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뭔가 잘 작동하고 있다면, 그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마라.

0 Comments

그렇다면 그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만약 당신에게 잘 먹힌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다.

물론 나는 항상 온라인에서 돈을 벌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실험하고 발견하려고 노력해야 하지만 균형이 있어야 한다.

성공한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 목표가 무엇인지를 파악한다.

회사

또 다른 명심해야 할 것은 특정 틈새시장이 당신에게 조금 관심을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그 특정한 틈새시장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위한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것이 간단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당신이 시작하면서, 당신은 아마도 당신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아웃소싱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예비 자료를 직접 만들어야 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완전히 낯선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그것을 조금 더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특정 틈새시장이 당신에게는 관심있다

짧은 글에 사용된 키워드로 다른 짧은 글들을 작성하여 게시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백 링크가 있는 당신의 게시물 하단에 자원 상자를 가지고 있다.

게시물은 적은 비용으로 다른 작가들과 계약할 수 있다.

출판물은 생산하기에 값이 싸고, 마케팅은 비용이 많이 들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발견하고 몇 년 동안 판매해 왔다면, 당신은 특정한 틈새가 있기 때문에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매일 나는 잠재적인 연결 파트너를 연구하고 이메일로 보내기 위해 하루 종일 한 시간을 예약한다.

일단 내가 내 사이트와 비슷한 사람을 찾으면, 나는 그들에게 이름을 이메일로 보내고, 내 제안을 제시할 것이다. 그들이 당신에게 다시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그래서 당신은 그들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 그들이 당신에게 구매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특별 수수료, 또는 그들이 당신에게 연결되도록 그들을 끌어들이는 다른 방법으로 그들을 매력적으로 만들어야 한다.

한편, 제휴 온라인 마케터로서, 당신은 그런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특정한 아이템을 홍보하는 것이고 개인들은 그것을 사고 있다.

그들은 원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그것을 산다. 공급자는 그들이 어떤 지원 관심사가 있다면 그것에 대해 책임이 있다.

당신이 그들을 위해 판매원으로 일하고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당신은 단지 구매자로 변하는 트래픽을 가져오고 각각의 판매에서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은 훌륭한 웹 호스팅을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사업이 매우 중요하다. 저비용으로 무료 웹호스팅 회사를 얻고 싶지 않다. 이 접근법에는 많은 결함이 있다.

대신 호스트, 블루 호스트 또는 야후 웹호스팅과 같은 신뢰할 수 있는 것을 활용하라.

이제 제휴 마케팅에서 성공을 원한다면, 가능한 한 가장 성공하기 위해 하고 싶은 몇 가지 일들이 있다.

빠르고 쉽게 당신이 해야 할 첫 번째 일은 당신의 틈새가 본질적으로 거의 없어야 하지만 쉽게 구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이 돈을 벌 수 있는 모든 종류의 틈새들이 웹에 있다.

아직은 경쟁이 심하지 않은 키워드를 찾아보라. 지금까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제휴 마케팅 방법인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경쟁 가능성을 가질 것이다. 검색 엔진을 활용하고 수많은 키워드를 스크리닝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실제로 2 계층 프로그램을 제작한 서비스에 대해서만 지불하며, 또한 당신이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만든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적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채용 비용처럼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당신은 아직 결과를 보지 못했거나 그 방법을 따라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고 불평하고 있을 수도 있다.

또 다른 이유는 당신이 잘못된 목표를 향해 총알을 쏘거나 너무 많은 목표를 향해 총을 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내가 암시하는 것은 만약 당신이 무 엇을 해야 하고 무엇을 하지 말아야 하는지에 대한 전략이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현금을 배수구에 던지거나 당신의 노력을 낭비하고 있을 수도 있다는 것이다.

많은 온라인 조직들이 계열사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계열사가 매 판매할 때마다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매매에서 얻을 것이다. 때때로 수수료는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좋은 현금을 만들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비용은 회사에 가치가 있는가?

제휴사에 가입하기 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