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 또는 수리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0 Comments

노트북을 업그레이드하거나 수리하려면 노트북에 특별히 사용자 정의된 구성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구성 요소 중 하나가 손상된 경우 완벽한 접근 노트북을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저렴한 노트북 컴퓨터의 또 다른 좋은 점은 데스크톱 컴퓨터를 가지고 여행할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모니터, 모든 코드, 탑을 가지고 여행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지 않고, 저렴한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정말 빨리 피곤해지는 것을 발견하라. 그 결과 마우스, 키보드, 모니터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훨씬 더 많이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대학에 있거나 사업을 위해 자주 여행하는 경향이 있다면, 노트북은 당신이 모든 것에 접근할 수 있게 해준다. 이동 중에 필요한 것은 무선 인터넷 덕분에, 여러분은 집에서 온 동료, 친구, 가족들과 계속 연락하거나 전 세계 어느 곳에서든 문서를 교환할 수 있다.

다음 컴퓨터 구매를 결정하기 위해, 컴퓨터를 노트북 베어보다 더 잘하는 데 필요한 장점과 단점을 간략하게 정리한 다음, 개인이 자신의 하루 일과를 완수하고 싶은 장점으로 데스크톱을 활용하는 단점에만 집중할 수 없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연구했다

많은 사람들이 컴퓨터에 천 달러에 대해 지출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전형적인 실수를 한다.

그들은 그들이 마지막으로 구입한 컴퓨터가 어떻게 약 1000달러를 지불했는지 기억하기 때문에 이것을 가정한다.

이것은 컴퓨터가 매일 저렴해지고 저렴해지기 때문에 잘못된 생각이다. 1000달러 정도의 평균적인 컴퓨터 데스크톱 설정이었던 것은 이제 더 빠르고 다재다능한 설정으로 성공했고 약 500달러의 지속 비용이 들었다.

웹 카메라: 웹 카메라는 당신의 컴퓨터에 연결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야후, 스카이프, 페이스북과 함께 그것을 사용하는 다른 사람들과 온라인 채팅을 할 수 있다.

그것은 친구와 가족을 계속 접촉할 수 있는 좋은 일이다. 웹 카메라 구매를 고려할 때, 어떤 픽셀이 포함되는지 확인하고, 마찬가지로 어떤 픽셀이 포함될지 확인하라. 픽셀이 높을수록 이미지는 더 커질 수 있고, 이미지는 더 커질 수 있다.

덜 뾰족한

또 다른 요인은 모니터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입니다. 전력 소비가 적은 모델이 있습니다. 따라서 전력 소비가 합리적인 시점에서 데스크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구매할 계획인 데스크톱에 대한 다양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을 시도하십시오. 이것은 일류 컴퓨터 구매에 대한 완벽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개인용 컴퓨터의 보증은 필수적입니다. 개인용 컴퓨터 및 보증 용어. 데스크톱이 새 회사에서 온 경우 구입해야 합니다. 브랜드 데스크톱에서 보증 기간이 길어지면 위험은 줄어들고 일반적인 보증은 가능합니다

이 데스크톱의 가장 좋은 특징 중 하나는 20인치 디스플레이와 관련하여 이야기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니스의 인상적인 비디오 브라비아 기술을 특징으로 한다.

그것은 텔레비전으로 두 배로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즉, 평면 내 스위칭 솔루션을 사용하여 인터넷 속도는 당신의 연결 속도와 관련이 있다.

만약 당신이 전화 접속 연결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데스크톱 컴퓨터를 업그레이드할 때 꽤 많은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던질 때 케이블 인터넷 또는 DSL 패키지는 컴퓨터 워크스테이션이 아닌 빠른 연결로 고속을 생산하며 케이블과 DSL은 전화 접속 포트의 10배 이상의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컴퓨터는 거의 사용할 수 없다.

대부분의 경우, 컴퓨터 컴퓨터는 노트북과 비교했을 때 훨씬 더 강력할 가능성이 높다. 왜 많은 사람들이 데스크톱을 선호할 것인가? 그래픽 디자이너, 컴퓨터 프로그 몸캠피싱무대응 래머, 비디오 편집자 그리고 더 많은 비즈니스 데스크톱 컴퓨터들이 더 날씬하지 않고 엄청난 수의 컴퓨터를 부수고 큰 스프레드시트를 열 수 있다.

그러나, 비록 용량이 제한되어 있지만, 그 직업을 가질 가능성이 있는 비즈니스 모바일 컴퓨팅 장치는 더 많다.

실제로 몇 년 전에만 램 한 공연만 있는 데스크톱이 1,000달러를 훨씬 훨씬 넘을 수 있었기 때문에 가격은 정말 떨어졌다. 현재 좋은 등가 기계는 평균 2-4GB, 250기가바이트로 출발하는 RAM이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다.

저렴한 – 노트북은 꽤 비싸고, 특히 매일 거의 모든 위험에 처할 수 있다.

많은 돈을 감당할 수 없는 기관 학생에게 데스크톱은 종종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다고 여겨야 한다.

나는 노트북을 1,000달러 이하로 본 적이 없다. 특히 지불될 등록금과 다른 모든 대학생들이 FAFSA 상을 다루어야 하는 비용을 고려할 때 큰 가격 차이. 훌륭해, 하지만 나는 그들이 너에게 최고의 노트북을 얻고 당신이 가질 수 있는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충분한 돈을 남겨줄지 의심스럽다.

Compaq 2009F 데스크톱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