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비스의 목공 작품들이 항상 매력적인 것은 아니다

0 Comments

목공예품은 항상 매력적인 것은 아니다. 목공예품은 쉬운 상자에서 침대용 화려한 헤드보드까지 다양하다. 그들은 지시를 쉽게 따르는 경향이 있고 근본적인 능력으로 끝낼 수 있다.

따라서 초보자 전략은 보통 기본이다.

프로젝트에서 마지막 선택을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프로젝트에서 당신이 원하는 일을 보장하기 위해 그것을 검토할 것이다. 당신은 프로젝트에서 많은 선택을 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이 쉽다 하더라도 목공일을 즐길 수 있다.

그러므로 초보자로서 당신의 모든 목표는 당신의 능력을 확립하고 목공일을 하는 것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는 것이다. 초보자 직업은 당신이 이것을 할 수 있게 해준다.

주중에 주식을 건설하여 주말 내내 팔기 위해 벼룩시장이나 박람회에 가져가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만약 제대로 된다면, 집을 떠나지 않고도 당신의 일에 대한 주문을 개발할 수 있는 평판을 몇 주 또는 몇 달 안에 만들 수 있다.

첫 번째 목공 일을 선택하기 전에, 여러분이 먼 길을 갈 수 있도록 도와줄 몇 가지 조언이 있다.

작은 시작은 필요하다. 더 복잡한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먼저 발을 적시고 작은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도 기본을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양한 도구와 목공인들이 이러한 도구들의 도움으로 하고 발전시킬 수 있는 모든 것을 고려하는 것은 환상적이고 정말 놀라운 일이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도구를 다루는 것은 목공의 즐거움, 심지어 매력 중 하나이다.

왜 목공 벤치 전략을 발견하는 것이 초기 단계일까? 목공예품에 들어가고 싶다면 벤치가 당신의 첫 번째 임무가 될 것이라고 선택했다면, 목공예 벤치 전략을 발견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이치에 맞을 것이다. 좋은 계획 세트에는 floor sanding sydney 적어도 3가지가 있을 것이다. 벤치 건설에 대한 그래픽이 완비된 행동 가이드에 의한 행동 지침이 있을 것이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도구 목록과 그 일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자료 목록이 있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목공예품이 맞춤화되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상업제품에서 전략을 해제하고 있다면, 그것을 당신의 선호에 맞게 개인화하기 위해 그것의 세부사항을 바꾸는 것이 좋다. 이런 식으로, 당신은 또한 당신의 차고를 목공 워크숍으로 바꾸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패턴이 특별하다는 것을 확신한다.

당신은 임대료를 최소화하는 것 외에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집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고 당신의 워크숍이 끝나는 곳으로의 드라이브를 막을 것이다. 압력을 막을 것이다. 작업장이 있는 곳으로 차를 몰고 가야 할 필요가 있다.

정규직에서 집으로 돌아오면 차고에 기반을 둔 작업장으로 걸어 들어가 이전부터 중단했던 곳을 계속하면 된다.

귀하가 귀하의 사업에서 가장 많은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귀하의 목공 회사 비용을 계산할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을 마련하도록 안내하겠습니다.또한 귀하의 지역 회계 전문가와 재정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 외에, 귀하가 이 6가지 서비스 비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목공 계획과 디자인의 우월한 세트로 또 무엇을 발견할 것으로 예상하십니까? 이러한 기술과 컴퓨터의 도우미 시대에는 3차원 삽화가 수없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모든 각도에서 과제를 보는 것이 매우 가치 있는 일이지만, 일반적으로 철저한 구성 방향이 과제의 성공에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은 받아들여진다. 다차원 도면은 구성 지침이 정확하지는 않지만

신참들에게 중요한 몇 가지 표준 도구가 있다.

그 중 가장 중요한 것은 끌이다. 자신을 위해 끌을 얻는 동안 당신은 끌이 좋은 품질이고 당신이 하는 많은 목공예품을 견딜 수 있도록 충분히 회복할 수 있을 것이다. 끌의 크기는 1/2인치에서 2인치 사이여야 한다.

끌은 손으로 또는 망치로 사용하도록 되어 있다.

매뉴얼을 고수할 수도 있지만, 지시나 도표를 제대로 따르고 있는지는 확신할 수 없을 것이다. 어쨌든 목공 비디오를 보는 것은 훨씬 더 재미있다.

초보 비디오에서 정교한 비디오에 이르기까지 점점 더 많은 목공 비디오를 수집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목공예품이 맞춤화되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상업용 제품에서 전략을 떼어낸다면, 그것을 당신의 선택에 맞게 개인화하기 위해 그것에 대한 세부사항을 바꾸는 것은 멋진 일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또한 당신의 패턴이 당신에게만 독특하다는 것을 확실히 할 수 있다.

마지막 생각은 이렇다.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시작하기 전에 철저히 생각하라. 잘 계획되어 있고, 첫 번째 컷에서 마지막 네일까지 작업이 필요하다고 믿었다. 효율적으로 진행되는 목공 프로젝트는 완성된 목공 작업이 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