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를 떨어뜨리고 있습니다

0 Comments

그것의 사기를 떨어뜨리는 당신의 관심을 필요로 한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실제로 50% 이상의 커미션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는 100% 지불하는 회사들을 알게 되었다. 그러나 나중에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게 되었다.

자신의 위험 키워드에서 키워드를 무시하는 것은 온라인 콘텐츠의 통화다. 키워드를 주목하지 않으면 영향의 5%와 그보다 더 적은 것을 즐길 것이다.

실제로 이러한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후,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날지, 그리고 그것이 잔여인지를 알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구매하지 않은 항목을 평가하는 경우, 해당 항목의 화면 촬영, 사용자로부터의 기타 평가(승인) 및 해당 제품에 대한 기타 중요한 정보를 계열사로서 제공하는 방법에 대한 예로 끊임없이 구성해야 한다.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정기적인 급여처럼 지불될 것이다.

아마존 계열사를 시작으로 제휴 마케팅에 소개되는 좋은 방법은 그들이 말 그대로 여러분이 잠재적으로 필요로 하는 것을 그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여러분이 추가 제휴 프로그램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를 보여줄 것이고, 여러분은 바가지 씌우는 것을 더 잘 막을 수 있을 것이다.

사전 판매 페이지는 생산하기가 어렵고, 약간의 카피라이팅 능력만 있으면 된다. 당신이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카피라이팅을 알아내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전 판매 페이지를 하기로 결정하거나, 당신의 옵트인 이메일 뉴스레터를 통해 판매하는 것이 당신을 도울 것이다. 당신은 총 훈련 프로그램을 가진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가입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훌륭한 교육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 대해 모두 가르쳐 줄 교육 프로그램.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 자신의 웹 사업을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팀에서 개인들을 교육시켰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는 주제를 바탕으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필수적인 또 다른 이유다. 아마도 당신이 정말로 즐기는 취미와 세심하게 연결되어 있을 것이다. 그래야만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수많은 새로운 개념을 지속적으로 생각해 낼 수 있고 정기적으로 확인하고 개선하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모든 것을 할 수 없다. 모든 것을 할 수 있다.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가능한 한 빨리, 몇 가지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제품에 대한 노력을 집중하여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싶은 유혹이 있다.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배우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는 방법 바로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바로 실행한 다음 각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계속 반복하여 실행하십시오. 20~30개의 프로그램을 무심코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힘을 쏟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제가 제안하는 것은, 마케팅 제휴 아이템은 항상 잠재 구매자들로부터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입니다.여러 가지 방법을 무료 PLR 제품을 사용하거나 무료 마케팅 교육을 사용하여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내가 어떻게 돈을 받죠? 그냥 기다리셨잖아요? 제휴 마케팅은 비즈니스의 부진한 빠른 유형이 아니라는 것을 상기시켜 주고 싶다. 이를 실현하고 운영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며, 두 가지 보상 방법을 계속 얻기 위해 두 가지 보상 방법은 클릭당 비용과 마일당 비용이다. 마일당 비용,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소매상 광고를 게재한 것에 대해 지불되고, 클릭당 비용은 그것을 훨씬 더 많이 취하고 광고에 명시된 고객 클릭 시 보상한다.

가장 전형적인 형태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고 있다.

오늘날의 판매는 행위당 비용 또는 판매당 비용입니다.이 기술로 실제 판매를 완료해야 합니다.수익은 보상에 영향을 미칩니다.좀 더 어렵긴 하지만, 판매가 위치에 있을 때는 훨씬 성인용품쇼핑 더 만족스럽습니다

첫 번째 오류: 위의 시나리오에서 제휴 링크는 직접 마케팅되었다. 제휴 링크를 직접 홍보하지 않는 경우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기를 원한다면 URL을 직접 구해야 한다.

10달러 미만으로 URL을 받을 수 있으므로 URL을 갖지 않을 이유가 없다.

그렇다면 그것을 버리고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처럼 굴지 마라. 만약 당신에게 좋은 일이 있다면,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다.

물론 나는 끊임없이 실험하고 온라인에서 수입을 창출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한다.

그러나 균형이 있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