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를 만들고 싶다면 자신을 속이지 말라. NBA는 극도로 노력해야 한다.

0 Comments

NBA를 만들고 싶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NBA를 만들고 싶다면, 그것은 매우 EFFORT가 필요합니다. 1 부 농구 선수의 12%만이 NBA에서 뛰기 위해 계속됩니다. 만약 당신이 div 2와 div 3 선수와 전세계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면, 기회는 훨씬 적습니다. 단지 1명의 게이머를 명심하십시오. 당신이 뛰어난 재능을 가지고 있지 않는한 그것을 만드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에, 이것은 아무도 낙담시키지 않습니다. 그것은. 더 열심히 일하게 하고 이 책을 읽는 여러분 중 누구라도 훌륭한 자연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스럽다.

게다가, 제닝스는 밀워키 벅스를 플레이오프에 진출시키고 있다.

그 그룹은 현재 5위에 앉아 있고 계속해서 개선되고 있다.

초보자는 그가 황금시간대 텔레비전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세계에 보여주고 있다.

그는 공을 가지고 훨씬 더 나은 결정을 내릴 것을 발견하고 있다.

이것은 다른 팀 동료들에게 더 나은 움직임과 터치로 이어질 것이다. 제닝스 효율성은 아마도 다른 게이머들이 대학을 건너뛰고 해외에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단계를 설정할 것이다. 누군가에게 적절한 방법을 가르치는 것,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브랜든은 여행하고 그의 차례를 기다리는 것을 선택하는 것은 기회가 있었다. 만약 당신이 유럽에서의 그 삶을 바라보는 것이라면, 브랜든은 지금 NBA 생활방식에 적응하고 있기 때문에 그 위대한 삶을 가치있게 여길 가능성이 거의 없다.

코비 브라이언트, 파우 가솔, 라마 오돔과 함께 팀을 사용할 때, 당신은 비넘이 많은 골을 넣을 것이라고 예상할 수 없다. 그는 공격 공급을 요청할 때 일한다.

그는 필드 골이 높고, 공을 많이 넘기지 않으며, 훌륭한 손과 발놀림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제임스는 뛰어난 힘과 기술로 인해 높은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그의 유니폼 판매는 목록의 두 번째 순위에 있습니다.

모든 게이머, 코치, 심판, GM, 구단주는 기본적으로 계약의 해에 있다.

만약 당신이 스포츠에 대해 이해한다면, 당신은 팬들이 계약의 해로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플레이어는 더 열심히 시도하고, 더 집중하고, 그들의 비디오 게임을 새로운 높이로 올리는 것이다. 아니, 이것은 NBA에 포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이후 새로운 계약을 찾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금전적인 합의의 해가 아니라, 단순히 로크아웃의 위협이 다가오는 이론적인 해일 수도 있다.

마지막 게이머, 코치 등은 그들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다.

하지만 한 번의 잠금이 발생하면 우리 모두가 지지만, 한 번의 다가오는 위험은 우리 모두를 그 사이에 승자로 만든다. 그리고 만약 이 단락에서 내가 그것을 망쳤다는 사실 때문에 말이 되지 않는다면, NBA가 다음 시즌을 앞두고 있지 않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그냥 보아라. Ok, 고마워.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이것은 스티브 내시, 그랜트 힐, ONeal이 그들의 경력의 황혼기에 있을 수 있는 기회의 창구인데, 이것은 아마도 NBA 챔피언십의 핵심 그룹과 함께 1년 2년 더 함께 하는 마지막 돌파다. 샤킬 ONeal이 건강을 유지하고, 플레이오프 비디오 게임당 25분을 선즈에게 줄 필요가 있을 것이다. 아마도, 이것은 연기할 수 있을 것이다. 팀 던컨과 다른 사람들

젊은 그룹은 나이든 팀보다 훨씬 더 일찍 준비되는 경향이 있다.

노령 퇴역군인들은 비수기 내내 훈련을 많이 하지 않을 것이고 2학년 남자들은 시즌 초반에 더 오래 지속될 것이다. 비디오 게임 수치는 올해 말보다 낮은 점수로 바닥을 더 많이 뛰게 되면 벤치 선수들은 더 많은 경기 시간을 갖게 되고 비디오 게임은 가장 새로운 초보자들이 있는 늦은 팀들을 늦추는 경향이 있다.

작년부터 복귀한 선수들 중 가장 많은 실수를 저지르는 그룹은 특히 시즌 초반에 새로운 얼굴을 많이 가진 팀들보다 훨씬 더 잘 하는 경향이 있다.

새로운 초보자들이 동기화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는 팀들

오늘날, 대부분의 도박꾼들은 NBA 약자에 내기를 걸고 있는데, 이것은 플러스 포인트나 부정적인 예측일 수도 있다.

그들이 특정 팀이나 선수에게 내기를 걸 때, 수많은 입찰자들이 확실히 어리둥절해 할 때, 새로운 도박꾼들은 어리둥절해 하는 것은 받아들여지는 현실이다. 그 요인은 새로운 사람이 내기를 한 경험이 없다는 것이다. 그들은 마찬가지로 어느 팀이 더 수익성이 높은 경험이 있는 경험이 있는 도박꾼들이 그들만의 기술과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이 내기를 걸 때, 만약 당신이 NBA 약자를 상대로 내기를 한다면, 당신은 몇 가지 규칙을 따라야 한다.

잡바는 1970년 벅스와의 NBA 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전에 NCAA 챔피언십에서 두 번 우승했다. 자바는 결국 1970-1971년 시즌 내내 NBA 올해의 노비스가 되었다.

LA가 이 영예를 획득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지난 번은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서부 추천이 132 ONeal에서 동부 추천을 136으로 물리치는 데 도움을 준 2004년이었다. 그는 기본 대중들에게 MVP의 이름을 23점 11리바운드로 얻기 위해 찬성했다.

또 다른 시나리오를 살펴보자. 농구와 축구에서의 하프타임, 야구에서의 5회, 하키에서의 https://bettingground.net/ 2회 지속시간 중 다음 네 가지 시나리오 중 어느 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