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사기는 구매자들이 그곳에 가게를 짓는 가장 나쁜 문제다.

0 Comments

온라인 사기는 구매자들에게 최악의 문제다. 온라인 구매자들로부터 사기와 양털 돈을 즐기는 일부 피싱 사이트들은 그들의 집에 도달하지 않는 한 그들이 사고 있는 아이템을 확인할 수 없다. 만지고 느끼기 어려운 유형 아이템들은 어떤 경우에는 인터넷 온라인 상점이나 상점에서 사기가 어려운 것들이 돈을 받고 체크하지 않기 때문에 신용카드나 채무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쇼핑객들은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없다.

때때로 당신의 마음을 따르는 것은 항상 좋다. 만약 당신이 웹사이트 전체가 가짜라고 느끼거나 그 제안이 진실이라고 느낀다면 그것은 떠나는 것이 좋다. 때때로, 당신의 마음을 따르는 것이 최선의 선택이다.

게다가 검색 엔진과 제품 대비 도구는 쇼핑몰에서 찾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특히 당신이 결과를 아이템으로 제한할 수 있게 해주는 것. 그리고 나서 최고의 제품을 발견한 후, 나는 이 모든 것을 일반적으로 내가 현지에서 쇼핑하는 데 걸리는 것보다 훨씬 적은 시간에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가격을 찾기 위해 대조적인 쇼핑 엔진을 사용할 것을 권고한다.

비록 온라인 쇼핑이 쇼핑몰에 비해 그것의 핵심적인 이점을 가지고 있지만, 여러분이 위험을 감수하고 싶지 않은 몇 가지 단점도 있다!먼저 당신이 쇼핑하는 모든 제품에 대한 요금이 부과된다. 만약 당신이 새로운 TV를 구입하고 싶다면, 나는 쇼핑센터에서 당신의 새로운 TV를 사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단지 그것을 위해 쓸 수 있는 가까운 소매점이고 당신의 차량 뒷좌석에 그것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어떤 제품들은 당신의 집을 위한 식료품과 같은 쇼핑몰에서 구할 수 있다.

통조림, 소독제, 그리고 다른 가정용품들은 온라인이 아니라 당신의 가까운 쇼핑몰에서 구입해야 한다.

유용한 개념!

고급 맞춤 쇼핑백을 찾을 때는 품질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슈퍼마켓, 쇼핑몰, 회사 및 기타 기업을 위해 그러한 제품을 생산하는 여러 회사가 있다.

당신은 최고의 회사를 선택하기 위해 적절한 질의를 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에게 수많은 브랜드의 맞춤 가방들을 사용할 수 있는 회사를 고용해야 한다.

당신은 또한 당신이 가방을 대량으로 살 수 있는 회사를 찾아야 한다.

당신은 그것들을 대량으로 살 때 할인율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항상 그것들을 도매로 구할 수 있다.

기초

더 많은 선택 – 지역 상점에서 쇼핑할 때, 당신은 그들이 인터넷 쇼핑에 있는 옷들 중에서만 선택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세계 어느 곳에서나 옷을 살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훨씬 더 큰 선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을 끊는 데는 수많은 날들이 지나고 있다.

마케팅이 점점 더 똑똑해지고 있다.

읽고 보는 것이 상점의 화면보다 더 설득력이 있거나 최면술에 걸릴 수 있다.

휴식을 취함으로써 의심과 우려가 생길 수 있는 최면의 무아지경을 깨뜨린다. 컴퓨터 시스템에서 멀어질 때, 당신이 수집한 정보는 당신의 마음속에서 정리할 시간이 있을 것이다. 당신도 마찬가지로 가지고 있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의 경험과 의견을 얻는 시간 비교 – 옷을 사러 돌아다닐 때, 많은 사람들이 비교하기를 좋아해서 돈을 절약하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정확히 얻고 있는지 확인하고 있다.

웹은 몇 분 안에 어떤 것도 비교하기 쉽기 때문에 옷 구입에 대해 쉽게 현명한 선택을 할 수 있다.

만약 가능하다면, 쇼핑을 혼자 하라. 왜냐하면 당신은 현재 무엇을 살 것인지에 대한 상세한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의 동의를 얻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빨리 결정하고 빠르게 움직일 수 있게 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데리고 갈 준비를 한다면, 당신이 그들을 무시하지 않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그들을 무시할 수 있도록 하라. 그들이 돌아다니고 그들 주변의 다양한 것들에 관심을 갖게 되었기 때문에 이미 많은 아이들이 쇼핑몰에서 길을 잃고 있는 상황이 있다.

동의 없이 돌아다닐 수는 없다

표준몰에 쇼핑을 갈 때 교통 바나나몰 이 불편할 수 있다.

연료비로 현금을 쓰고, 교통체증에 맞서고, 주차장을 찾고, 구매한 모든 물건을 자동차와 트럭에 가져와야 한다.

온라인 쇼핑으로 교통난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고, 종종 문으로 계획이 제공된다. 버스가 없으면 쇼핑몰에 갈 때 정말 불편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방콕으로 쇼핑을 하고 있다면, 쇼핑 지역을 미리 발견하고 메모하는 것이 훨씬 더 좋다. 당신은 인터넷과 심지어 도시 가이드에서도 쇼핑 정보를 발견할 수 있다.

훌륭한 연구는 확실히 대도시에서의 쇼핑을 완화시킬 것이다.

쇼핑센터는 다양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단지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당신은 가게에 가서 그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가운을 싫어할 수도 있고, 당신은 제때에 제한될 수도 있고, 마을 반대편에 있는 다른 가게에 갈 시간이 없을 수도 있다.

이것은 쇼핑센터의 문제가 아니다. 만약 당신이 한 벌의 모든 복장을 싫어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