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폴과 린다 매카트니는 판사 앞에서 결혼했다.

0 Comments

한편, 폴과 린다 매카트니는 판사 앞에서 결혼했다. 그것은 단지 많은 폴과 가장 친한 친구들과 아주 간단한 결혼이었다. 그들의 팬들은 찰스와 다이애나와는 달리 단순한 조합에 기뻐했다. 폴과 린다는 죽을 때까지 함께 있었다.

만약 당신이 직접 그것을 한다고 믿는다면, 신부나 신랑은 당신이 완전히 무료로 얻을 수 있는 도움의 유형을 살 여유가 없는 신부들에게 곧 시간과 재능을 기부할 수 있는 가족 구성원들을 가질 수 있다.

젊은 커플이 계속해서 계획을 세우면서, 친척들은 매우 흥분해서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기대를 초월한다.

지역 서점, 도서관, 식료품점에 가서 그들이 제공하는 잡지를 살펴보라. 대부분의 상점에는 적어도 한 개의 신부 잡지가 있다.

모든 다른 팁은 결혼식에 대한 도움, 도착해야 할 웹사이트를 찾을 수 있는 추천,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제공한다.

좋아, 그 이후로 인도 결혼식은 극적으로 진행되었고, 1500명의 손님들에게 맞는 마을 홀, 레저 센터 그리고 다른 장소들 주변에는 없지만, 내가 그들이 하지 않았다면 모든 사람들이 함께 일어나는 영국 결혼식에 더 가깝기를 바랬던 5성급 호텔과 2급 목록에 있는 땅에도 여전히 구식 결혼식이 존재한다.

어쨌든 그 의식은 몇 시간 안에 추가 커플이 결혼식에 도착할 수 있을 것이다. 그곳에 도착하기 전에 돈을 지불한 것은 적어도 당신의 과거 결혼 파티는 인디언들이 일반적으로 낭비하고 현금을 잃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감히 늦을 수 있을 것이다. 게다가, 당신 자신의 결혼식을 놓치는 수치심은 생산하기에는 너무 벅찰 것이다.

개인이 밖에서 서약을 교환할 때, 당신은 모든 손님들이 좋은 말을 듣지 않을 수 있는가? 어떤 설정은 이것을 다른 설정보다 더 간단하게 할 수 있다.

야외 결혼식에는 당신이 원하지 않는 원치 않는 소음이 포함될 수 있다.

결혼식의 주례자와 신부와 신랑이 리셉션에 고용한 DJ를 사용할 수 있는 클립 마이크와 함께 이것은 당신의 큰 행사지만 당신은 손님도 생각해야 한다.

이것은 결국 당신의 사람들이고 당신은 그들을 제대로 대해야 한다.

너무 큰 사람을 위해 쇼핑하는 함정에 빠지지 마라. 개인적으로 어떤 남자도 결혼 생활 동안 부피가 크거나 헐렁해 보이고 싶어하지 않을 것이다. 동시에, 어떤 신랑도 너무 꽉 끼는 양복을 입는 것이 이상하고 당황스러워 보일 것이다. 몸에 맞는 양복은 받아들일 수 있고, 그것은 당신이 정말 짜증나는 부속품에서 웃기게 보일 뿐이다.

재정과 손님의 다양성을 확립하라 어떤 행사 예산 편성을 계획할 때 예산을 세우는 것이 가장 먼저 당신의 리스트에 오를 수 있지만, 당신의 즉각적인 그리고 지속적인 비용의 많은 부분을 명심하라. 당신의 계획에는 당신의 게스트 리스트의 해변 결혼 제품이 덜 필수적이다. 그러나 당신이 합리적인 가치를 가지고 이국적이고 바람이 많이 부는 섬을 위해 감소된 친구들과 가족을 날릴 수 있는 위치에 있을 수 있다.

중대형 게스트 리스트, 당신은 훨씬 더 쉬운 여행을 위해 해안선의 지역 아이템을 고려하기를 원할 것이다. 우리는 결혼식에 사진작가를 고용하는 것의 중요성에 감사하지만, 종종 그들이 그 그룹을 고용한 사람들로부터 무시당할 때, 불행하게도, 우리는 우리 판매업자들이 우리 사이에 무엇이 적절하고 기대되는지에 대해 충분히 연구할 생각을 하지 않는다. 특히 우리가 추측하는 사진 팬들에 관한 한, 우리는 그들을 고용하고, 돈을 지불하고, 가족 사진을 파악한다.

그러나 그 이상은 있다.

우리가 이 사람들을 위해 해야 할 일

겨울이 올바르게 격리되어 있는 장소를 찾고, 그 장소를 멀리할 수 있도록, 당신이 그 지역을 깔끔하게 유지하고 소금을 도로 안에 뿌리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이 손님들의 차량이 어떻게 미끄러질지 보장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야외 장소 외에는 절대적으로 만족할 수 없다면, 날씨가 나쁠 때 언제든지 다른 장소를 예약할 수 있도록 마케팅 기술 조언. 겨울에 결혼하는 것에 대한 좋은 점은 그 비용이다. 결혼 홀은 여름의 성수기보다 낮다. 게다가, 결혼 홀은 여름보다 겨울에 축적될 가능성이 더 높 딜도 을 것이다.

당신이 단순히 저축하는 비용은 고사하고 가치 있는 것이라는 것을 미리 기억하라. 그것은 또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든 간에 항상 원하는 것을 포함하는 꿈의 결혼식일 수도 있다.

당신은 겸손한 결혼식을 계속함으로써 상당한 돈을 절약할 것이다.

세 번째 이유는 손님들이 즐거운 만남을 찾을 수 있고, 어떤 손님들은 결혼식이 지루하고 약간 참석하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가족 초상화 행사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것들은 리셉션을 하이라이트로 간주하기 때문이다. 목적지 결혼식에서, 모든 사람들은 멋진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것은 일반적인 결혼식을 통해 당신의 경험으로 연료를 증가시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