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평생 동안 운동과 건강한 식사를 계속하도록 영감을 받았는가? 당신의 목표는 무엇이며 왜 그것을 성취하기를 원하는가? 그 목표들 뒤에 숨겨진 진정한 추진력은 무엇이며, 그 목표들을 달성했을 때 어떤 느낌을 받을 것인가? 피트니스 코치는 성취할 수 있고, 강인하고, 목적 지향적인 목표를 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0 Comments

당신은 평생 동안 운동과 건강한 식사를 계속하도록 영감을 받았는가? 당신의 목표는 무엇이며 왜 그것을 성취하기를 원하는가? 그 목표 뒤에 숨겨진 진정한 추진력은 무엇이며, 그 목표를 달성할 때 어떤 느낌을 받을 것인가? 피트니스 코치는 성취할 수 있고, 강인하고, 목적 지향적인 목표를 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걷는 것은 체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발뒤꿈치를 먼저 누르고 발가락을 마지막으로 눌러서 발가락까지 걷는 환상적인 운동이다. 팔꿈치에 팔을 구부린 채 종아리가 내는 노력을 증가시키기 위해서, 동시에 이 신체 위치를 톤하기 위해 부드럽게 휘두른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집에서 건강 관리를 원할 때 가장 먼저 겪는 어려움은 집중과 규율을 유지하는 것이다. 당신이 체육관이나 체육관에 있을 때 운동에 집중하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이 운동하기 위해 존재하고, 장치가 존재하며, 방해가 없으며, 당신이 집중하는 것을 보는 것이 피트니스 강사가 있을 수도 있다.

당신이 그녀보다 더 예쁘다는 것을 알면서도 왜 당신이 알고 있는 어떤 체력 디자인이 당신보다 훨씬 더 잘 하고 있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그래서 편집자, 출판사, 사진가, 시장 유형 등에게 제공할 수 있는 훌륭한 카드, 바이오, 전문적으로 완성된 머리와 신체 촬영 없이는 결코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없는 것일 수도 있다.

그래서 그들이 당신을 발견하고, 처음에 그것들을 발견하고, 자신을 제시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자연스럽게 그것은 당신이 훌륭한 상태에 있어야 하고, 당신의 가장 잘 보이기 위해 황갈색을 가질 필요가 없다는 것을 말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가야 한다.

이것은 운동에 관한 것이 아니다. 적절한 식사 방식 또한 건강 건강에서 중요한 기능을 한다.

만약 당신이 많은 양의 탄수화물과 설탕을 소비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짜증을 느낄 것이고 매우 느릴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단명한 에너지 증가를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그렇게 오래 소비하지 않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는 당신이 하루 종일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더 적은 칼로리를 소비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하루 종일 가득 차 있을 것이다.

모든 사람의 신체와 건강 상태가 다르다. 완벽한 운동은 개인의 건강에 달려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누군가가 무릎에 문제가 있다면, 멀리서 뛰거나 조깅하는 것이 무릎 부상을 더 악화시킬 것이다. 그런 것과 같은 것에 대해, 낮은 충격의 운동이 더 나을 것이다. 그러므로, 의사가 당신에게 어떤 운동을 제안하는지 알아보는 것을 검사해 보라.

이것은 체중 감량에 착수했을 때 운동 일과를 멈출 수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사실, 여러분이 노력에서 긍정적인 결과가 나온다고 볼 때, 운동 요법을 계속하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하다. 여러분은 확실히 다시 비활동적인 삶으로 돌아가기를 원하지 않는다. 만약 여러분이 운동을 중단한다면, 체중 증가는 다시 돌아올 것이고, 심지어 몇 번 더 회복될 수도 있다.

그러므로 여기서 교훈은 다음과 같다. 운동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다면 계속 운동하는 것

필러 2: 식이와 영양 완전히 건강해지고 싶은 음식에 참여할 수 있다고 잘못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은 이상적인 음식을 소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보충제라고 생각한다.

정확한 영양의 중요성은 그들이 새로운 세포를 만들고, 이상적인 에너지를 공급하며, 몸과 뇌가 완전히 기능하는 과정을 유지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가공된 설탕은 뇌가 위축되는 것 외에 정말로 붓는 결과를 낳는다. 로리 셰멕 박사는 지방을 빨리 태우기 위해 영양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멋진 책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전형적인 미국 남녀의 건강이 실제로 급격히 감소했다. 비록 우리가 언론, 텔레비전, 뉴스, 그리고 수천 개의 다이어트 계획, 체력, 건강 서적에서 하루 종일 건강 상태에 대해 듣고 체크하지만, 시나리오는 점점 더 나빠지고 있다.

여러분에게 체력이 무엇을 해줄 수 있는지에 대한 기회를 열어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은 어떻게 누군가가 체력과 사랑에 빠질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할지도 모릅니다

체력이란 마음의 틀이며 모든 사람의 마음은 힘들거나 멀어지는 것처럼 보이는 어떤 것이든 견뎌내고 그 목표에 도달하기 어려운 것이다. 필요한 것은 여러분을 정상 궤도에 올려놓고 쉽게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는 자신감과 목표 지향적인 방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분명한 직접적인 절차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체육수업에서 이해하는 이 운동 강남레깅스룸 은 꽤 쉬운 운동이다. 비록 그 효과는 엄청나지만, 화장실에 들어갈 때마다 몇 백 명을 때려눕히는 습관을 만들어라. 당신은 결과에 놀랄 것이다. 당신의 다리, 팔, 코어는 이 운동으로 지칠 것이다.

삶의 방식을 유지하라 이 부분은 일단 목표를 달성하면 조금 더 쉬워 보일 수 있지만, 체력에 대한 장기적인 접근은 정말로 끊임없이 최우선이 되어야 하는 것이다. 이 단계는 규율의 관행이지만, 철까지도 그럴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