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를 잘 파악한 후에는 좀 더 정교한 플라이오스에 들어갈 때가 되었다.

0 Comments

기초를 잘 파악한 후, 좀 더 정교한 플라이오스에 들어갈 수 있는 시간. 축구 속도의 진정한 상승이 다시 한번 일어나는 곳이다. 그것을 통제하라. 플라이오스는 본질적으로 위험하지만, 너무 빨리 혁신하려고 하면 넘어져서 엉덩이를 부러뜨릴 수 있다.

실제로 그들은 힘줄, 근육, 그리고 뇌에 극도로 세금을 부과하는 것에 다소 강인하다. 그들은 매우 집중되어 있고 이 방법을 치료해야 한다!축구를 위해 더 빨리 가기 위해서는,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여러분의 속도와 힘의 대부분은 무게실에서 일어날 것이다. 플라이오스는 여러분이 그 힘을 변화시키기 위해 사용하는 도구들이다.

상자에 올라타서, 발을 떼고, 다시 설정하고, 다시 점프할 때, 이것은 신체와 CNS에게 빨리 달리고 열심히 대처하는 데 필요한 폭발력을 가르치기 시작하는 좋은 방법이다.

꿈의 리그에서는, 비디오 게임을 보고 각 플레이어의 효율성을 조사함으로써, 여러분이 경쟁자들을 이길 가능성이 있는 팀이라고 믿는 것을 선택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

이제 이것이 재미를 얻는 곳이다.

아무리 도전적이라 해도 정말 기본적인 것이다!의자, 벤치 또는 낮은 상자를 가져와 앉고 긴장을 풀다. 지금, 앉은 자세에서 흔들림 없이 상자 위로 뛰어오른다.

만약 당신이 경험의 날 패키지를 알게 된다면, 당신은 이것들이 어떤 환상적인 선물이 될 수 있는지 알게 될 것이다. 분명히 축구 경험 계획이 있다.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은 그들이 선호하는 경기장의 VIP 투어에 참여할 수 있다.

그들은 그들이 선호하는 게이머들의 발자취를 걷고, 어떤 경기장에서든 익은 대기 긴장 속에서 술을 마시고, 그의 그룹 스타 선수들의 상과 변화하는 공간을 확인할 수 있다.

이런 경험은 그의 모든 발디 친구들의 질투를 촉발시킬 것이다. 그리고 지금 구매하는 탑의 최고 캐닌으로 널 올려놔

가능한 한 최고의 위치에 놓이기 위해, 나는 30학점 이상을 유지하려고 노력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학업성취도 때문에 일부 학교에서 고려에서 제외될 위험에 처하게 된다.

, 만약 당신이 CNS에게 점진적으로 움직이라고 가르친다면, 당신이 빠른 일시정지는 큰 문제가 아니라고 믿을 수도 있지만, 우리가 여기서 거의 통제되지 않는 반응을 추구하는 것을 기억하라. 근육을 강하게 수축시키고 점프팬들은 대학 축구의 스포츠에 대해 무엇이 멋진지를 감지한다.

그래서 그들은 현재의 결함과 부패한 상태에서도 그것을 지지한다.

학생들은 선수들이 그들 사이를 거닐고 있는 것을 본다. 그리고 비록 선수들은 캠퍼스에서 여전히 큰 사람 먹튀폴리스 들이지만 그들은 여전히 그들이다. 같은 수업에 가서 전형적인 수련생의 어려움을 처리해야 한다.

좋아하는 그룹의 비디오 게임에 가는 축구팬들은 경기장 주차장에서 미행하기 전에 시간을 투자하고 싶어할지도 모른다. 테일게이트 파티는 비디오 게임 자체보다 더 재미있을 수 있고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팀 T 셔츠나 저지에서 옷을 입도록 할 수 있고, 그들의 차 주변에 그룹 깃발을 달거나 몇몇 그룹 페넌트를 걸어두게 할 것이다. 그들은 보통 뜨거운 애완동물과 즙이 많은 버거를 준비하기 위해 휴대용 그릴을 가지고 온다. 맥주는 물론이고 스포츠 팬에게 테일게이트 파티 선물통을 보내서 그들의 즐거운 즐거움에 기여할 수 있다.

조시 프리먼: 241개의 잔디밭에서 2개의 TD와 0개의 INT를 가지고 있다.

나는 내가 부진했던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나는 마지막으로 조시 프리먼이 모든 판타지 축구 리그에서 시작할 자격이 있다고 말할 것이다. 그 아이는 실제로 이번 시즌에 큰 발전을 했고 그는 이 리그에서 QB로서 매우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땅에서 주저한다면, 당신은 CNS에게 천천히 움직이라고 가르친다. 당신이 잠시 멈추는 것은 큰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우리가 여기서 찾는 것은 어려운 근육을 수축시키고 점프함으로써 스트레칭에 대한 거의 무의식적인 반응이다.

많은 부모들이 아이들에게 축구화를 공급하고 윤리적으로나 경제적으로나 아이들을 지원하는 축구 훈련에 아이들을 등록한다.

만약 당신이 평균을 넘는 부모들 사이에 있다면 괜찮다. 어떤 피드백에 따르면, 좋은 축구 훈련은 저렴하지 않다. 여기 지출 계획에 있는 엄마들과 아빠들은 당신의 아이들에게 축구 훈련을 시작하기 위해 몇 가지 지시사항, 훈련 훈련, 운동, 그리고 섭정들이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투자할 필요가 없다. 기초 학습 및 나중에 중간 및 고급 수준에서 등록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돈을 절약하고 심지어 우리 아이들과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한 모든 것이 박스다이브였다면, 당신은 경쟁보다 수 마일 앞서 있을 것이고 당신의 축구 속도는 박스 점프를 날려버릴 것이다. 당신은 박스에 뛰어드는 것처럼 보인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분야에서 학위를 따기 위해 알아야 할 것들의 예들이며, 여러분이 도착했을 때 약간의 경기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