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 철, 철제 출입구를 사야 하나요? 목재, 철, 강철은 가정용 보안문에 관한 한 모두 훌륭한 선택사항이기 때문에, 순전히 심미성과 비용에 달려 있다.

0 Comments

나무, 철, 철제 출입구를 사야 하나요? 목재, 철, 철은 모두 가정용 보안문에 관한 한 훌륭한 선택사항이기 때문에 순전히 심미성과 비용에 따라 달라지지만, 상대적으로 가격 인하 우드문의 보안 등급이 훨씬 더 비싼 선택이기 때문에 많은 주택 소유자들이 철문을 선택하고, 복합 재료인 Wrought 철 스크린 도어가 아닌 고체 목재로 만들기 위해서는 추가적인 보안 층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빛을 허락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그리고 당신의 집으로 공기를 들이마시고

둘째, 가정내 모든 구역을 감시할 수 있는 제어패널을 갖춘 최적의 보안시스템을 알고 있다.

A구역은 가정보안의 한 부분인 여성창문이다. 가정보안의 한 부분을 차지하기 위한 8구역이 있다.

그러나 가정보안시스템은 8구역이 있다.

그러나 당신은 이것을 확장할 수 있고 32곳까지 가질 수 있다.

따라서 더 큰 집을 가진 사람들은 가정보안시스템이 모든 재산을 커버해야 한다.

유선 시스템을 사용하는 것은 개인이 가도 괜찮다면 무선 시스템이 우수하고 모든 케이블에 대한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도록 배선 유선 시스템을 위해 가정 벽에 구멍을 뚫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의 가정에도 시각적 매력이 더 좋다.

물론, 당신의 재산에 부적절한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은 매우 많지 않다. 모든 창문, 다락방, 지하실, 폭풍 지하실, 뒷문, 옆문, 차고 출입구 수를 세는 당신의 쉬운 접근 지점을 철저히 평가하라. 철저한 제품을 손에 쥐어라.

만약 당신이 집에 있다면, 당신은 어느 것이 경보 시스템이 필요한지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집에 더 많이 있을수록 제품과 해결책이 집에 없을 가능성이 높아진다. 도둑들은 당신의 집이 쉬운 표적이라고 느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아이들이 있다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집에 많은 비싼 것들을 가지고 있다면, 분명히, 당신은 이것들을 보호하고 싶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집을 얻기 위해 초대한다.

보편적으로 알고 있나? 만약 당신의 손님들이 손님들을 데려온다면, 당신은 그들이 주거지를 덮지 않을 정직한 사람들이라고 확신할 수 있는가?

전화 다이얼러 제품은 실제로 이와 유사하게 들린다. 경보가 울리면 소프트웨어가 미리 프로그래밍된 전화 다이얼을 누르고 # 보안 서비스에 연락하고, Edinburgh에서 경찰 및/또는 소방서에 통보된다.

권장 거리는 30피트 간격이다. 모든 재산이나 주택에 연기 감지기가 있어야 한다.

침실에 연기 감지기를 만드는 것도 권장된다. 또 다른 중요한 가정 보안 조치는 높은 벽이나 울타리로 가장 자주 달성되는 것을 사용하는 것을 어렵게 하는 것을 포함한다.

대부분의 가정에서 벽이나 울타리와 같은 주변 방어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방어에 관한 다음이 문과 창문, 정말로 가장 먼저 오는 것을 어떻게 청소하는지 가정해야 한다.

그것은 도둑들이 뉴스레터가 이 사람들을 볼 수 없는 곳에서 그들의 일을 하고 싶어한다는 간단한 뉴스에 기초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 안에 없는 것을 잘 밝혀내길 원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어떤 것이든 효과적인 해결책은 움직임 감지기 조명이다. 이 저렴한 장치들은 어떤 것이든 언제든지 위쪽으로 설정될 수 있다.

그 근처로 이동하다

당신이 그 집을 위해 지불할 수 있는 최고의 주택 보호를 사용하는 것은 현명한 조치다. 보안 경보기를 소유하는 비용이 너무 많이 줄어들어서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실제로 저렴하다. 기본적으로 보호를 받지 않을 가능성은 없다.

유선 시스템의 길이를 알고 있습니다.유선 시스템은 배선 유선 시스템을 위해 집 벽에 구멍을 뚫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개인이 굴을 파고 드는 것을 꺼린다면 항상 괜찮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선 시스템이 더 좋고 이러한 유선 및 케이블에 대한 번거로움으로 인한 합병증이 있습니다. 가정에도 시각적 매력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가정의 안전을 증진시킬 수 있는 몇 가지 것들이 정말로 큰 비용을 들일 필요가 없거나 그렇게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수도 있다.

여기서 우리는 그것을 개선하기 위한 행동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있다.

그들은 매우 현실적으로 보일 정도로 실제적인 가짜 감시 카메라로, 판매 가격 차이를 거의 알 수 없다. 그들은 침입자들을 완전히 단념시키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가정 보안 제품들 중 하나로 인식된다. 그들은 실제 카메라 하우징과 빨간색 번쩍이는 LED 온화한 유닛을 찾는다. 어떤 유닛들은 앞뒤로 이동한다.

전선이 있는 1대가 속임수에 대해 더 많은 진위를 부여하도록 하라.

외부 문과 창문은 대부분의 방갈로를 고려하는 접근의 일부일 뿐이며, 많은 절도가 차고에서 도난당한 귀중한 아동후원단체 물품을 가지고 있는 것 외에도, 집의 차고에서 나가는 입구는 종종 안전하지 않거나 심지어는 실질적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