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측됨

0 Comments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예측되며, 슬라이드셰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파일, 비디오 및 PDF도 공유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함께 가능성은 무한하다.

여섯째, 당신은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과도한 시간(그리고 돈)을 쓰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글을 올린다.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를 고용하라. 만약 당신이 동시에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한 달에 2천 달러를 줄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마케팅 중 하나는 각 활동이나 프로젝트에 최대한 몰입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진 만큼의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다. 마케팅 제안을 실행하는 데 가장 필수적인 부분은 최대한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네트워크에 새로운 사람을 지속적으로 포함시켜야 한다.

페이스북에서 활동적인 친구, 트위터에서 팬을 찾고 네트워크를 천천히 성장시켜야 한다.

다시 한번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할 수 있는 자동 도구들이 있다.

하지만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여러분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더러운 일을 하도록 하라.

소셜 네트워크는 회원들에게 수많은 이점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이 웹사이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수많은 주제에 대해 일반 대중과 교류할 수 있는 온라인 포럼을 제공한다.

그것은 당신이 오늘날 당신의 아이템을 팔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이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가 끊임없이 제안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똑같은 스팸이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프랑스 왕들과의 연관성 때문에 샴페인은 결국 유럽 왕족들이 샴페인에서 반짝이는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따라서 사치와 힘과의 연관성을 이런 종류의 마케팅으로 당신은 권위와 당신의 특정한 틈새 대화에서 왕족이 될 기회를 갖게 되었다; 당신이 이해하고 건전한 방법을 가지고 있는 당신의 현장 시장에서 당신이 리더라는 프로그램.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검사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효과가 없다는 것을 깨달은 적이 있는가? 소셜 웹사이트에 왜 당신이 있는지, 그리고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불평하면서 당신이 성취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계획과 기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확실히 필수적이다. 노키아는 와이파이가 완전한 플롬으로 증명되는 연결성 특징으로 구성되는 동안 실제로 기억상실증을 경험한 것 같았지만, 3G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는다. 모든 지역이나 국가가 와이파이 커버리지를 제공하지 않고 우리는 상록 GPRS/에 맡겨져 있다.

우리를 지지해 주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순히 어린이를 위한 것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비즈니스 사용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이 모두 틀릴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에게 요구하고 있는지 우리에게 알려주는 훌륭한 행동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를 팔라!

조직이 있다면, 개인 사이트에서 영업사원을 마케팅하는 데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이 기능은 완전히 꺼지기 때문이다. 가치 있고 독특한 자료를 제공하기 위한 서비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사업과 개별적인 것을 분리해라.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시장화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계속 알려준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알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사실과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에 대한 사실 때문에 정말 중요하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비즈니스 페이지를 강화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소셜 네트워크 전문가를 웹 전체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그러면 당신이 직접 마케팅 전략을 계획할 수 없다면 컨설턴트를 고용하는 것이 항상 훨씬 더 낫다.

이는 고객 미소와 기업 칭찬을 중심으로 측정한 예상 ROI를 가진 다소 겸손한 목표다. 소셜 미디어에서 비교적 새롭고 젊은 기업에 대해, 우리 회사는 실제로 적절한 초점과 적당한 기대치를 가진 이상적인 위치에서 시작했다고 확신한다.

우리가 소셜 네트워크 사용에 대해 더 설명해줄게.

그것이 일어날 때, 이것이 언젠가 실현될 수 있고 그것은 훌륭할 것이다. 그러나 전세계 사용자들은 이제 실제로 노력, 돈, 시간을 절약하는 페이지의 과밀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마케팅이 이제 더 표적이 되고 덜 짜증나게 될 수도 있다.

나의 경험으로부터의 좌절감을 환기시키는 것은 내가 어떤 무료 콘텐츠에 접근할 때, 나는 전혀 목표가 없는 배너 광고보다 나를 짜증나게 하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다.

놀랄 것도 없이 무료 콘텐츠 제 인스타 팔로워 구매 공자들은 광고에 의존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배너 광고를 좌절시키고, 그 후 떨어지는 사용자들을 차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