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스템은 에너지 효율이 매우 높습니다

0 Comments

이 시스템은 매우 에너지 효율적이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한꺼번에 실행할 수 있고 많은 전력을 사용하여 가치를 평가할 필요가 없다. 또한 데스크탑이 포함하는 4GB의 시스템 메모리는 당신이 던지는 대부분의 처리 작업을 처리할 수 있다.

만약 4GB의 메모리가 충분하지 않다면, 당신은 6GB 또는 8GB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게임을 하거나 멀티미디어 응용 소프트웨어를 실행할 계획을 세웠다면 이것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할 것이다.

노트북을 원하는 사람에게 결정하고 싶은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필요이며, 노트북을 어떤 용도로 적용할 것인가? 예를 들어,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의 사용만을 포함하는 작업이라면, 실질적인 사양 태블릿 컴퓨터가 필요하지 않다면,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다면,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장치, 그리고 훨씬 더 많은 노트북을 가져야 한다.

기능의 차이는 동시에 예산의 큰 차이를 제공할 것이다.

저렴한 – 노트북은 상당히 비쌀 수 있으며, 특히 매일 위험에 처하게 되는 위험의 양과 함께 특히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없는 학생에게 데스크톱은 정말로 고려되어야 한다.

당신은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뛰어난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다.

나는 1,000달러 미만의 노트북을 목격하지 못했다. 이것은 특히 다른 대학생들이 FA에 지불해야 할 등록금을 고려할 때 큰 가격 차이다. FSA 상은 훌륭하지만,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노트북의 상단을 얻고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수 있는 충분한 돈을 남겨줄지 의심스럽다.

9 – 후지쓰 에스프리모 C: 이 특별한 것은 실제로 시중에 나와 있는 가장 작은 데스크톱 중 하나이며, 또한 가장 날렵한 데스크톱에 속하는 것이다. 이 기계들은 어떤 개별적인 필요에 맞게 조정될 수 있고,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부품의 크기를 낮추고 작은 밀폐된 지역을 통과하는 큰 문제 중 하나는 열이다. 훨씬 더 강력한 노트북의 대부분은 당신의 다리를 오래 태우게 될 것이다. 열은 상당히 많고 비록 배기 팬이 있지만, 여전히 준비되어 있다.

도둑을 잡거나 분실되는 데스크톱 컴퓨터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적을수록 도둑을 데려오는 데는 상당히 불편하다. 예를 들어 태블릿이나 노트북처럼 휴대할 수 있는 도루 도구가 훨씬 더 많다.

데스크톱의 문서는 탭을 선택하고 중요한 문서 및 스프레드시트 업로드를 약간 액세스해야 하는 모든 문서를 업로드하십시오. 원하지 않는 무게로 인해 전자 메일이 망가질 수도 있다.

이것은 새로운 데스크톱에 도움이 된다. 이것은 다른 프리웨어가 제공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데스크톱에서 꽤 많은 파일에 액세스하는 멋진 방법일 수 있다.

1 이점은 이동성이다. 그것은 쉽게 운반될 수 있고, 이는 프리셋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소파, 주방 벤치, 식당 등에 가 몸캠피싱 까운 훌륭한 기본 크런치

시간이 흐르면서, 더 많은 프로그램들이 작동하고, 작동하고, 변화하고, 모든 것들이 뒤쳐지고, 모든 것들이 잊혀진다.컴퓨터가 시작되면 많은 것들이 기억에 저장되고 그 중 1개는 컴퓨터 자원을 더 많이 가져간다.당신이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바꾸고 오래된 프로그램을 제거하지 않을 때, 이전의 사람들은 여전히 자원을 사용할 것이다.

노트북 컴퓨터가 노트북에 대한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유일한 기술이었던 시절은 노트북이 편리함에 더 많이 속해 있었고, 단순히 휴대성이 너무 뛰어나서 기능도 그리 많지 않았다. 그러나 이제 노트북은 일반적으로 데스크톱 교체품이다. 그들은 데스크톱 컴퓨터로서 그 기능을 부여받은 데스크톱은 더 강력할 수 있지만, 노트북은 더 강력할 수 있다고 말했는데, 노트북은 시퀀스에서 끌어야 할 필요가 있다.

노트북을 얻는 것 외에 휴대할 수 있는 기능이 가장 높으면 컴퓨터를 가져와야 합니다

델 컴퓨터 회사는 그 경력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것은 델 컴퓨터의 가장 좋은 부분일 것이다. 그것은 많은 제한된 대체 옵션이다. 그들은 보통 컴퓨터에 들어가는 것을 선택한다.

그들은 종종 매우 비싼 부분이다. 그들은 공급자들을 통해 그들의 특정한 컴퓨터를 더 최근의 부품을 배치하도록 동기부여를 받고, 가격을 같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더 많이 지불하고, 더 많은 것을 지불하고, 정신력을 얻기 위해 동기부여를 받는다.

컴퓨터의 다른 부분을 알아라 모니터, CPU(모든 케이블이 부착된 곳), 마우스, 키보드 및 AVR은 기본이 될 것이다. 프린터 또는 웹캠 및 스피커와 같은 다른 장치를 가지고 있을 때, 그것은 다른 주제일 수 있다.

컴퓨터가 전체 데스크톱에 비해 손상될 확률이 높은 노트북은 매일 도난당하기 쉽기 때문에 주의할 필요가 있다.

축축한 종이 타월과 통조림 공기로 케이스 안의 청소를 끝내고 덮개를 다시 케이스에 올려놓고 케이블을 다시 연결하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