시간이 항상 조절된다는 것을 고려하기 위해 마음과 몸이 필요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추가 연구가 있을 수 있다

0 Comments

예를 들어 마라톤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7주 이내에 마라톤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실제 몇 주 동안 여러 가지 일상을 하고 그 위에 움직이는 동안, 그들이 마주칠 것에 대해 정신적으로 자신을 조립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 방법을 적용하고 건강하게 먹는 것으로 요약한 다음, 건강 계획을 작성할 수 있는 트레이너를 찾아보자. 여러분이 즐기고 즐길 수 있지만, 잘 발달된 신체와 함께 좋은 운동을 할 수 있는 트레이너를 찾아보자. 여러분의 계획을 계속해서 업데이트하는 것을 기억하라. 피트니스 수업에 참여하도록 노력하라. 그들이 여러분을 더 강하게 밀어붙일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개인 트레이너 1:1을 사용하여 일하라. 당신의 결과를 확실히 사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들은 당신의 한계를 밀어붙이는 방향으로 완전히 인도되기 때문이다. 당신의 한계는 당신의 건강 소망을 성취하는 데 있다.

절대 정착하지 마라 – PB(개인 최고)를 설정하고 재설정하라. 끊임없이 당신의 마지막 기록에 도전하는 것은 레크리에이션 런에 더 빨리 머물 수 있는 뛰어난 방법이다. 더 오래, 더 오래, 더 많은 레퍼레이션, 더 높은 세트, 더 높은 점프, 더 나은 형태. 리스트가 계속될 수 있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은 당신의 최고의 경쟁이 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심장과 영혼과 심장에 동기를 부여하는 경쟁과 같은 것은 없다. 그러니 당신의 엉덩이를 걷어차라!맛을 볼 것이다

러닝머신은 좋은 운동 옵션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러닝머신과 같은 밖에서 달리는 것이 더 좋다. 왜냐하면 집중적인 테스트가 편리하기 때문이다(특히 측면이 나쁠 때).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훌륭한 운동을 원한다면, 포장도로에서 달리는 것은 여러분을 훨씬 더 잘 행동하게 한다.

정신능력을 관리하는 것은 체력에 있어서 꼭 필요한 요소일 뿐이다. 정신건강은 단지 스포츠만큼 필수적이다. 뇌가 건강할 때, 다른 인지 기술을 취할 수 있다는 말이 있다.

적절한 뇌의 신호는 정보를 흡수하고, 사람과 물체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고, 결론이나 계획을 세우는 능력이 될 것이다.

마음의 끝을 활용하기 시작하라 목표를 세우고, 여행 중에 여러분의 몸과 건강이 무엇을 반영하기를 원하는지 상상하라. 25파운드를 잃고, 찢기고,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기분이 좋아지고, 어린 아이들을 계속 프로그램하라.

공과 라켓은 개인의 몸을 톤을 맞추는 데 도움이 되지만, 웨이트는 그것을 향상시키는 스포츠 액세서리가 된다. 일반적으로 어떻게 사용되는지를 고려하면, 웨이트는 특정한 근육이나 당신의 전신을 발달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자유 역기로 행해진 이두근 컬과 삼두근 리프트는 상반신의 힘을 완화시킬 수 있다.

반면에 바벨 스쿼트는 하체 강도를 증가시키는데 환상적이다. 다음 번 장애물 정복은 방법의 부족이다. 운 좋게도 충분히 많은 사람들이 있다.

홈 체육관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기 때문에, 홈에서의 운동은 당면한 방법과 달성 가능한 것에 맞는 맞춤 운동을 정확히 사용하여 유지되어야 한다.

오늘날에는 육체적으로 덜 활동적인 직장에서 일하는 시간이 더 많아진다. 취미나 신체 활동과 같은 일을 하기 위해 시간을 덜 남겨두기 힘들다. 게다가 많은 사람들은 오랜 시간 동안 일을 한 후에 너무 피곤해서 틈새 안에서 어떤 운동도 할 의무가 없다고 느낀다. 그들은 전염병처럼 그것을 피한다.

나는 그렇게 성공적인 체력이 무한한 수의 얼굴을 포함하고 있고 특성과 무한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모든 사람이 건강을 거의 사람들이라는 것을 잊을 정도로 좁은 범위에서 결코 건강을 보지 않도록 노력하도록 권장한다.

그것은 가장 싼 체력이 스포츠가 아니라, 그것은 경주가 아니며, 등급을 유지하지 않고 있는 사람들에 관한 것이다. 당신은 단지 한 사람으로서 당신에 관한 것이다. 당신은 랜스 암스트롱처럼 경이로운 성공적인 운동선수일 수도 있다.

아니면 드류 브리스(두 사람 모두 적합하다)나 60대 때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걷고, 더 안정감을 느끼고, 손주들과 놀 수 있는 능력을 갖기로 결정한 내 고객 리사(또한 건강한 사람)와 같 레깅스룸 을지도 모른다.

또한 리조트 체중 감축은 단독으로 달성하기 매우 어렵다. 당신은 편안하지 않은 습관보다 매우 배어 있는 것을 깨고 그것들을 새롭고 건강한 습관으로 대체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당신은 그렇게 해야 한다.

당신은 포스트에서 지원 시스템이 필요할 것이다. 피트니스 리조트에서, 모든 사람들은 당신이 상호작용하고,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서로를 지지할 수 있는 같은 이유로 그곳에 있다.

모든 사람들은 당신의 것을 최대한 이용하기 위해 그룹으로 놀 것이다. 시간 주기

필요한 것은 시간을 투자해서 할 수 있는 생산적인 피트니스 훈련 체제인데, 이것은 개인들의 에너지를 증가시키고 그들을 기분 좋게 하고 꾸준히 회복시키는 것이다. 그것은 기적처럼 들리지만, 사실 가장 간단한 과학 기반 피트니스 지침 안에 있는 몇몇 사람들은 이것이 바로 하는 접근법을 추천한다.

나는 종종 피겨쇼에서 멋지게 보지만 보통 운동 능력이 없는 여성들을 본다. 어떤 쇼는 다른 선수들과 경쟁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