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쓰는 돈의 얼마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비록 어떤 큰 요행으로 그들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학교에 다니면서 주 운영 과정을 밟는다 하더라도, 얼마나 잘 교육받을 수 없을까? 그들은 이 문제의 주요 이슈인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뿐 아닌가?

0 Comments

가계 예산을 짜고 거기에 매달리다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대학 교육에 쓰는 돈의 얼마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팁에 대한 양질의 훈련에 쓰이는가? 어떤 큰 요행으로 그들은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학교에 다니면서 주 운영 과정을 밟는다 하더라도, 얼마나 잘 교육받을 수 없을까? 그들은 단지 이 문제의 주요 이슈인 같은 스트레스 관리 사고방식에 세뇌될 것인가?

가계 예산을 짜고 그 안에 매달리다.월말에, 당신의 예산을 사용하여 저축한 돈을 다수기금에 넣어라.

다양한 과정을 수강하면 자신의 관심사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다.

효과적인 교양 과목을 개발해야 하며, 자신을 지원하기 위해 과목별 과정을 수강해야 한다.

상식은 목표 내에서 각 목표에 대한 기여도를 줄이기 위해 대개 저축을 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경제적 목표에 대해 매월 1,000달러, 총 10골을 넣는다면, 각 목표에 대해 적절한 100달러와 같은가? 그리고 만약 당신이 지금 두 가지 목표만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각각의 목표에 대해 500달러를 절약할 수 있다.

여기서 충분히 쉬운 것, 그러나 요점은, 일단 당신이 알고 나면, 실제 목표 문제는, 학자금 대출 채무 지불이 월 소득의 더 큰 부분을 차지하기 때문에,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청구서, 대출, 주택 비용, 저축을 할 돈을 찾는 지침에 큰 도전이 있다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대부분의 가정들은 다른 가정들을 만나기 위해 하나 이상의 목표를 희생하게 된다

신입생 기금 웹사이트의 도구를 사용하여 친구와 가족 인사말을 사용자 정의하고 자녀를 위한 효과적인 재정적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창의적이고 즐거운 교육 대학이 되십시오. 이 뉴스, 생일, 휴일, 특별 이벤트를 공유하기 위한 많은 전략들이 있다.

네트워크에 훨씬 더 많은 저축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모든 빚을 지우기 위해 보험과 예산을 잘 만들어 낸 사람은 이제 부채 상환을 향한 돈의 액수는 대학 교육에 투입될 수 있다.

아마도 당신은 거의 모든 대학을 위해 돈을 모을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어떤 것들은 훨씬 더 좋은 것이 아니다.

요약: 모든 학생들은 독특하고 고등학교에 다니는 많은 학생들은 아마도 그들이 처음 들어가지 말았어야 했기 때문에 결코 끝내지 못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지 않았거나, 아니면 그들이 불에 탔거나, 혹은 단지 조사하기 위해 잘못된 분야를 선택했을 것이다. 요즘 학교의 높은 비용으로, 만약 여러분이 이상적인 진로를 찾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확신할 수 없다면, 여러분의 아이디어는 버리고, 특히 여러분의 돈은 여러분보다 더 나은 새로운 경험을 시도하고 프로그램을 찾는다. 행복하다. 그것을 발견하면, 당신은 알게 될 것이고 그것은 모든 것을 가치 있게 만들 것이다.

대출 없이는 삶을 헤쳐나갈 수 없지만 대출을 강요당하는 괴물 같은 타협으로 볼 수는 없다. 대출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을 빌리는 한 매우 도움이 될 수 있고, 당신이 먼저 받아야 할 곳에서, 당신은 연방 학생 지원에 무료 신청을 해야 한다.

그것은 보조금을 받는 가장 큰 정부 지원 해결책이라고 생각되는 연방 학생 지원에 지원해야 대학 생활을 훨씬 더 쉽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신청이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면, 당신이나 당신이 상황 수준에서 담보 대출을 더 찾고 싶다면, 또한 당신이 지역사회에서 대출을 제공하는 기관들이 그들의 지역 은행의 예금증명서나 CD를 당신이 언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선택했는지를 확인해보라. 이것은 대부분의 CD가 당신을 가두고 당신이 결석할 때 결코 현금화하지 못하게 하기 때문에 조금 더 낫다. 문제 여기 CD가 항상 유감스럽게도 적은 수익을 낸다는 것이다. 유드는 매트리스에 현금을 꽂는 것을 거의 꺼릴 것이다. 특히 그것이 인플레이션을 계산한다고 말한다.

학생 준비도: 대학 졸업 후 많은 학생들은 추가 독서 교육을 받을 준비가 되어 있다.

그들은 12년 연속 교실에 있고, 만약 당신이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에 영감을 받지 않았다면, 왜 누군가가 이 길을 계속하기를 원하는지, 당신의 기술을 시험하기 위해 어떤 것이 가장 좋은지, 당신이 고등교육의 비용을 부담하기 전에 무엇을 제공하고 무엇을 사용하는지 보라.

재정적 책임 : 많은 학생들에게 또 다른 잠재적인 요인은 재정적 책임일 수 있습니다. 많은 후기 청소년들은 대학 교육 및 학습 수업, 방, 보드 및 책이 저렴한 대학이 아닌 의무를 수락할 준비를 하고 있는 많은 십대들이 과도한 투자 활력과 돈입니다. 집중적인 연구 분야에 진정한 결의를 사용함으로써이 책임을 다할 준비가 되어있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고 다른 길을 생각해보십시오.

대학 상담실에서 상담사를 만날 수 있고 확실히 관심 테스트를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준비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