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그의 시간을 주목받았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지금 이 순간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0 Comments

그렇다, 마커스 캠비는 전성기를 지났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시간을 보냈지만, 그는 여전히 그의 직업에서 지금 이 순간만큼 많은 공을 받지 못한다.

그는 경기당 평균 115리바운드를 기록하고 있고 여전히 보호력이다. 그의 불쾌한 숫자는 다른 많은 선수들보다 낮지만, 그는 여전히 공격적인 끝에서 그의 그룹을 돕는 것보다 영리한 베테랑이다. 그는 현재 그가 가지고 있는 것보다 거의 모든 범주에서 그의 선수 생활을 통해 더 나은 숫자를 가지고 있다.

여전히 감사해야 하고, 여전히 그룹들은 그의 중심 위치에 있는 존재를 설명해야 한다.

9) 타이레크 에반스– 그의 신인 프로젝트에서 평균 20점, 5리바운드, 5도움을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게이머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세 명) 2009-2010시즌에 왜 올해의 초보자를 잡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첫걸음과 표면으로 자유로워진다. 66세의 이 리스트에 있는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그는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가 정기적으로 농구를 쏘지 못하는 것을 원할 때, 때때로 에반스는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함이 부족하여 그를 9위로 떨어뜨릴 수 있다.

만약 워리어스가 마크 잭슨의 발언과 함께 현재 가능성이 없어 보이는 몬타 엘리스와 트레이드하기로 결정한다면, 버크스는 백코트에서 스티븐 커리와 나란히 잘 맞을 수 있을 것이다. 어느 경우든, 그는 11번 게이머에게 제공되는 내기일 것이다.

가장 좋은 것은 저비용이 되지 않는다. 진짜 진짜, 진짜 조각들은 싸인되어 NBA 가게에서 살 수 있다.

NBA 가게에서 1500달러 이상을 가지고 헤어질 준비가 되어 있다.

그것은 오히려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러나 이 잘 알려진 NBA 스포츠 유니폼들 중 몇 개는 만약 그들이 정확히 같은 팀을 지원한다면 그들의 엄마와 아빠들로부터 멀리 떨어진 아이들에게 주어지는 것으로 이해된다. /또는 게이머

켄터키 주, PF/C – 이 해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게이머들 중, 쿠신스는 즉시 기여할 준비가 가장 되어 있다.

그는 NBA의 몸, 뛰어난 포스트 발놀림,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 주변의 멋진 터치를 가지고 있다.

태도와 성숙함으로 초기 이슈들은 NBA 잠재 고객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가 되었기 때문에 과거의 것으로 보일 것이다. 그는 오랫동안 NBA에서 우세한 포스트 플레이어가 될 수 있다.

그들의 경기 스타일 때문에, 몇몇 농구 그룹은 훨씬 더 나은 도전자와 맞서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그룹을 잃고 있을 수도 있지만, 양쪽 끝의 규율은 그들을 게임에서 유지시킨다. 그들은 그들의 포인트프레드 트렌드를 보면 식별할 수 있다.

방어는 훌륭한 아이디어를 사용한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라스베가스 스포츠 기회 라인 메이커들의 손에 달려있고, 그래서 nba에서 훨씬 적은 큰 이득 기회가 있는 것이다. 그것은 비디오 게임이 두 스포츠의 분석적 분석을 바탕으로 예측하기 쉽기 때문이다. 그것은 도박 게임에서 기회를 찾는 기회 제작자들과 스포츠 도박꾼들 사이의 일관된 싸움이다. 그러나 큰 이득이 부족해서 당신이 내기를 하지 말아야 한다고 믿게 하지 마라. NBA에서 그것은 현명한 스포츠 베터에게 정말 이점이고 내기 스포츠 게임에서 이기는 데 필수적인 것이다. 당신은 안전한 내기를 필요로 하고, 당신의 자금을 늘리는 간단한 승리는 여전히 필요하지만, 당신에게 높은 위협 요소를 제공하지 말라. 그것들은 당신이 지금 그곳에 있는 동안 당신을 승리로 이끌거나 그곳에 데려다 줄 비디오 게임들이다.

하지만 사실은 이 드래프트는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라면 세 번째 선발로 통과될 에네스 칸터에서 단 한 명의 거대한 남성을 골로 만들었다는 것이다. 하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능력 때문에 앞으로 10위권에서 5위권까지 증가할 것이라고 한다.

모든 선두 포인트 가드, 슈팅 가드, 포워드, 포커스는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순위를 매길 수 있다.
이미지
모든 슈퍼 스타가 효과적으로 성과를 거두는 것은 아니라는 사실, 일부 게이머들은 많은 샷을 찍기 때문에 많은 점수를 받는다. 이 모든 정보는 사용자가 얻을 수 있다.

이것은 개인이 과장된 그룹에 현금을 넣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 사람은 많은 슈퍼스타와 높은 순위의 게이머를 가진 팀을 선택해야 한다.

이것은 팀이 이길 가능성이 높은 사람을 보장할 것이다.

핸디캡은 자신의 다른 기록을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어떤 상황에도 더 정확하게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여행 상황, 두 그룹 모두 플레이, 비교, 부상 및 훨씬 더 많은 것을 디자인합니다. 혜택은 농구가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능력이 더 적다는 것입니다. 농구에서 더 적은 수의 남자가 선수를 모니터링하는 것이 더 간단합니다. 공은 둥글고 경기 표면적은 부드럽고 운과 우연은 고려하지 않는 핸디캡을 적게 합니다. 대회

숫자로 생각해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