훌륭한 멘토는 책과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빠르게 실용적인 지식을 얻는 것을 돕는다

0 Comments

훌륭한 멘토는 책과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빠르게 실용적인 지식을 얻는 데 도움을 준다. 멘토는 당신이 어디로 향할지 확신하지 못하는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다음 단계로 부동산 투자를 진지하게 받아들인다면 멘토는 개인이 혼자 완료하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그곳에 도착할 위험이 적을 것이다.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는 요인을 구입하는 것 : 독특한 쇼핑을 덜 이중으로하는 것. 만약 당신이 스스로 생각하고 싶은 충동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재정적으로 무임승차라는 나의 목표를 얻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친구들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어떤 사람을 멈추게 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말해라.

그리고 이것은 본질적으로 여기로 건너가는 중요한 포인트를 제시한다.

당신이 집을 사는 데 100가지 다른 것을 아는 것보다 동기부여를 받은 판매자를 찾는 것이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 당신이 보는 것,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사람이 발견하는 좌절감, 스트레스, 성취감을 주기 위해 이것을 실현시키기 위해 항상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된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만들어낸다.

이 값싼 부동산 투자 강좌들 하나하나에 도전하는 것은 기업가적인 심혈관계가 아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제품들이 보통 정말로 가치 있는 콘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이다. 단지 온라인으로 부동산 투자 포럼을 샅샅이 뒤지거나 무료 공공도서관으로 돌아가는 것만으로 얼마 동안 완전히 무료로 받을 수 있는지는 말할 것도 없다. 가장 좋은 점은, 그것은 단지 일반적인 허풍일 뿐, 더 나쁜 것은 완전한 허튼소리일 뿐이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건물, 아파트 단지, 쇼핑몰과 같은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회사에 투자하는 당신의 초보 투자가 될 것이다.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는 전문 자금 관리자들은 정말로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기 때문에, 당신은 단지 주식을 사고 팔 필요가 있을 때까지 보유할 수 있고, 당신은 약 10달러의 수수료에 대해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수 있다.

돈을 빌리거나 빌릴 필요가 전혀 없고 투자할 수도 있다.

수백 달러도 안 되는 돈이나, 아니면 이렇게 많은 돈을

첫 거래에 10시간만 투자하면, 내 고객인 로버트 비글은 첫 부동산 신디케이터 계약을 체결하고 신디케이터로서 6만1000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다.

계약자에게 한번 살펴보라고 시켰는데, 내 숙제에 익숙해진 그 동안 니스는 세분화처럼 집 판매가 너무 느려서 달팽이에 휩싸이고 있었다. 내 계약자는 나에게 약 9만 달러를 준다. 와우!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그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정말로 그 시점에서 98%의 투자자들 중 한두 명의 진지한 구매자를 찾을 수 있다.

그들은 단지 부동산을 말하고 싶을 뿐이다!당신이 그들의 무릎에 떨어질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운영된다.다른 많은 회사와 함께, 당신은 공부와 격려에 대해 설명하기 위해 이것을 중단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더 열심히 알고 이 산업을 고려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이 산업을 더 많이 알고 고려할 수 있을수록, 당신이 기대하는 위대한 성취의 확률은 겸손한 지식으로, 당신은 남성과 여성이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를 위해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이 사업을 진심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승자가 되겠다고 제안한다면, 그것은 이것을 즐길 여유가 있다.

부동산 투자는 영원히 존재해 왔다. 몇몇 사람들에게는 매우 수익성이 높고 보람 있는 직업인 것으로 나타났다. 어떤 사람들은 투자자들의 어린 초상화에서 태어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만약 당신이 부동산 투자에 새로운 일이 생긴다면, 당신은 전 세계에 많은 정보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모든 계층의 사람들, 모든 교육과 관련된 사람들, 모든 연령대(책임 있는 어른들의 도움을 이용하여 매우 어린 사람들), 새로운 연령대, 순례자로 이어진 이후 이 땅에 있었거나, 진짜 개인적 평택화양서희센트럴파크 인 것을 추구하라.

내가 그 자리에 머물렀던 바로 그 자리, 내가 현명해질 때까지, 그리고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단지 그들이 더 이상 만족하지 못한다는 이유만으로 해마다 문제가 있는 것과 같은 위치.

5단계 – 금융의 달인은 안 된다!: 부동산은 마케팅과 금융의 회사다. 당신은 여기에 있는 주택담보대출과 금리, 주택대출 프로그램을 교육해야 한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부품을 마케팅하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사용해야 한다.

비슷한 시기에 은퇴와 부동산과 같은 안전한 기회에 투자하는 것에 대해 완벽한 결정을 내리기 시작하면 황금기를 즐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부동산 중개업자와 전문가가 되기 위한 또 다른 열쇠를 당신의 지역에 배우는 것은 당신이 이 전화기를 사용하는 것을 배우는 것이 시장 품목에 관한 것을 알아내는 가장 좋은 원천 정보가 될 수 있다.

만약 빌링스 몬탄에 있는 경향이 있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