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세금 공제 가능한 생활을 하다

0 Comments

부동산 투자 사업을 하는 것은 개인, 사업, 부동산 세금이 가장 큰 사람이라면 누구나 건설적으로 살 수 있다.

사람들이 저를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는 제가 그 아이디어를 발명한 것이 아니라 부동산 투자계에서 저는 그 누구보다도 많은 포스트잇 노트를 배포했고, 저는 그 중에서도 그 중 가장 많은 것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하지만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은 올바른 부의 차량과 마주치는 것일까? 만약 이것이 전 세계에 걸쳐 1사이즈의 적합성이라면, 대답은 그렇다일 것이다. 하지만 그렇다면, 주식은 모든 사람이 완벽한 투자 수단으로 작용할 것이고, 토론은 거기서 끝날 것이다. 나는 94년부터 부동산 안에 쪼그리고 앉기 위해 세입자들을 고용했고, 고소당했고, 부서를 파괴했고, 누군가가 내 건물들 중 하나에 차를 몰고 들어갔고, 나는 내 엄청난 양의 부동산 관리인들을 통과했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거실로 보내는 것이다. 그러나 특히 좋은 글씨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바람직하다. 좋은 카피라이팅은 단어, 글꼴, 문구, 그림, 콜투 액션을 결합하여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선택에 전화하도록 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제대로 하도록 확실히 하라. 그렇지 않으면 확실히 당신에게 많은 돈을 지불하게 될 것이다.

금융 레버리지와 추가 자금이 부동산 가치를 창출했고, 현실(게다가 금융 위기)은 가격을 폭락시켰다. 그래서 내년 또는 그 후에 부동산 투자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 것이다. 당신의 주거와 상업 부문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다시 돌아오기 위해 애쓰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들을 위한 투자와 재정적으로 당신을 묻을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런 잘못된 주장들이 나를 짜증나게 하는 것은 위험할 수 있다.

조직에서 막 시작한 사람이 어떻게 부동산 투자에서 상품과 돈이 어떻게 되는지(혹은 한 거래도 하지 않은 사람)를 허락할 수 있을까? 맞아, 넌 더 많은 돈을 흘릴 가능성이 있어.

부동산 투자 거래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MLS(Multiple Listing Service)이다. 그러나 MLS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공인된 부동산 중개인이 되어야 한다.

MLS에 대해 한 마디, 나는 그것에 대해 맹세하는 몇몇 부동산 투자자들을 알고 있고 나는 그것이 당신의 가치가 없다고 말하는 다른 사람들을 알고 있다.

누가 옳을까? 글쎄, 생각하든 말든, 둘 다 옳다. 지위에 있는 허가받은 대리 평택타운하우스 인인 모든 사람들에게 나는 MLS를 설치할 때 좋은 거래를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그렇지 않으면 거래를 찾기 위해 좋은 것을 얻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거의 불가능에 가까워져야 한다.

내가 보고 추천하는 것은 그 것에서 벗어나는 것이다. 우선, 사람은 그 처분으로 RE 투자에 들어가지 않는다. 그것은 확실히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 해야 한다.

당신의 첫 번째 거주지에 대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과 정확히 같은 소유의 자부심으로 투자 재산을 느낄 수 없다. 우리는 우리의 주요 웹사이트로부터 보호하고 있다.

우리는 그것이 환상적이고 당신에게 그런 방식으로 유지되도록 노력한다.

부동산 IS 부채 주기와 주기는 예측가능성과 함께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부동산 업계는 부동산 시장 변화와 함께 운영되는 적절한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를 개발한다.

부동산을 부동산으로 만드는 데 여전히 도움이 될 수 있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와 똑같다.

당신은 그 이야기를 지배해 왔다; 부동산 투자에서 훔치는 것을 꿈꾸고 싶어하는 한 무리의 계열사가 항상 있다.

당신은 어떤 삼촌에 대해 항상 듣게 될 것이다. 그들은 결국 그들의 집을 임대하게 되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네가 팀플레이어인데 그 팀을 주장할 수 있겠니?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당신의 성공을 확실히 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고 파트너들이 당신이 아는 것보다 더 많이 알고 있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을 의미한다.

만약 일반적으로 통제광이라면, 혼자 일하는 것을 선호하거나 사람을 사용할 때마다 당신의 의사소통 안에서 직접 하지 않는다면, 부동산 투자가 반드시 누군가를 옳게 하는 것은 아닐 것이다.

자동차는 그렇게 명백합니다.왜냐하면 실제로 발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이것을 지적하고자 하는 것은, 현재 여러분의 마음속에서 일어날 정신적 변화, 즉 개인의 패러다임 변화는 의지이고, 개인은 부동산 소유자로서 어떤 심각한 돈도 벌기로 결심한다는 것입니다

로버트 키요사키부터 도널드 트럼프, 로버트 앨런 칼튼 시트, 돌프 드 루스, 다이앤 케네디까지 실제 부동산 투자는 평균적으로 시간, 돈, 인내심을 이용해 부를 쌓는 방법이라고 선전되고 있다.

부동산 투자에 단지 부동산을 사서 이익을 얻기 위해 그것들을 파는 것 이상의 것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사실, 귀에 거는 기술도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