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년 후, 50여 대를 새로 무일푼으로 사고 돌려주고 나서, 저는 이것을 창조적인 부동산이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0 Comments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사고 돌려주고 나서, 저는 이것을 “창조적인 부동산 관리”라고 부르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소유권 없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신경 화학을 사용하여 재산을 사야 합니다.당신의 현금이 아니라요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생각을 바꾸고,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것은, 당신이 사업과 관련하여 당신의 독특한 소켓 렌치 수집과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마케팅 프로모션. 돈은 사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사업을 마케팅하는 것이다. 당신이 이것을 정말로 흡수하는 데 시간이 걸릴지도 모른다. 다시 읽어보십시오. 몇 분만 더 기다려라.

주식과 상호투자펀드가 있어 수익을 창출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그러나 어떤 종류의 주식과 뮤추얼 펀드에 투자하기 전에, 당신은 추측하고 싶은 회사들 내에서 좋은 연구를 해야 한다.

비록 이곳은 당신이 투자할 수 있는 몇 가지 가장 좋은 장소 중 하나지만, 당신이 조사 없이 투자하고 그 회사에 자랑하지 않는다면, 아마도 그것은 큰 위험일 것이다.

그러나 불행히도 대부분의 환자들은 가족과 직업이 그들 자신의 투자에 접근하기 때문에 그들의 투자에 거의 많은 시간, 노력, 고려를 하지 않는다. 수많은 사람들은 쉘이 올바른 짝을 채택한다.

그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매우 먼 뒷자리를 차지하지만, 많은 면에서 그것은 단지 성공적인 경력을 쌓는 것만큼 필수적이다. 그리고 당신이 궁극적으로 체크아웃할 때 당신과 당신의 가족에게 더 많은 것을 남겨둘 것이다. 사이드!

부동산 기업가가 당신보다 가장 잘하는 것은 바로, 매일매일 동기부여를 받는 매도자들의 믿을 만하고 일관된 흐름을 만들어라!쉬운 걸음! 그게 차이점이야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과 연락을 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4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단순히 팔려고 하는 노트 소지자 한 명을 발견했고, 그는 싫다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한 공연을 했다.

부동산 중개업자가 단지 부동산을 더 특별하게 보이게 하는 비교 가능한 판매량에 대해 알아보고 정보를 가르쳐라. 그리고 다양한 숫자가 도달하는 방법에 대한 이해는 때때로 너무 많은 카운티에서 연구 가격을 쉽게 지불하지 않을 수 있다.

미국 인구조사 사이트가 인구와 직업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감안할 때, 이러한 수치를 이해하는 것은 실제 투자에 투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부동산은 단지 도시 방치들을 복제한다.

부동산 투자는 숫자에 관한 것이어야 한다.

소득 재산 투자라면, 현금 비율은 특정 숫자를 하나 만들 필요가 있다.

지역 공식이 무엇이든, 총 임대료 승수나 자본화율 또는 궁극적으로 어떤 것이든, 레드 와인이나 화이트 와인을 통해서, 가장 좋은 달부터 현금 흐름을 가질 수 있다.

만약 그것이 주거용 고정 장치라면, 무엇을 위해 팔릴지 알고, 이것은 정말로 정말로 정말로 알 것이다. 투자는 주식, 부동산, 금융에 투자하거나 채권이나 상호 유대를 맺는 데에 성취한 것에 비하면 더 많은 돈을 버는 새로운 결과로 간주된다. 투자와 관련된 모든 것들은 좋은 돈을 확보하고 당신의 가족을 훌륭한 재정 통제를 얻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러니 투자 요인과 다른 투자 방법에 대한 추가 지식을 얻도록 하자.

예를 들어, 투자 완료 유형과 가장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실제 책을 찾아보십시오. 온라인, 서점 또는 컬렉션에서 가져오십시오.

투자를 시작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우선 투자는 전화를 걸어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지금 당장 주식이나 채권을 사고 싶다는 것을 알리는 것 이상의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깨닫는다. 그 바이비트 래서 당신이 한 푼만 투자하기 전에, 그 희망을 무시하면서 성취하고 싶다.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이 가끔 평범한 거래의 틀을 시작하게 하고, 바람직하게는 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는 많은 지속적인 성공으로 더 오래 가게 하는 것이다(이것이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정확히 어떻게 가르쳐지는지는 것은 아니지만).

잘 아는 투자자들과 대화하고, 비디오와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며, 모든 사람이 바로 이해하고, 각 특정 차량 안에 수반되는 손실에 대한 전망은 냉정하게 계속될 수 있다.

주식 위치 내에 투자하는 데는 많은 위험이 있다.

이러한 위험이 존재한다는 것을 아는 것은 벤처캐피털 회사가 끊임없이 알고 있는 것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이 통화 시장을 확보하는 돈은 보장되지 않는다. 예를 들어, 개별 배당이나 주가 상승률을 기대하는 멋진 투자를 구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