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발작은 때때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아름다운 배출구가 없기 때문에 일어난다.

0 Comments

공황 발작은 때때로 사람들이 스트레스나 압박을 감당하지 못할 때 전문가가 느끼는 아름다운 배출구가 없기 때문에 일어나기도 하고, 그 공황과 불안 기간의 촉발 요인을 미세하게 한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공격을 받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는 것을 자신의 노력을 통해 안다면, 당신이 다시 그런 공격을 피할 수 있는 것은 권력을 위해 나타나는 것이다. 당신은 일기를 쓸 수 있고,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고, 조깅을 할 수 있고, 그렇게 듣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

이 사람들 각자가 이런 것들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의 자조적인 방법은 단지 당신의 고통을 줄이거나 완전히 없애는 것이 아니라, 또한 그것은 당신 자신의 고통을 재발견하는 사람이다.

이 두 번째 기법에서는 신체의 이완을 통해 신체를 스캔하고 근육 수축을 주목하라. 그 부분을 완화한 다음 실제로 항상 긴장되어 있다고 느끼는 신체의 다른 부분을 숙달하기 시작한다.

일반적인 부분은 어깨와 얼굴 영역이다.

이것은 아드레날린이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뿜어져 나오는 것을 느끼며, 불편한 감각으로 당신의 몸을 포화시키는 지점이다.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지배하는 완전한 통제력의 무시무시한 상실을 느낀다. 당신을 둘러싼 어떤 몸도 지구상에서 경험하는 순수한 공포의 단계에 대한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다!그들은 슈퍼마켓에서 그들이 지켜야 하는 답답한 느린 줄에 대한 짜증을 느끼고 있다.

이 글은 침입자들이 초대받지 않고, 예측하지 못한 비용까지 가장 부적절한 경험을 할 때마다 즉시 활용할 수 있는 강력한 5단계 과정을 분명히 설명할 것이다. 핵심은 에너지를 앞서 준비하고 있기 때문에 비이성적으로 그리고 감정적 수준에서 반응하는 것에 대해 합리적이고 명확하게 반응할 수 있다.

결국 당신은 이 차량들이 실제로 경험하는 불안을 크게 줄이고 때로는 제거하기 위해 도구를 사용하여 무장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저항하는 것을 속담에서 들었다면, 다음 원칙도 공황발작에 사용하도록 고집한다.

만약 당신이 두려움 때문에 당신의 상황에 저항한다면, 그것을 둘러싼 걱정도 마찬가지로 지속될 것이다. 이것은 내가 이것에 대해 배운 비밀들 중 하나이지만 완전히 나를 놀라게 했지만 내 삶을 변화시켰고 나를 불안으로부터 영원히 해방시켰다.

공황 발작은 의학적 조건에 의해 야기될 수 있다.

신체의 어떤 사건은 신체적으로 타격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 밸브 폐쇄와 관련된 어떤 심장 질환과 저혈당이나 갑상선 기능저하증과 같은 다른 의학적 문제들을 야기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첫 번째 조건, 갑상선 기능저하증 결과, 모든 사람들이 과민반응을 보인다. 만성 저혈당은 저혈당을 위한 의미다. 만약 당신이 정상에서 똑바로 성인 ADHD 검사 관찰한다면, 항상 그것에 대해 토론하라.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와 함께, 자신의 공격에 대한 잠재적인 트리거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때때로 그 공격은 특정한 자극이나 공격을 유발하는 심층적인 공포증을 일으킬 수 있는 심리적 반응에 불과하다.

이런 현상은 어떤 것이든 유발될 수 있다.

붐비는 장소, 교통 체증, 공공장소에서의 연설, 바쁜 슈퍼마켓에서의 쇼핑, 다리 건너기 등 모든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까지 치솟으면 촉발될 수 있다.

정확한 호흡 자원을 배우십시오. 적절한 호흡은 공황 문제 해결에 성공과 실패 사이에 작성을 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희생자가 약 7초에서 8초 동안 호흡을 지원할 것을 제안합니다. 또한 호흡할 때 항상 희생자가 거의 그 또는 그녀가 갈만큼 숨을 참을 수 있도록해야 합니다. 또한 몸통 밑바닥에서 숨을 들이쉬어야 합니다.이것이 큰 것일 때까지 의심을 품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배운 패턴 방해 단계 – 당신의 대처 기술을 적용하기 위해 시작하라. 첫 번째는 보통 의사가 코를 통해, 입을 통해 숨을 쉬게 하는 심호흡 운동 공황 장애 치료다.

종이봉투를 불고 침술에 이르기까지, 극단적인 종교에서 약물치료에 이르기까지, 비록 이러한 해결책들 중 일부는 단기적인 효과가 있지만, 그들은 기초적인 원인을 다루지 않고 그리고 나서 그 문제는 다시 가슴을 발생시킬 것이다.

보통은 안정제와 항우울제를 사용하여 인지 문제를 관리하고 베타 차단제를 사용하여 신체적 문제를 처리하지만 사람들은 단지 진정한 종류의 약을 사용하지 않고 더 자연스러운 수단을 사용하여 그들의 상태에 접근하기를 선호한다.

아마도 당신도 그들과 같은 방법일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다음은 자연적으로 공황 발작을 극복하기 위한 7이다.

본질적으로 이 소매업계는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면 – 그것은 지금 당장 당신 자신에게 또 다른 공황 발작을 일으키려고 시도할 수도 있고 나는 당신이 어려움을 겪을 것이라고 장담한다.

공황에 대한 선택은 잠재의식적인 결정이고 당신은 본질적으로 sai에 의해 권력을 장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