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몇 고객들은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고 어떤 색깔을 통합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그래서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는 좋은 방법은 그들의 방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0 Comments

몇몇 고객들은 단순히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거나 어떤 색상을 통합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는 좋은 방법은 그들의 방을 살펴봄으로써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어떤 색에 끌리는지 쉽게 알 수 있고, 이러한 세부 사항들은 모두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옷을 입고 공연하는 것만큼 당신의 재산에 편안함을 느끼고 싶다. 그러니 찢어진 복근을 독특한 옷장에서 가지고 당신이 정말로 좋아하는 접촉 색이 그들의 방에 통합되고 싶은지 들어라. 가정에는 멋진 신발 한 켤레나 놀라운 가방을 가지고, 그 주위에 있는 방 전체를 일하라. 만약 당신이 크리스찬 루부틴 신발 한 켤레가 쉽게 예술을 할 수 있다면, 이것들은 단순히 화려함 속에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그러니 그것들을 중심 사이클로 만들어라.

가정 디자인에 몰입해야 할 흥미로운 것 중 하나는 연구이다. 가십 칼럼과 독서 자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탐구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주거용 집을 위해 좋은 개념을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즐기거나 당신의 집에서 올바른 사랑을 받는 디자인을 고르도록 노력하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실내 디자인에 빠져들게 된다. 다른 사람들에게 흥분하게 된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본질적으로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게 하고, 당신이 디자인을 결정하는데 돈을 지불할 것이다. 정말 좋아하고 당신의 가족이 기뻐할 것이다. 인테리어 디자인과 스타일에서 가장 최근의 열풍이 무엇인지 정확히 걱정하지 마라. 단순히 당신이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라.

그림은 눈높이에 매달린 더 좋은 반대자처럼 보일 것이다. 일반적으로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한다.

사무실이나 의자가 있는 지역은, 그림이 좌석에 있는 눈높이에 가장 잘 걸려 있다.

디자인 블로깅 혁명은 산업을 뒤흔들고 있으며, 시장 내에서 무엇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성공적인 디자이너와 학교, 인테리어 디자인 커뮤니티 사이트, 연구 블로그의 최고 블로그를 읽어라.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블로그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의 블로깅 스타일에 대해 연마하는 것은 신치를 포함할 것이다.

부엌에서는 금속 가전제품이 이 인테리어 엔지니어링 다이닝에서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부엌 테이블은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지만 팔이 없는 의자가 있어야 한다.

다른 집들처럼,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과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어떤 패턴이 있다면, 그것의 작업대는 종종 한 걸음씩

언제든 전문가가 작은 공간을 만들면, 어떤 아이템을 위한 공간의 끝으로 오는 것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그것의 어려운 공간은 어수선하지 않다. 그러나 처음에 깨닫지 못할 수 있는 것은 어수선함이 당신의 전체 디자인의 일부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면적을 콤팩트하게 만드는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문 근처의 테이블에 도서관 책 더미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들은 결국 그들이 옮겨질 때까지 방에 속하는 전체 디자인의 영구적인 부분이 될 것이다. 보통 떠맡는다. 공간과 그것들은 또한 많은 사람들이 열광하는 무언가가 된다.

팬트리 갈로어 캐비닛은 잘 디자인된 음식에서 가장 비싼 요소 중 하나가 될 것이다. 고맙게도, 팬티는 캐비닛의 양을 줄이기 위해 설치될 수 있다!스마트 기능 식품 저장소는 효율적인 저장 공간을 제공하고 종종 저렴한 선반의 풍부함이라는 쉬운 요구 사항을 수반하기 위해 제공될 수 있다.

이제 여기서 음료수에 대해 중요한 것을 생각해 보라. varsity로 여행할 필요가 없다. 또는 대학은 개인 게으르거나 너무 바쁘지만 아무도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건너뛰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전통적인 감각의 속은 아니다. 당신은 당신의 개인 생활에 큰 이점인 당신 자신의 페이스와 또한 당신의 집, 각각의 집, 그래서 자주 사람들은 그들의 일을 그만두고 풀타임 공부를 하기 위해 살 수 없다. 시간제 연구, 도로 계획 아래의 선택을 사용하여. 학기 및 학년에 대한 과목은 기본적으로 실내를 디자인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므로 디자인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또한 조심스럽게 창가 트리트먼트와 커튼을 느끼고/또는 커버 스페어에게 패턴과 부드러움에 대한 생각을 심어주고, 샘플 보드를 만든 다음 필요한 물품을 쇼핑하러 나가야 한다.

청동 조각, 꽃병, 돌린 나무 물체, 조각품과 다른 종류의 최신 예술과 같은 물체들은 전시를 이해하기 위해 동등하다. 많은 사람들에게 환상적인 식료품 목록은 선반이나 테이블, 맨틀이나 선반 위에, 또는 심지어 땅 위에 성공적으로 전시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큰 동물 조각품을 얻는다면, 그것은 보통 그것을 놓는 것이 비현실적인 것이 아니라, 많은 집 실내 디자인 결정을 위해 가는 가장 좋은 방법을 결정할 것이다. 잔디밭에 훨씬 더 극적인 효과가 있을 것이다. 나는 네가 그의 집에 처음 들어갈 때 너를 맞이하는 큰 호랑이 조각상을 가진 사람이 있다.

이것은 항상 나의 관심을 끌며 내가 그것을 조심하는 것이 좋다는 것을 이해하게 한다.

내가 전혀 예상하지 못한 층간소음방지매트시공 후에 그것을 조금도 얻고 싶지 않을 것이다!

실내디자인 학교 학생 1 엄지손가락의 규칙은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밝은 색과 함께 항상 하는 것이다. 밝은 색이 적응을 한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