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시장에서 가장 비싼 물건과 혼동되어서는 안 된다.

0 Comments

이것은 시장에서 가장 비싼 물건과 혼동되어서는 안 된다. 신체 건강 추구는 그것의 획득과 관련된 비용이 있다.

당신은 의료 클럽 회원의 형태로 장치를 획득하거나 사용을 임대해야 할 것이다. 당신이 비용을 살 수 있는 어떤 장비든 5배의 요소에 따라 다를 수 있다.

가장 저렴한 것에서 가장 비싼 것까지. 나의 개별 피트니스 목표는 내가 달성할 수 있는 가장 큰 것이다. 그러므로 그 장비는 동등한 품질을 필요로 한다.

필러 3: 운동근력과 지구력은 우리 삶의 전반에 걸쳐 매우 필수적이다. 또한, 우리의 몸과 뇌는 운동으로 인해 다른 이득을 얻는다. 운동이 더 강할수록, 더 많은 특정 유전자(뇌 유도 신경영양성 측면)가 촉발되어 더 많은 신경 연결과 뉴런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이 경우, 그것을 이용하거나 상실하면 신체와 뇌에 모두 적용된다. 더 똑똑하다

필러 4: 수면 많은 현재의 연구들은 실제로 우리의 뇌에 얼마나 많은 수면이 있는지 밝혀냈다.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이것을 알고 있다.

수면이 없을 때, 최적의 체력은 있을 수 없다. 그것은 마음 상태에 영향을 미친다. 그리고 이것은 쉬운 탄수화물을 위한 크래빙을 운동시키고자 하는 것으로부터 운동 동기부여의 미끄러운 경사를 만들어낸다. 그리고 다른 기둥들을 읽음으로써, 당신은 이것을 읽을 수 있다.

완전히 약혼하지 않았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날지 이해하라. 매일 7시간에서 9시간 사이의 수면을 취하라. 만약 당신이 밤에 잠을 덜 잔다면, 하루 종일 낮잠을 포함하라.

어떤 것을 위해, 당신은 당신이 남기를 원하는 모든 잡지를 체크아웃하고 인식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은 내가 지금 당신에게 말할 수 있는 다양한 잡지의 스타일과 누구인지 이해할 수 있다.

만약 위대한 규모의 피트니스나 보디빌딩 출판물의 편집장이 인사하고 “나는 밥 스미스야”라고 말한다면, 나는 당신의 이름이 무엇인가? 그리고 체력 디자인은 밥 스미스가 누구인지 개념이 없다. 밥은 그것에 친절하지 않을 것이다. 왜 그는 그래야 하는가? 당신은 당신이 보고 싶은 출판물에서 중요한 플레이어가 누구인지 이해해야 한다.

그는 당신에게 호의를 베풀고 있다.

주변의 다른 방법이 아니다. 당신은 중요한 게이머들이 누구인지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그들을 찾아야 한다.

그들이 당신을 찾기를 기다리지 말라.

삶의 디자인을 유지하라 이 부분은 목표를 달성하면 훨씬 쉬워 보일 수 있지만, 체력에 대한 장기적인 접근은 항상 마음을 이끌어야 하는 것이다. 이 단계는 규율의 실천이지만, 삶의 방식이 사람이 즐기는 것과 너무 멀면 철조차도 구부러질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당신은 당신 자신과 어울리지 않는 장기적인 생활방식을 받아들이도록 강요할 수 있는가? 글쎄, 정말 넌 사람들이 실제로 어떤 것도 할 수 있고 놀랍다고 생각해. 하지만 네가 될 수 있게 하지 않는 것은 네 성격을 위협하고 간단히 말해서, 누구에게도 옳지 않아.

나는 전반적인 힘과 건강 역도를 위한 웨이트 트레이닝의 옹호자다. 만약 당신이 이 일상과 일치한다면 나는 당신의 골격 체계를 강화할 것이다. 나는 당신의 몸 전체를 참여시키기 위한 몇 가지 기본적인 움직임으로 시작하고, 그 진보 후에 당신이 프로그램과 더 편안해짐에 따라 그 진보를 시작할 것이다. 제발 400파운드의 쪼그리고 앉아 300파운드의 벤치 프레스로 뛰어들지 말아라. 시간을 내어 10세트의 2세트 동안 바 Aim에 체중을 점진적으로 포함시켜라. 각 운동에 대한 각 운동은 각 운동을 진행시키고 각 세트에 대한 추가 반복 또는 막대에 무게를 더하는 것을 다시 기억하십시오.

이 과정을 거쳐 체중 감량 프로그램에 얼마나 투자할 준비가 되었는지 결정해야 한다.

저비용 경제 체육관에 가입하여 혼자 훈련하고 싶은가, 아니면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위해 개인 피트니스 강사와 일할 현금을 가지고 있는가?이 섹션은 내가 실제로 다룬 모든 것을 통합하고, 예를 들어, 앞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피트니스 쇼나 피겨/비키니 프로그램에서 레깅스룸 완료하는 것을 추가 전략에 포함할 수 있다.

따라서 수많은 무역 프로그램에서 출판 출판사나 사진작가 네트워킹의 관심을 정확하게 받는 것은 같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물론 당신의 외모, 훌륭한 웹사이트 등을 실제로 포착하는 전문 사진작가가 하는 좋은 포트폴리오를 갖는 것은 모두 출판물에 들어가거나 광고 작업을 할 수 있는 능력을 증가시킬 것이다.

과거에 당신의 프로그램은 너무 단순하거나 너무 어려웠는가? 과거의 경험에 대한 정보 수집은 당신이 편안하고 결과를 보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오랜 방법이 될 수 있다.

갈망을 관리하는 데 문제가 있나요? 훈련은 과도한 방종의 이면에 있는 근본적인 우려를 파헤치고 음식 갈망의 발생을 줄이는 것 외에 이 장애물과 싸우는 방법에 대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개인들이 나에게 건강과 관련하여 묻는 몇 가지 중요한 것은, 헬스클럽에서 체중을 줄이는 요령은 무엇인가? 어떻게 하면 컨디션을 조절할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