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q 2009F 데스크탑 PC는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입니다

0 Comments

컴팩 2009F 데스크탑 PC는 매우 컴팩트한 작은 컴퓨터다. 키보드를 가진 마우스를 가지고 있다.

CPU 유닛은 44 x 107 x 92 인치로 측정되며, 작은 공간에 쉽게 놓을 수 있다.

전방보다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다.

DVD 드라이브, 2 USB 포트, 잭을 얻을 수 있다.

대부분의 포트와 커넥터는 CPU 뒤에 있다.

문서, 파일, 이미지, 음악 및 이와 관련하여 생각할 수 있는 다른 모든 것을 공유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쉬운 것으로 밝혀졌다. 여기에는 애플리케이션과 캠페인이 포함되어 있다.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가 파일을 공유하도록 하는 것은, 케이블이나 USB 코드와 손 계산기를 즉시 사용하는 것 뿐이고, 반면에 와이파이는 프로젝트를 위한 연결과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공유하는 것을 간단하게 만든다.

싸구려 컴퓨터의 또 다른 장점은 데스크톱 컴퓨터와 함께 용량 여행이 여행에 적합하지 않다는 것이다. 모니터와 모든 코드, 탑과 함께,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다니는 지친 것을 살 수 있다.

당신은 여전히 당신이 필요로 하는 어떤 것이든 가지고 있다.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을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대학에 있거나 사업을 위해 자주 여행한다면, 노트북은 보통 당신이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더 많은 것은, 무선 인터넷을 통해, 여러분은 집에서 온 동료, 친구, 가족들과 계속 연락하거나, 전세계의 서류를 교환할 것이다

Compaq 2009F 데스크탑 컴퓨터는 간단한 컴퓨팅을 위한 모든 기본을 제공하는 상쾌한 데스크탑 모델이다. 그것은 단일 6GHz 인텔 아톰 프로세서, 1GB RAM 및 160GB 저장 장치를 가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윈도우 XP와 함께 제공되며, 그것의 겸손한 스펙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빠른 작은 컴퓨터로 바꾼다.

무선 데스크톱 카드 안테나가 PC의 뒤쪽에 위치하더라도 기존 액세스 감각과 완벽하게 연결할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의 범위를 향상시키 몸캠피싱 기 위해 설정된 라우터 또는 액세스 포인트를 볼 수 있습니다

1TB SATA 로컬 디스크에서 3TB SATA에 이르는 스토리지 옵션에 대해 고려할 수 있다.

모델의 일부에서 ExpressCache HP 디스크 캐시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를 구축했다. 블루레이 플레이어 및/또는 작가 및 기본 DVD 버너와 함께 두 개의 광학 드라이브를 위한 공간이 필요하다.

컴퓨터에 위치하거나 민감한 데이터를 얻기 위해서는 노트북 노트북 대신 데스크톱을 얻는 것이 훨씬 낫다. 왜냐하면 크기와 무게에 관해서는 데스크톱에 비해 훔치기 쉬우므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장소에서 강도를 당한다면, 도둑들은 당신의 부피가 큰 집 pc를 훔치는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인터넷 접속을 한다면, 당신은 USB 슬롯에 LAN 케이블을 꽂을 수 있다.

뒷면에 클립이 있을수록 커지십시오. 클릭하기 전에 조금만 눌러주십시오.

그래픽 옵션은 다양한 NVIDIA 및 AMD Radeon HD 비디오 카드로 HDMI, VGA 및 DVI 호환성을 포함합니다. 아마도 가장 강력한 선택은 3GB NVIDIA GeForce GT640일 것입니다.

연결 이유에 대한 모든 컴퓨터 포함 왼쪽에서 공유하고 클릭해야 하는 파일을 클릭하십시오. 공유 탭 선택 및 버튼 권장사항을 클릭하십시오. 폴더 아래에서 즉시 손이 액세스되는 것을 볼 수 있음.

도둑이 휴대할 수 있는 도루 장치를 더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알기에는 도둑이 도둑을 맞거나 데스크톱 컴퓨터를 잃어버리는 것이 거의 보장되지 않는다.예를 들어, 노트북일 가능성이 있는 태블릿 같은 것이다

현대 기계의 부들부들 또한 이 안에 들어가는 것을 도울 수 있다면, 단연코, 당신이 중고 PC를 원하지 않는 한, 시간을 간단히 가지고 이용 가능한 것과 심지어 좋은 소식도 일치시키기 위해 시간이 걸린다. 좋은 가격을 모으는 데 도달함에 따라 당신의 삶을 더 쉽게 만들 수 있는 많은 가격 비교 웹사이트가 있다.

9 – 후지쓰 에스프리모 C: 그 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데스크톱 중 하나가 될 수 있으며, 그 다음 가장 날렵한 것 중 하나이다. 이 가전제품들은 개별적인 요구를 맞춤화할 수 있고 실망시키지 않을 것이다.

또 다른 요인은 전력을 많이 소비하는 내륙 북서부 모델에서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다. 따라서 이러한 합리적인 전력 사용으로 인해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다.

당신의 계획 구매자가 데스크톱에 대한 리뷰를 읽어보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좋은 컴퓨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한 올바른 결정을 도울 것이고, 당신이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컴퓨터의 보증은 필요하다. 당신은 컴퓨터와 보증 월경을 보아야 한다.

데스크톱이 좋은 견고한 회사로부터 온 것이라면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장기간의 보증 시간을 얻으려면 위험이 적고 일반적인 보증이 필수적입니다

남녀는 그런 힘이 필요하고 완벽한 800달러짜리 노트북은 확실히 문서, 스프레드시트, 인터넷 서핑, 이메일 잡일을 잘 처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