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느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항상 공부와 이득을 챙기는 일을 합니다.

0 Comments

여느 회사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항상 당신의 공부와 이익에 대한 계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알고 있고 이 산업에 대해 알고 있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위대한 성취 가능성이 더 기대됩니다. 이 특별한 적은 지식은 단지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를 위해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합니다.멘트 트레이닝 이벤트 등, 비록 그들이 긴장감일지라도 그것은 그들이 진심으로 이 사업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은 센텀스카이비즈 승자가 되는 것에 대한 개별 제안을 수행할 수 있을 것이다.어떤 것이든 이윤을 남기는 비법은 낮은 매입과 높은 매도일 것이다. 지금 당장은 주택 할인 가격이 주택 시장의 40%, 2012년에는 60% 절상될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된 부동산을 구입하고 전통적인 방법 또는 파격적인 방법으로 이윤을 얻기 위해 전매한다.

여러분이 누구인가에 대한 생각의 변화를 만드는 것은, 여러분을 비즈니스의 특히 근본적이고 재정적으로 보람 있는 측면에 집중시킵니다: 프로모션 돈은 사업을 마케팅하는 데 있습니다. 광고를 하는 데 있지 않습니다. 진정으로 흡수하기 전에 약간의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잠시 동안 그것에 대해 생각해 보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다시 읽어봐 잠시 시간을 가져봐마케터처럼 자신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당신을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게 하는 것입니다. 만약 더 이상 지속적인 성공 마당으로 발전시키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에게는 다소 가능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록 이것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에서 가르친 것은 아니지만)12 중소기업이 어디를 가든 많은 고객을 확보하십시오. 예를 들어,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하는 경우, 투자자가 지속적인 요인에 대한 투자 계약을 위해 합작 투자자가 되기를 원하는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기존 투자자들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실제 부동산을 투자할 때 인간의 니즈와 관련된 중요한 목록에 소비자에게 가치를 더합니다. 상록수 좋은 출판 랙을 투자하고 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재산 증식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왜 충분한 시간을 낭비하는가? 왜 그들에게 50센트를 지불하라고 말하는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는 그들의 집을 계약 조건으로 임대할 수 있습니까?부동산은 사실 풍요로운 빠른 테마가 아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기초를 배우고 그것을 실천에 옮긴다면, 당신은 당신의 꿈과 목표를 실현하기에 충분한 돈 이상을 얻을 것이다.그러나 많은 개인들이 다른 사람들이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을 멈추게 한다.

그 영향으로 그들은 자신과 그들의 가족이 매달 그들의 은행 계좌에 추가 현금을 가지는 것과 관련된 혜택을 부정한다.

돈은 있지만, 게다가, 올바른 전망에 있지 않은 사람들로부터 두통, 오해, 소송(또는 그들의 위협)이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집을 떠나서는 안 된다. 급성장하는 투자자들은 나쁜 사람이라고 낙인찍히면서 자신을 이길 수 있는 상황에 놓이게 된다. 게임! 그리고 무결성으로 완료할 수 있습니다!이 모든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의 많은 측면을 돕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다른 2개의 열쇠가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마도 적은 양의 일에 관한 것일 것입니다.당신이 볼 수 있는 수 많은 것들이 있지만 이것들은 당신에게 훌륭한 출발을 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협상, 판매, 동기부여 그리고 미국인 사업가들에 관한 전기들에 관한 책을 읽어야 한다.

또 다른 고려 사항은 다음 작업부터 시작하는 즉시 많은 자산을 비축하려고 하지 않는 것입니다. 느린 속도로 작업하면 현재 보유 중인 자산을 적절히 유지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임대업자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사소한 시나리오로 완화될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화가와 카펫의 수준을 불러야 한다.

부동산 투자는 다른 투자처럼, 돈을 벌거나 세금을 잃거나 둘 중 하나이기 때문에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