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0 Comments

2,900만 바늘이 내 두피를 꿰뚫고 있고, 머리카락이 1톤 무게의 작은 머리를 꿰뚫고 있다.

2주 반 후에 내 머리카락이 빠지기 시작한 지 2주 후에, 고통과 헤어볼이 될 수 있다(사람들을 위한 선물은 너무 오래 재미있고 매우 어린아이와 마주하게 한다 =); 사랑하는 친구가 내 머리를 깎는다.

당신은 오랫동안 이 말을 듣게 되지만, 과일과 채소 안에 있는 부유하고 다양한 색깔을 모두 소비하는 것은 고추에 든 붉은색, 케일, 고추, 브로콜리 등에 있는 녹색, 그리고 이 모든 색깔들은 GOD가 우리에게 더 많은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지구에 제공한 영양적 풍부함을 반영하지만, 우리 역시 치료해 주는 항산화제의 표시가 될 수 있다.

암을 검사한 후, 의사들은 치료를 하려고 했다. 그들은 화학요법과 방사선이 효과가 없다고 느꼈다. 그들은 이 수술에서 내 나날의 섬세한 과정으로 불구가 된 현실을 회복시킬 것이다.

아메바가 사라지고 눈이 나기 시작하자, 나는 다시 보기 시작했다. 거의 1년 만에 처음으로 안과 의사들이 방문했을 때, 나는 마침내 BIG E를 보고 알아보았다. 그것은 24시간 동안 행복했다!하지만, 내 몸이 영양실조와 약했기 때문에, 아침 나는 심장 수술 중에 수술실 테이블에 심장 침투를 서 있었다. 나는 간호사들이 나에게 게시하는 것을 들을 수 있었다. 그녀는 너무 작아서 나는 암 사망자의 %를 적셨다.

인체를 자연적인 전체로 둘러싸고 있는 생식품과 영양소는 모든 모공과 피부암에 대한 요리사의 병원동행 경이로움으로 작용하여 거의 부자연스러운 신체에 방어체계를 만들었다.

피부암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은 피부의 층을 향하여 암이 일어나는 방식을 기준으로 한다.

첫 번째 유형은 표피의 기저 세포를 공격하는 기저 세포 암 또는 BCC이다. 두 번째 유형은 표피의 표피층에 영향을 미치는 편평 세포 암 또는 SCC이다. 세 번째 유형과 위험한 유형은 표피의 하부에 포함된 멜라노사이트에 영향을 미치는 흑색종이다. 덮개

누군가가 언젠가 건강하지 않은 식단과 암 치료제를 결합한 것은 당신의 가스 탱크에 물을 넣는 것과 같다고 말한 적이 있다.

이 비유의 이면에 있는 개념은 가스가 한 사람이 다른 곳에 1위를 할 수 있는 수단을 준다는 것이다. 그러나 물은 휘발유의 효과를 감소시킬 것이다. 유방암과 건강식품에 대해서도 마찬가지다. 프로그램에 넣는 약은 당신의 암과 싸우기 쉽게 만들 것이다. 그러나 만약 나쁜 음식을 당신의 몸에 넣는다면, 그 약의 물의 충격만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옥탄 91 가솔린을 탱크에 넣는 것과 같이 더 잘 먹기를 원한다.

이것은 훨씬 더 타오르고 전기를 공급해 줄 것이다.28 아이러니는 직장에서 계단을 올라가 12궁도의 상징의 중요성과 중요성 안에서 대화를 듣고, 즉시 무드 리프팅에 그들의 이름을 묻는 것을 듣고, 내 얼굴에 밝은 미소를 띠었다. “아이러니컬하게도, 나는 암이다. 아이러니의 작은 조각이 나를 만들었다.” 밤낮으로 웃다

만약 당신이 암 진단을 받는다면, 당신은 생존 가능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배우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비타민과 미네랄로 암을 이긴다는 개념에 대해 들어봤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음식으로 암과 싸울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은 올바른 공간에 대해 착륙했다!영양은 어떤 육체의 삶에서도 중요한 싸움이다. 영양이 실제로 암과 능숙하게 싸우는 데 도움이 된다는 최근의 연구!

외과의가 수술 방법을 제시하자마자, 나는 빌어먹을 유방 PT를 가져가라고 말할 자신이 있었는데, 다른 한편으로는 내가 왜 외모 부분을 잃는 것에 대해 태연한지 알 수 없었다.

성장을 없애는 것만으로는 암을 치료할 수 없으며, 주류 해결책에 의한 치료로 죽은 사람을 우리 모두가 알고 있다.

훨씬 더 합리적인 방법은 항상 문제의 주요 원인을 치료하는 것이다.

60 전화로 내 MIL을 위로하고, 그녀가 전화로 울면서 위로해 주는 것에 대해 이 사진에 무슨 문제가 있어, 훌륭해? 나는 마침내 그녀에게 그녀의 행동을 종합하라고 말했는데, 나는 주변을 통해 행복한 사람들이 필요했고, 더럽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부적절한 익살스러움을 말했다. 만약 그녀가 나를 위해 남을 수 없다면 그녀는 밖에 있어야 하고 슬프게도, 그녀는 그렇게 했다.

전립선암은 당신의 시장 전립선을 발달시키고, 당신의 방광이 직장을 향해 가까운 작은 샘도 발달시킨다. 이러한 이유로, 그 질환의 원인을 알 수 없는 상태에서, 정기적인 직장 검사는 그들을 예방하기에 적합한 방법이다. 50세 이상의 남성들은 매년 그들을 찾는 것이 좋다. 전립선암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는 다른 변수들은 동물성 지방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포함한다.

라돈? 라돈이 이 독특한 걸로 할 수 있을까? 라돈은 비흡연자들 사이에서 폐암의 주요 원인이다. 그것은 우리의 의식을 빼앗는 것을 도취시킨다. 우리는 그럴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