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마케팅 기법이 있습니다

0 Comments

뛰어난 제휴 마케팅 프로젝트를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다양한 마케팅 기술이 있다. 엑스비디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하는지 배워야 한다.

제품을 더 빨리 팔려면, 사람들이 10달러 미만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제품을 찾으려고 노력하라. 확실히 더 저렴한 제품보다 덜 반영되고 덜 설득력이 있어야 한다.

이 비율을 미결 거래로 제시하고 소비자들이 가게에서 지불해야 할 것과 비교하라.

나는 당신이 팝오버를 이용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그들은 훌륭한 관심을 끄는 사람들이며, 그것은 자신의 옵트인 리스트를 성장시키려는 모든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에게 필수적이다. 당신의 옵트인 리스트는 당신의 가장 헌신적인 고객들 중 일부가 어디서 나올 것인가 하는 것이다.

여기에 관심의 말을 포함시켜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의심할 여지 없이 수익을 창출하는 훌륭한 방법이지만, 간단하지 않습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됩니다. 매일 최소 4시간에서 5시간을 해야 합니다. 게다가 마케팅 전략에 있어서 기발하고 혁신적이어야 합니다

당신이 제공할 수 있다고 믿는 종류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발견하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서 중요한 행동이다. 당신이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하는 동안, 당신은 또한 당신이 진정으로 좋아하고 신뢰하는 사업과 연결하기를 원한다.

단지 누구와도 일하지 말라; 당신이 적절한 개인과 함께 있다는 것을 이해하도록 광범위한 연구 연구를 하도록 하라.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사용자 자신의 캡처 페이지 PRIOR TO 그들은 판매 페이지로 간다. 이것은 단지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개발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그리고 향후 추가 품목을 거래할 수 있게 해준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 수도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현재 제휴 마케팅의 가장 긴 부분에 참여해야 한다고 믿는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인기 있는 특정 틈새를 추구하게 만드는 큰 실수는 있다.

문제는 이러한 특정 틈새들이 너무 붐비고 있다는 것이다. 주로 당신보다 훨씬 더 지식이 많고 당신이 모르는 많은 자원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시도한다면,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지 모른다. 그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지도 모른다고 믿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사이트다.

계열사가 되면 원하는 만큼 많은 회사와 함께 일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받은 후 해야 할 일은 가급적 가맹점 웹사이트로 가는 트래픽을 늘리는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몇 개의 게시물을 간략하게 게시한 다음 수건에 던져버릴 것이다. 낭비는 단지 모든 훌륭한 짧은 기사들이 인터넷에서 즐기는 바이러스적 영향의 이점을 잃는 것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귀중한 시간의 많은 부분을 매우 귀중한 자원으로 낭비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발견하지 못하게 될 것이다. ?

제휴 마케팅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로는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이 있지만, 당신은 항상 최고의 웹사이트를 찾기 위해 검색을 할 수 있다.

당신은 완벽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당신은 제휴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줄 좋은 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 자신의 인터넷 서비스를 운영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팀에서 개인을 교육시켰는지 확인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빠른 돈, 수많은 달, 심지어 몇 년을 낭비하는 임무를 수행하면서 계속해서 한 가지 방법을 시도하고, 수많은 사람들이 수년이 지난 후에도 여전히 힘든 단계에 있을 가능성이 높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그들은 훨씬 더 나은 위치에 있었을지도 모르고, 그들이 끊임없이 부진한 기술을 취했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었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