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 Google+가 귀사의 비즈니스에서 더 중요할 수 있음

0 Comments

구글+ – 구글+는 비즈니스 비용으로 구글+에서 더 중요할 수 있으며, 구글의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해야 한다.

그것은 선택된 다른 사이트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구글의 중심적인 부분이고 당신은 구글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

소셜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적 고객들을 찾는 엄청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탬파에서 개선 사업을 할 수 있다면, 탬파에서 리모델링이라는 문구로 주제를 게시하는 사용자들에게 답할 것인가? 아니면 탬파에 있는 계약자를 찾아봐야 할까? 많은 사업체들이 매달 이런 식으로 75명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해야 할 목표, 정확히 당신의 시장과 인구통계학적 목표,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 그것이 얼마나 오래 작동할 것인가, 그리고 개인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들을 작성해야 한다.

셋째, 네트워크가 의미 있는 트래픽을 생성하기 전에 네트워크가 실제 크기로 성장해야 한다.

총 몇 백 명의 페이스북 팬, 링크드인 및 트위터 팔로워에 대한 연락처는 멋지지만 소셜 미디어의 강력한 보상을 산출할 수 있는 충분한 네트워크는 아니다. 즉, 소셜 미디어의 영향(즉, 상황을 실현시킬 수 있는 능력)은 네트워크 내의 관련 구성원에게 직접 할당된다.광고는 장치에 바이러스적인 품질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구전 마케팅과 매우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구전은 당신의 신뢰와 네트워크의 크기에 의존할 것이다.

당신의 스타일은 무엇인가? 당신은 가볍고 바삭바삭하거나 풍부하고 거품이 많은 것을 선택했는가? 이것은 샴페인의 두 가지 스타일이다. 당신은 아마도 빛과 바삭바삭한 것을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많은 작은 게시물들로 생각할 수 있을 것이다. 풍부하고 크림 같은 당신은 심층적이고 더 탐구적이어야 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위해 어떤 선택을 하든지 간에, 당신이 올바른 문장 구조를 사용한다는 것을 확신하라. 한편 그것은 LOL이나 LMAO와 같은 다음과 같은 약어를 유혹하고 있다.

당신은 자신의 사업 사업에 대해 많은 것을 알고 있는 의사로서 직면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하라. 모든 것을 올바르게 철자를 쓰고 그것이 요구되는 곳에서 구두점을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뿐만 아니라, 경쟁의 sns 마케팅 수준은 최근에 너무 뻣뻣해서, 만약 기업 웹2 캠페인이 ON P 오피가이드 OINT에 없다면, 아직 오래 있을 뿐이라고 말하는 것이 안전하기 때문에, 경험 있는 때에 정말로 농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있고 창의적이어야 해. 우리 모두는 웃고, 웃고, 행복해야 해. 그래서 당신이 마치 파티에 가까운 것처럼 그것을 관여하는 것을 정말 좋아하는 사람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그곳에서 개인이 어떻게 평범한 사람들과 연결되느냐?재미있고, 생각나는, 어리석고, 재미있고, 논쟁적인 주제들. 하지만 잘 되면, 사람들이 주목받는 훌륭한 방법이 될 것이다. 당신의 게시물을 키워드로 기대했다. 당신은 그들의 감정적인 짐을 휘젓게 될 것이다. 단지 사람들을 비하하는 이름 부르기, 인신공격, 논평에서 멀리 떨어져라.

마케팅 전략을 시행한 후 소셜 미디어가 가져온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평가하라. 큰 효과가 있다면, 그것은 분명히 투자할 가치가 있지만,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는 것은, 당황하기 위해 기업의 해를 측정하는 것이 정말 중요한 이유가 있다.

이것은 계속하는 결정 요인이다. 이것은 그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더 이상 쉽지 않기 때문에 매우 어렵다.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아니다.

위의 팁 1의 거의 모든 계획의 일부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율적일 수 있는 것이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매일 두 번 30분씩 접속하여 한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정기적으로 한다면, rrt는 제2의 본성이 될 것이다.

따라서 잠재고객과 맞물려 웹사이트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효과적이고 일관된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지 않는 한, 당신은 항상 먼지 속에 남겨져 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작하는 것이 단지 당신이 매달 진행중인 요구 사항을 취할 수 있도록 보장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따라서 당신은 실내 디자인에서 당신이 가장 잘 하는 것을 자유롭게 시도할 수 있다.

믿음의 도약이 다른 사람을 책임질 필요가 있다고 주장했지만, 당신이 그것에 대한 시간이나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정말로 도약의 대다수가 있지 않다, 지금 그것이 있는가?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오래 소비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 당신의 여전히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을 발견하고, 당신의 칼럼을 서비스 테스트를 고용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 정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크고 빠르게 발전하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또한 2천 달러의 30일 기간이 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