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복제해 보자: 젊고, 재능 있고, 결연하고, 이상하게도, 젊고, 박식한

0 Comments

이렇게 복제해 보자. 젊고, 재능 있고, 결연하고, 이상하게도, 그렇게 젊고, 박식한 동안, 세계 최고의 선수가 그들을 위해 뛰고 있다는 사실과 그 요소들을 통합하라. 레이커스는 서구를 쉽게 물리침으로써 많은 눈을 뜨게 될 것이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 관점에서 터너는 2010년 NBA 잠재 고객 중 단연코 가장 많은 수의 고객이다. 터너는 이번 시즌 그의 20-9-6 평균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코트에서 할 수 없는 66명의 슈팅 가드 사이즈가 그의 놀라운 다재다능함과 코트에 익숙한 NBA 슈팅 가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에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는 그 이상 효율적이다. 올 시즌 대학 농구에서 올해의 선수로 등극한 경기 내내 20점 이상을 득점했다.

넷째,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장단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훌륭한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팀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겠습니까? 어떻게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영업팀의 똑같은 면을 말할 수 있는가?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가? 이의를 어떻게 관리하나요? 질문에 어떻게 대답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회사를 독특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구매해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잠재적인 고객과 고객들을 아십니까? 그들의 도전과 문제는 무엇인가? 그들의 고통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시간과 돈으로 그들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되는가?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서 1위 선수로 잘 알려져 있다.

앨런 아이버슨은 단 한 경기에서 마이클 조던을 2번이나 돌린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키가 6피트도 안 되고 NBA에서 많은 게이머들을 겪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몇 가지 기술을 결정했다. 그는 일반적으로 많은 음색과 크로스오버로 많은 사 OPEN 람들이 주시할 수 있는 많은 음색과 크로스오버를 가지고 있었다. 그가 남아 있는 모든 경기에서의 그의 이전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구단주들과 데이비드 스턴 커미셔너(주주 편인 것 같다)는 NBA의 인기 증가를 뒤집을 것이다.

nba 드래프트에서 11개의 선택이 없는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쉽게 이용할 수 있는 개념을 가지고 있을 수 있지만, 앞으로 9일 이내에 그들의 드래프트 주식이 변동할 가능성을 가진 수많은 게이머들이 있다.

피닉스 선즈는 오래되었고, 이것은 스티브 내시, 그랜트 힐, ONeal이 그들의 경력의 황혼기에 있는 기회의 창구인데, 이것은 아마도 NBA 챔피언십 능력에서 핵심 그룹과 함께 1년 2년 더 함께 하는 마지막 돌파구일 것이다. 샤킬 ONeal이 건강을 유지하고, 챔피언쉽 게임당 25분 동안 Suns에게 훌륭한 시간을 제공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팀 던컨을 제지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다른 4위, 모든 훌륭한 NBA 선수들은 그들의 경쟁을 연구한다.

그들은 그들의 약점과 강점을 이해한다.

그들은 좋은 수비를 해야 한다!CEO님, 상대 그룹이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으십니까? 어떻게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당신과 당신의 판매 그룹에 대해서도 같은 말을 할 수 있는가? 경쟁자들을 이길 수 있는가? 이의를 어떻게 처리하시겠습니까? 우려에 어떻게 대응하시겠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사업을 특별하게 만드는가? 아니면, 내가 왜 당신에게서 사야 하는가? 게다가, 당신은 당신의 전망과 고객들을 이해하십니까? 그들의 장애물과 문제는 무엇인가? 그들의 불편함을 계량화할 수 있는가? 시간과 현금으로 그들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되는가?

nba 2K8은 PlayStation 2, PlayStation 3, Xbox 360 전용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 게임으로, 2K Sports가 다음 세대의 콘솔에 첫 번째 진출을 했다. 그들은 올해 적절한 첫인상을 했다. 올해는 다르다. 그리고 nba 2K 8은 작년과 다시 한번 개선된다. NBA 게이머가 실제 삶에서 하는 모든 것은 비디오 게임에서 잘 된다. 남작 데이비스와 남작의 스타일리쉬한 고 스티브 내쉬는 플레이오프에서 트레이시 맥그레이디처럼 평범하지만, 르브론 제임스가 믿을 수 없는 덩크슛으로 던지면 관중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립박수를 보낼 것이다. 이 게임은 놀라운 농구 시뮬레이션이며, 게이머들은 그들이 진정한 NBA 경기를 보고 있다면 무엇을 볼지 볼 것이다.

능숙한 선수 주변에서 완벽하다고 생각한 것은 수없이 많았다. NBA 시즌 두 번째 시즌에만 그는 한 시즌 내내 트리플 더블을 균형 있게 했다. 로버트슨은 NBA 챔피언쉽에서 1승을 거두었고 직업 평균은 257 PPG, 75 RPG, 95 APG였다.

2) 크리스 폴– 이 남자는 CP3가 NBA에서 가장 뛰어난 핸들과 패스 능력 중 하나를 가지고 있는 환상적인 소유자다. 그는 픽 앤 롤을 탁월하게 달리고 있고 번개 같은 빠른 속도로 수비수들에게 타격을 줄 수 있다.

헤스도 마찬가지로 보호 끝에서 위협적인 역할을 한다.

2010년 시즌에 거의 3개의 도루를 균형 있게 하는 것은 어려웠다. 폴을 우리 리스트에 올리지 않는 것은 어려웠지만 헤스가 찢어진 메니스커스 제거 수술을 받고 수술에서 손을 떼는 것에 대한 큰 우려가 있다.

찢어진 부분 완전 이 일부 생각 미세 골절 sur에 겁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