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말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를 계획하고 있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

0 Comments

내가 말하는 많은 사람들은 부동산 투자를 계획하고 있고, 보증금을 위해 충분한 현금을 절약하기 시작해야 하는 곳이 거의 불가능할 수 있고, 보통 빨리 오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사용했던 시간을 가능한 한 능숙하게 학습 기간으로 생각하라고 말한다.

가능한 한 모기지, 이용 가능한 재산에 대해 배우고 즉시 투자를 시작하는 한 가지 방법은 2-4 아파트고 유닛과 함께 살 수 있다.

이 접근법을 취함으로써 소유자가 금융을 점유했습니다 (금리 인하, 대출 개선 및 계약금 인하)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가 되라: 이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당신이 매우 위치에 있는 사람이라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다. 어떤 것이든 당신의 부동산 놀이 라인으로 가는 것이다. 당신은 스스로 준비해야 한다!

왜 일정을 낭비하는가?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에 50센트를 지불하거나 그들의 집을 임대할 수 있는 선택권을 지불하고 싶다고 말하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나는 행동 사고방식과 똑같지만, 진지하게 말해서, 나는 돈이 없다. 그러면 돈을 찾는 사람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잠재적으로 수익성이 있는 거래를 발견한다면, 그 돈은 당신을 찾을 것이다. 또는 최악의 경우 돈을 가진 사람들이 당신을 발견할 것이다. 게다가, 당신의 돈이나 신용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그러한 관계에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전신 판매와 같은 투자 전략이 있다.

거기서부터 마케팅 메시지(녹음된 메시지에 활용하거나 압축 페이지에 대해 사용하는 메시지 외에 엽서로 보낼 수 있는 조각 포함)는 자격을 갖추었을 때 잠재고객에게 언어를 더 많이 포함시켜야 한다.

부동산 취득을 위한 선택은 어떤 선물이 뒤집힐 만큼 섹시하게 그만둘지 모르지만, 정말 이상하다. 당신의 투자 자금이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한 번의 어리석은 결정이 적용되지 않기 때문이다.

부동산 IS 부채주기와 주기는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우리 중 많 양주 백석 서희스타힐스 은 부동산 시장 습관과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적절한 현금생산, 이윤추출 기계를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이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어느 때보다도 좋은 시기다.

고객은 너무 화가 나서 근처에 새로운 이발소를 설립하기로 결정했고, 사업에서 이발사를 세우려고 할 때마다 눈에 띄었다. 그는 이발소를 여러 개의 이발소 의자와 함께 사서 몇 개의 이발소를 고용했다. 그는 창문의 HUGE 표지판 구성요소를 설치했다. 우리는 몇 주 안에 5달러의 머리카락을 잘라낸다. 거의 두 이발소 고객 모두 지금 이발소 고객이 되기 위해 있었다. 그의 새로운 경쟁자들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사업장이다. 이야기를 의식하는 사람, 성공한 사람이라는 것은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서 어떤 사람에게서 훔치는 꿈을 꾸는 군중이라는 것을, 당신은 항상 어떤 삼촌에 대해 듣게 될 것이다. 그는 그들의 자리를 임대하는 친구를 얻었고 그들은 몇몇 나쁜 세입자들에게 경직되었다.

임대 생활 공간 이것은 안전한 시작 방법이 될 수 있고, 다시 연구를 하도록 하고, 실제로 즉각적인 재정이 있을 때만 얻을 수 있다.

반면에 집주인이 되는 것은 별로 재미없고, 당신은 너무 많은 시간과 보상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세입자들을 상대하는 것을 좋아하십니까?

4번 방법은 도적단서 사용일 수 있다.

도적단서란 보통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되는 간단한 간판으로, 집을 빨리 살 수 있도록 집주인이 아는 쉬운 문구로 서포트는 큰 글자로 전화번호를 기재하고 있기 때문에,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하는지 알고 있다.

수많은 길에서 도적단서가 금지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앞으로 몇 년 동안 목표는 지금처럼 구체적이어야 하지만, 그것들을 나열해야 하고, 그 아래에는 우연히 성취되기 전에 성취되기를 선호하는 몇 단계 또는 그 이하의 목표들이 나열되어야 한다.

고통 없이 장기적인 목표 없이는 항상 놀라운 또 다른 좋은 운동은 콜라주 사람들이 목표를 만든다고 생각한다.

긴 목표를 위한 또 다른 좋은 운동은 보통 당신이 원하는 집에 속하는 사진을 넣고, 당신이 여행할 시장, 당신의 가족의 사진, 당신이 원하는 수입의 수, 또는 그 어떤 것에서 무엇을 원하는지. 당신은 관련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현실을 직시하자;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백만장자가 되는 것이 쉬울 것이다!누구나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모든 것을 잃은 많은 사람들 순으로 부동산 투자를 이기기 위해 노하우를 축적하는 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배울 수 있는 것이 분명하고, 새로운 것일 수 있고, 학습 시점이 되면, 부동산 투자자는 그것을 가지고 매우 잘 살지만, 처음에는 구덩이에 관한 꽤 힘든 길이 될 수 있다.

부동산 평가는 부동산 시장이 출현하면 부동산 자체가 더 가치있게 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m이 발생할 경우 이런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