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나타나서 한 개인이 당신의 젊음을 낭비했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당신이 특정한 대학 교육으로 무장을 했다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이 모든 생각들이 오늘날 당신이 먹고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자신을 뚜렷한 엄마로 만날 수 있을 때 당신을 괴롭히는가?

0 Comments

제가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두 번째 전략은 아들이나 딸의 삶에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차적으로 더 보수적인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것입니다

다시 나타나서 한 개인이 당신의 젊음을 낭비했다고 생각하는가? 당신은 당신이 특정한 대학 교육으로 무장을 했다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이 모든 생각들이 오늘날 당신이 먹고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자신을 뚜렷한 엄마로 만날 수 있을 때 당신을 괴롭히는가?

두 번째 전략 Id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전략은 아들이나 딸들의 삶에 일찍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점 더 보수적인 포트폴리오를 통해 발전하는 것이다. 이것은 은퇴에 대해 생각하는 개인이 대학에 가기 전에 1년 전에 대학 현금의 25-50%를 잃는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을 때 사용되는 비교 가능한 전략일 것이다. 저는 재정 고문이나 교육 대학 저축 지원 전문 인력을 사용하여 자녀의 삶을 언급할 때 좋은 투자 전략을 수용할 것을 강력히 제안합니다

하지만 자녀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대는 것은 정말 어려운 측면이 아닙니다. 어려운 부분은 그 돈을 투자하여 좋은 속도로 성장하고 주식 광고의 터무니없는 변화로 인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1973년부터 10,000달러 이상의 대학생들을 가르쳤고, 게다가 나의 이전 시장학교 안에 5천 명 이상의 부동산 학생들을 가르쳤다. 불행하게도, 나는 단지 단지 그렇게 할 수 없었던 소수의 학자들을 보았다: 게으름, 목표, 불충분한 집중, 미성숙, 그리고 단지 일반적인 실수. 그것은 성공하기 위한 목적에 용기와 적용이 필요할 것이다. 고 존 웨인은 용기가 두렵지만 어쨌든 성공적이라고 주장했다. 사람들은 해야 할 일을 하는 사람들이지, 심각한 양의 돈을 낭비하는 사람들이 아니라, 목적 반송동수학학원 없는 행복을 통해 스스로를 끌고 가는 사람들이다.

펠 그랜트는 교육 보조금의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연방 펠 그랜트는 대학 기금의 기초를 보여준다. 이 위대한 보조금은 이전에 다음과 같이 불렸다. 기초 교육 기회 보조금(BEOGs) 대학 세금 지원을 찾고 있을 때 당신의 첫 번째 기금이다. 다른 유형의 자금 조달과 다른 보조금 보충. 이 보조금의 대부분은 상환할 필요가 없다. 이 보조금 프로그램은 가장 많은 돈을 가지고 있고, 할 수 있다.

FAFSA 신청서를 제출할 때 고려되는 첫 번째 보조금이 되십시오.

C) 아이들이 교육비를 지불할 때, 그들은 좋은 나이에 책임을 지게 된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20대 중반에 도달하는 아이들이 일과 관련된 교육을 받아야 한다는 조건으로 그들의 책임을 깨닫기 시작한다.

그들은 돈을 얻는 것뿐만 아니라 돈을 얻는 노력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들을 망치기 위해 당신의 아이들을 망치지 않는다면, 그들의 대학 교육비를 위해서가 아니다.

마약 사용 – 만약 삶이 너무 나빠서 누군가가 현실을 마주하고 더 나은 삶을 창조하는 것과는 반대로 마약을 사용하게 된다면, 그들이 자랑스러워 할 수 있을 것이고, 그런 파괴적인 과정이 당신을 시간 낭비하고 버려질 곳을 깨어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을 관에 넣을 수 있다.

사람은 그것이 그들인 경향이 있다고 생각한다.

내가 집에서 장례식에서 자란 사람들 중 몇 명은 내가 알고 있다.

인생에서 높은 곳에 도달하기 위해 죽을 가치가 없을지도 모르고, 당신의 성공은, 대체물로서, 나를 믿어라, 그것은 길 아래에서 더 유익한 삶을 이끌어낼 수 있다.

그것은 정말 완전한 접근 아이디어이다. 매일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내가 만족할 만한 삶을 살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과소평가한다면, A 529 계획에 대해 어떤 조치를 취하라. A 529 계획은 주나 대학과 함께 관리되는 저축 계획일 뿐만 아니라, 당신이 교육에 항상 사용되는 한, 주 외부의 학교에서 모든 사람들이 구입한 것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계획이다. 대부분의 주들은 529개의 계획이 하나 또는 아마도 529개의 계획으로 연방 세금과 대부분의 주 현금에서 비과세로 성장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비교육적인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현재 속도에 따라 과세가 될 것이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고등 교육을 받는 것을 의미한다.

나는 지금이 대학이나 대학에 입학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믿는다. 이것은 젊은 문제를 일으킨다: 고등 교육 비용을 등록하고 받는 것. 여러분 중 몇몇은 당신이 이해할 수 없도록 생각하고 있다.

내가 어떻게 재정적인 침체에서 대학을 지불할 수 있을까? 분명한 대답은 미국 정부가 대학에 갈 수 있는 학생들에게 많은 교육 보조금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만약 학교를 위한 무료 돈이 당신을 흥분시킨다면, 나와 함께 있어줘.

하지만 몇몇 사업체들은 당신이 그것을 하라고 요청한다, 아니면 세금 강점이 있는가? 정답은 그렇다. 고등교육 저축구조에 저축의 세제 혜택이 있다.

529 계획은 종종 주 또는 대학에서 관리되는 저축 계획입니다. 대부분의 계획은 교육에만 사용되는한 주 주변의 학교에서 돈을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대부분의 주에서는 529개 이상의 패키지가 있으며 529개 이상의 패키지가 연방 세금과 대부분의 주 초과 세금에서 비과세로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