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이 더 효율적일 것이다

0 Comments

운동은 더 효율적일 것이다. 그들은 특정한 전략과 특정한 운동을 준비해서 비효율적인 운동을 하는 것에 대해 조바심을 낼 필요가 없다. 이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강점을 극대화하고 약점을 향상시키는 최소 시간 운동으로 최대한의 리드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보통 가장 효율적인 것으로 여겨진다.

우리가 그들을 체력단련술 정보원으로 때린 것은 바로 이 순간이다. 우리는 TV를 통해, 출판물에서,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그들을 항상 때렸다. 많은 체력단련기, 방법, 구루들이 있다.

그들은 모두 당신의 건강과 건강을 되찾기 위해 매주 몇 시간씩 그들의 시스템을 가지고 운동할 필요가 있다.

대다수의 사람들, 특히 남성들은 근육의 힘을 향상시키고 체중을 줄이기 위해 운동을 통합하는 경향이 있고, 체력 훈련은 피트니스 센터의 방문자와 신체 계약자들에게 끊임없이 유행해 왔다. 그것은 신체 몸매와 저항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것은 실제로 2013년 체력 추세에서 2위를 차지했다.

나는 당신에게 이에 대한 최고의 실제 예를 제공할 것이다. 최근에 나는 어떤 음색으로는 암컷들이 더 곡선미가 있는 부드러운 편에 더 있어야 하고, 다른 연맹들이 허락할 수 있는 체지방이 적은 근육과 운동성이 있어야 한다고 판단했다. 이 쇼에서 내가 본 가장 멋진 여성들 사이에서 그녀는 매우 비례적이고, 멋진 근육 톤, 날씬하며, 좁은 엉덩이와 허리와 넓은 어깨를 가진 운동적으로 생겼다. 그녀는 어떻게 했을까? 이 프로그램? 레깅스룸 그녀는 심지어 상위 10위 안에 들지도 않았어!

다음 주에 나는 NPC 보디빌딩, 체력, 피겨 프로그램을 판단하고 있었는데, 거기서 그녀는 어떻게 했을까? 그녀는 모든 판사들이 그녀의 1위를 투표하면서 전체 프로그램에서 우승했다.

이것은 운동에 관한 모든 것이 아니다. 적절한 식사 방법 또한 건강 건강에서 중요한 기능을 한다.

만약 당신이 많은 양의 탄수화물과 설탕을 소비한다면, 당신은 확실히 짜증을 느낄 것이고 정말로 느릴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짧은 에너지 증가를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그렇게 오래 소비하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는 당신이 하루 종일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칼로리를 덜 소비하게 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하루 종일 배부르게 느낄 것이다.

당신이 그녀보다 더 예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이 이해하는 어떤 피트니스 디자인이 왜 당신보다 훨씬 더 잘 되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는가? 따라서 편집자, 출판사, 사진가, 시장 유형 등에게 제공할 수 있는 훌륭한 카드, 바이오, 전문적으로 완성된 머리와 신체 촬영 없이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는 프로그램에는 절대 가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그들이 당신을 발견하고, 먼저 그들을 발견하고, 자신을 제시할 것이라고 가정하고, 자연스럽게 당신이 훌륭한 상태를 유지해야 하고, 당신의 가장 훌륭한 피트니스 디자인이 정기적으로 훈련되어야 한다고 말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당신이 훌륭한 상태를 유지해야 하고, 당신의 가장 좋은 피트니스 디자인을 보이기 위해 황갈색을 가져야 하는 것은 아니다. 운동과 운동은 스포츠 활동에 참여해야 하며, 스포츠 활동은 스포츠 활동에서 자신의 매력적인 체격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

신체 건강 디자인은 건강한 삶의 방식을 유지해야 한다.

이러한 디자인은 올바른 소비, 운동, 음주, 담배 흡연을 막아야 한다.

그들은 개인화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그들은 그들의 고객의 피트니스와 건강 수준에 따라 신체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사용자 정의한다.

트레이너는 당신이 부상이나 특정한 건강 상태를 가지고 있다면 여전히 당신의 피트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안전한 프로그램을 설계할 것이다.

만약 하나의 공리가 있다면, 전자 카메라가 당신을 즐기거나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어떤 전문 사진작가들은 당신에게 이것을 말할 것이다. 어떤 정체불명의 요인에 대해, 어떤 사람들은 극도로 사진적인 것이고 어떤 사람들은 진실이 알려지지 않았다. 어떤 사람들은 잘 이해된 신체 건강 디자인들이 있다.

(다음에 나를 보았을 때 그들이 나를 때릴 것이기 때문에 그들은 익명으로 남을 것이다) 개인적으로 그렇게 매력적이지 않다. 단순히 캠이 그들을 즐기고 그들은 정말로 사진적인 것이다. 개인적으로는 그다지 예쁘지 않죠

또한 BS 저자가 없는 것으로 알려진 하드 코어 과학, 왜 나는 일부 사람들이 솜털 짧은 기사로 인식할 것을 작곡하고 있는가? 수년 동안 나는 수백, 어쩌면 수천 명의 남자들을 만났는데, 그 남자들을 이메일이나 편지, 혹은 직접 나에게 물어보는 것은 어떻게 하면 피트니스 모델 윌이 될 수 있을까? 당신은 아주 오랫동안 봉사해왔고, 모든 사람들 중 당신은 내가 이것을 신입생들로부터 얻었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나는 그것을 얼마 동안 해왔던 여성들로부터 이것을 얻었지만 실제로 성공적으로 침입할 수 없었다.

신체 건강 공은 당신이 실제로 함께 만든 운동 요법에 의해 활용될 수 있다.

일련의 DVD를 통해 또는 피트니스 클래스를 통해 따라가는 구조화된 운동으로, 공을 활용하는 것은 당신의 신체가 최고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도움을 준다. 심지어 공에 휴식을 취하는 것만큼 기본적인 것조차도 당신의 근육에 운동을 주는 것을 돕는다.

이 절에는 위에서 실제로 다룬 것이 무엇이든 포함되며, 몇 가지 추가 전략에 포함되어 있다.

예를 들어, 내가 이전에 논의했던 것처럼, 피트니스 프로그램이나 조각상에서 경쟁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