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록 내가 그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 중 하나를 휴대용으로 부를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것들은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휴대할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많다.

0 Comments

비록 Id가 그 12파운드, 17인치 스크린 노트북 중 하나를 휴대용으로 부를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들은 심지어 모니터와 직사각형 상자를 끌고 다니는 것보다 휴대할 수 있는 것이 훨씬 더 많다. 그러나 심지어 새로운 노트북 모델의 거의 모든 개선과 가격 차등조차도, 때때로 당신은 노트북에서 그렇게 잘 작동하지 않는 전력이나 소프트웨어가 필요하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필요를 결정하면, 당신의 노트북 PC 워크스테이션에서 특정한 사양을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기본적인 특징을 가진 좋은 노트북을 원한다면, 당신은 적어도 175 GHz 프로세서를 가진 노트북을 찾을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최신의 윈도우 비스타 이상을 가지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기본 컴퓨팅을 위해 적어도 1GB 메모리를 가진 노트북에 나타난다. 80 GB의 하드 디스크 공간의 최소는 당신이 고급 크림과 관련된 증가를 받고 있기 때문에 이상적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대부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옵션이 있지만, 요구 사항이 노트북을 수정하는 경우, 주문을 하기 위해 필요한 사항을 정확히 고려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업그레이드할 수 없는 경우도 있다.

휴대성: 데스크톱이 점점 작아졌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를 클래스나 라이브러리로 가져갈 수 없다. 만약 당신의 컴퓨터가 수리가 필요하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노트북으로만 휴대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노트북이 데스크탑 전용 컴퓨터보다 가지고 있는 선물이다. 특히 HP 노트북 컴퓨터와 다른 브랜드들이 있기 때문에, 현재 시장에 나와 있고 대부분의 PC 사용자들이 필요로 하는 컴퓨팅 에너지와 동기를 획득한다.

당신은 배낭에서, 차 안에서, 또는 직장 서랍에만 노트북을 넣고, 필요할 때마다 걸어둘 수 있다.

크기 – CPU가 얼마나 많은 공간을 안내할 것인지를 계획하기 때문에 필수적이다. 개인용 컴퓨터를 위한 공간이 제한되어 있다면 미니 케이스는 지구를 산산조각 낼 수 있다.

반면에 타워가 가장 좋을 것이라고 가정하면

부품의 크기를 낮추고 모든 것을 작은 밀폐된 지역에 두는 것에 대한 큰 이슈 중 하나는 열이다. 더 강력한 노트북은 당신의 다리를 오래 태우게 될 것이다. 그들이 배기 팬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만들어진 열은 여전히 형성된다.

휴대성: 데스크톱은 더 작고 가볍지만, 데스크톱 컴퓨터를 클래스나 라이브러리로 가져갈 수는 없지만, 컴퓨터가 수리가 필요할 때 노트북으로는 데스크톱 컴퓨터가 상당히 휴대성이 떨어진다. 다른 요인은 개인용 컴퓨터를 사용할 때 전력 소비가 일어난다는 것이다. 많은 전력을 소비하는 모델이 거의 없기 때문에,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는 것은 전력 섭취에 합당하다. 사람이 구입하 가상화 려고 하는 데 필요한 데스크톱에 대한 다른 증언을 시도하십시오.이 특정 보조 기능을 구입하십시오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심지어 원하는 것을 해결할 수 있도록 개인용 컴퓨터의 보증은 매우 중요하다. 개인용 컴퓨터와 보증 노력 데스크톱이 새로운 회사를 통해 이루어진다면,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더 긴 보증 기간을 가질 필요가 있다.

전기의 총 항목 정전이 발생하면, 가능한 전원 공급원이 있다면, 아마도 UPS와 심지어 전원 기계도 사용할 수 없을 것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데스크탑 랩탑이나 PC의 자동차 부품과 액세서리를 쉽게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노트북을 추가로 업그레이드하는 동안, 종종 당신은 지금 OEM 부품에 제한되어 있다.

선택이나 대답이 훨씬 적다. 노트북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는 것도 보통 더 비싸다.

데스크톱에 플러그를 꽂을 무선 USB 어댑터, 일단 언급하면 라우터에서 방송되는 무선 신호를 구입하는 안테나일 뿐이다.

위의 점 내에서 계속하면, 미끄러지고 쉽게 떨어질 수 있는 노트북과 비교할 때마다 그렇듯이 데스크톱을 떨어뜨리고 데이터에 잠재적인 해를 끼치는 것이 더욱 어려워진다

이와 유사하게, 이 과정에서 데스크탑 컴퓨터를 떨어뜨리고 손상시키는 사람이 있다는 말을 듣는 것은 매우 드문 일이다. 이것은 불행하게도 경량 노트북에 대해 말하지 않는다.

스크린 치수는 또한 종종 다른 품질의 사람들이며, 만약 당신이 노트북의 크기가 증가하고 있는 경우에 너무 많은 도전을 하는 것은 게임 체크아웃 영화를 하고 싶은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정말로 당신의 시청 즐거움을 높일 것이다. 데스크탑 컴퓨터는 17인치에서 27인치 화면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인터넷 속도는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다.

다이얼 업 연결이 있을 때, 그것은 훨씬 더 느리게 당신의 데스크탑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하고 케이블 인터넷이나 DSL 패키지를 던질 것이다. 랩탑이 아니라 더 빠른 연결에 의해 상승된 속도가 생성된다. 케이블과 DSL은 다이얼 업 연결의 10배 이상의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컴퓨터는 한 개로 만들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