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는 제작하기에 싸지 않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이 중단되고 있다.

0 Comments

그래서 만약 잡지를 당신의 틈새에서 발견하고 몇 년 동안 팔았다면, 당신은 결국 그 특별한 틈새시장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잡지는 생산하기에 값이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이 중단되고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발견하고 몇 년 동안 팔았다면, 당신은 결국 그 특정한 틈새를 가장 많이 만들게 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서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고, 당신이 그들의 모든 지원을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이 당신에게서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당신을 통해 다시 구매할 때 당신이 유리한 몇 가지 유형을 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개인이 사람들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한. 자신의 웹사이트로 돌아와라. 당신은 자신과 그들을 직접 돕고 있다.

제휴 마케팅은 바로 어디에서 오는가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맨발로 마이크가 이미 제휴 캠페인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한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주고 있다.

새로운 일상 부달 의 인터넷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라는 것을 확실히 배우도록 하라. 당신이 적응하고 적응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쉽게 변화시킬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이 계속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현대의 제휴 마케팅 뉴스, 팁, 전략에 대해 계속 사귀어라. 몇몇 제휴 마케팅 뉴스를 방문하고 게시물과 코멘트를 연구하라.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그리고 피드백을 게시하는 환경에서는 훨씬 더 편안하다. 당신의 가치 정보 제품을 찾아서 그것들을 사서 인쇄하라. 커피 한 잔 마시고 조용한 시간을 보내서 읽고 인터넷 교육을 더 진행하라.

당신이 생각하는 상품과 서비스의 형태를 제공할 수 있는 계열사를 찾는 것은 종종 제휴 마케팅에서 중요한 부분이다. 어떤 사람은 당신의 제휴 네트워크에서 다양성을 원한다.

게다가 당신은 의심할 여지 없이 당신이 좋아하고 신뢰하는 회사를 이해하고 싶다. 그리고 당신은 단지 누구와도 단절된다. 당신이 적절한 사람들과 함께 있는 원격 특징이 되도록 철저한 연구가 필요하다.

내가 이러한 슈퍼 계열사와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거의 모두가 인터넷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은 소극적인 수입을 가져다 줄 자산을 만드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자산은 누구나 계열사 사업을 살펴본 수입을 가져다 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 자산은 실제로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웹 트래픽으로 가고 있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대부분의 잠재 고객을 차지하는 거대한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시간 구축

하지만 제휴 마케팅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다. 최고의 품질 정보를 제공하는 데 투자해야 한다.

당신은 자신에게 모든 관심을 기울이거나 인증을 받아야 한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 고객을 들여보내야 할 것이다. 그렇게 하고 싶다면, 일부 제휴 마케팅 담당자들은 최근 몇 년 동안과 웹 디렉토리를 사용하고 다른 제휴사들은 검색 페이지에 광고주로 등록되는 웹사이트를 얻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

함께 일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당신은 항상 최소한의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주의해야 한다.

거의 수익을 내지 못할 수도 있는 상황에서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이다. 매 판매당 보상은 이미 알고 있고, 매 판매 또는 추천과 관련된 보상은 알고 있지 않다. 이 안에는 돈이 없다.

그리고 나서, 제휴 상품과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처음 선택된 방법으로 학급에서 1위를 차지하게 되고, 그렇게 돈을 벌게 되면, 사람은 확실히 당신의 제안, 그것의 어려운 다른 제안을 온라인에서 홍보하는 것을 도울 다른 사람을 선택할 수 있다.

그리고 그 후에 그것은 당신이 말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고 성공한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제품은 빠른 돈을 약속한다.

많은 구루스가 그러한 제품을 만드는 이유는 사람들이 빠른 긍정적인 효과를 볼 때 많은 것일 수 있다.

그래서 구루스는 단지 당신의 시장이 선호하는 제품을 만들고 있을 뿐이다.

직장에서 동료와 함께 일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피해야 할 몇 가지 함정이 있다.

상인의 연구를 조사하기 전에 상인들이 파트너에게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하는 경우가 있었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통해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지 먼저 살펴보는 것부터 시작해야 한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해야 할지, 어떤 분야에 집중해야 할지를 결정해야 한다.

그런 다음,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면 연구해야 할 네트워크가 얼마나 많은지 제한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누구나 사전 판매 페이지라고 불리는 것을 설립하는 데 성공했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특정 제품을 논하는 정말 간단한 리뷰 스타일 웹사이트인데, 한 가지 문제,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제휴 제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방문객들에 의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또한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하고 다른 호스트는, 아주 간단하게, 웹사이트의 파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