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교체하세요

0 Comments

그것들을 모두 교체하라. 그래, 빨간 끈에 있는 중국 동전은 풍수이의 부를 상징한다.

그렇더라도? 미국 니켈에 의한 펑크난 금속 코스터는 같은 요소를 수행할 수 있다.

협회가 있고, 요소가 가능하다. 왜 전통에 대해 걱정하는가?

조명은 내부를 설계하는 데 필수적인 부분이므로 계획을 흡수해야 한다.

창문 처리 및 커튼 및/또는 창문 그늘에 주의해야 한다.

패턴과 질감에 대한 생각을 아끼지 마십시오.이 작업을 수행한 후 샘플 보드를 만들고 필요한 항목을 쇼핑하러 나가십시오.

부엌에서 스테인리스강 기구는 이 내부 청사진 식사를 하기 위해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부엌 테이블은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인간공학적 사무실 의자를 가지고 있다.

다른 집들처럼, 이러한 종류의 호화로운 디자인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과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어떤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일반적으로 하나의 라인이다.

갤리 주방은 확실히 최대한의 효율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실제 기능적인 개인들은 단지 부인할 수 없을 정도로 주목할 만한 부엌을 만들 뿐, 어떤 정확한 폭풍 준비는 주로 페이지 구조 때문에 그것들을 채택할 생각이 아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는 전반적인 그림을 생각할 수 있어야하며 좋은 상상력을 가질 수 있어야 합니다. 폭풍이 몰아치는 사례를 판매하기 때문에 판매원이어야 합니다. 가정 내 단일 룸과 같은 일자리가 작을 수도 있고 전체 호텔 체인의 재 설계일 수도 있습니다.

인형, 큐리오 또는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및 큐리오 캐비닛 컬렉션을 수집하면 사용자들에게 완벽합니다. 숙소의 전체 내부 형태를 손상시키지 않고 컬렉션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조각상, 큐리오 또는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및 큐리오 캐비닛의 컬렉션을 수집할 수 있다면 전체 인테리어 디자인 하우스를 화나게 하지 않고 컬렉션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단순한 색을 모아라. 옷, 직물 견본, 타일, 컵, 잡지 사진. 어떤 것이든 쉽게 접을 수 없다. 인테리어 디자인을 우아하고 스타일리쉬하게 디자인하기 위해서는 창문을 다루는 몇 가지 단계가 있어야 한다.

당신은 창문을 다루는데 올바른 커튼 선택을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커튼의 올바른 선택사항 중 하나는 실내 형태를 표시하고 향상시키는 올바른 커튼을 사용함으로써 생활 공간을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조명을 극대화하기 위한 것은 순전한 커튼과 창문 치료일 수 있다.

그들은 공기와 햇빛이 여과되어 당신의 방과의 순환을 더 똑똑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자연을 강조하는 어떤 음영은 확실히 다시 나타나고 있다.

어떤 해가 되든, 사람들은 항상 부자로 야외를 만드는 방법을 찾을 것이다. 그러나 자연적인 녹색 색조는 이것을 시도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단지 파스텔이나 부활절 녹색이나 민트 녹색과 관련하여, 단지 이것들이 현재 중측 디자인 은하에서 유행하지 않기 때문에 가짜처럼 보이는 색조를 피하라.

가정 디자인에 정말로 몰입해야 할 흥미로운 것은 연구이다. 가십 칼럼과 제품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탐구하라. 이것은 당신이 집에 대한 좋은 아이디어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이 즐기거나 확실히 집에서 사랑할 디자인을 고르도록 노력하라. 너무 많은 사람들이 실내 디자인에 휘말리게 된다. 당신은 보통 다른 사람들을 흥분시키기 위한 것이다. 당신은 아마도 집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고 당신이 좋아하는 디자인을 선택하는데 필요할 수 있다.

인테리어 아키텍처에서 가장 큰 열풍이 무엇인지 걱정하지 마십시오. 다음과 같은 스타일을 선택하십시오.

주차 공간을 최대한 활용하는 6가지 방법은 위쪽으로 생각하는 것이 부엌을 위한 충분한 표면적이 될 수는 없지만, 캐비닛을 쌓아 공간 내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부엌을 조직하고 어수선하게 유지하면서 부엌 지역에 필요한 모든 것을 보관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것은 작은 공간을 위한 부엌 집 계획의 비밀이다.

인테리어 디자인은 오늘날 꿈의 집과 어울리는 다양한 상품들을 시장에 내놓을 수 있는 특권층 소수의 사람들에게 집꾸미기 는 결국 며칠이 지났다. 당신의 예산에 따라, 전문가들은 당신의 지갑에 맞는 상품들을 제안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인테리어 디자인 세계에서 겨자 노랑과 레몬 노랑은 특히 뜨거웠다. 그것을 염두에 두고 올해 노랑의 음영은 부드럽고 가벼워진다. 노랑색은 더 가벼워지고, 더 높은 중립성은 다재다능한 색으로 정의된다. 그러나 너무 중립적이지 않도록 조심해라. 이것은 확실히 베이지색으로 보이게 할 수 있다.

유능한 사람을 보십시오. 벽뿐만 아니라 천장을 보십시오. 창문의 형태와 그것을 덮고 있는 블라인드에 대한 검토 벽은 어떤 색입니까? 당신의 마루 색깔은 무엇입니까? 이런 질문을 스스로에게 할 때, 당신은 사실상 대답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