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주얼리 카드는 무엇을 믿습니까? 그것이 당신과 당신의 수제 주얼리 기사에 대한 이야기를 말해 주나요? 그것이 당신에게서 사는 것에 대해 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드나요? 이것은 당신의 보석과 가게에서 산 보석을 구분하는 것인데 이것은 종종 무관심한 일단의 노동자들에 의해 해외에서 생산된다.

0 Comments

당신의 주얼리 카드는 무엇을 믿습니까? 그것이 당신과 당신의 수제 주얼리 기사에 대한 이야기를 말해 주나요? 그것이 당신에게서 사는 것에 대해 사람들을 기분 좋게 만드나요? 이것은 당신의 주얼리와 종종 무관심한 일단의 노동자들에 의해 해외에서 생산되는 상점에서 산 주얼리를 구분하는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주얼리 디자이너 당신에 대해 알게 하라 당신의 디자인이 다른 이유를 정확하게 당신의 고객과 연결시켜라 당신의 가족은 당신의 물건 사는 것에 대해 당신의 고객을 즐겁게 할 것이다.주얼리를 무엇으로 주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주얼리가 받는 사람에게 보여주는 다른 모든 관심사에 대해 논쟁을 일으킨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에게 더 많은 돈을 쓸 준비가 되어 있다면 주얼리는 비싼 선물이 될 수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얼리가 받는 반응은 충분히 가치가 있다.

은제 장신구를 거친 첨가물과 방부제에 노출시키지 마세요 염소, 표백제, 암모니아와 같은 화학 물질은 명백한 물질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Skillier shine destructors는 향수, 헤어 스프레이, 메이크업에서 발견되는 화학물질입니다. 멋진 헤어와 메이크업이 널리 사용된 후에 당신의 장신구를 덮거나 장식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이 마카사이트 귀걸이는 일상생활을 위한 마카사이트 귀걸이가 때때로 스터드인 2가지 등급에 들어갈 수 있는지와 오래 된 마카사이트 귀걸이는 기회와 생활 양면에서 모두 착용하고 있으나 마카사이트 귀걸이의 종류에 따라 다르다.비천공 보디 주얼리는 피어싱 보디 주얼리입니다. 빠른 현금 예외로 그들은 개인이 이 형태의 보석을 착용하기 위해 몸을 뚫을 필요가 없습니다. 보석류는 종종 해부학 니플 방패, 니플 체인, 붙박이 귀걸이에 보석을 고정시키기 위해 자석, 접착제, 클립을 사용하여 만듭니다.은으로 상감된 많은 작고 영롱한 돌들로 특징지어진 그 시대의 양식들(특히 빅토리아 시대 후반과 에드워드 시대의 예술)은 오늘날 부활에 대처하고 있다.

그러나 현대 빅토리아 시대에는 영감을 받은 보석들이 마르카사이트 또는 백열석이라고 불리는 광물을 구현하고 있다.

마르카사이트는 보통 보석보다 실제로 손으로 만든 장신구로 만들어진 피라이트 결정체이다.고가의 보석류를 닦는 방법에 대한 기적의 조언은 없다.그것은 단순히 천뿐만 아니라 약간의 해결책만을 필요로 한다.

당신은 당신의 천에 100% 면이나 큰 천을 사용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확실히 그 조각을 긁을 수 있는 어떤 거친 것도 원하지 않는다. 대부분의 은은 과도한 양의 화장, 먼지, 비누, 바디 오이를 포함할 것이다.ls, 그리고 각질 당신은 부드럽게 천을 조작하여 이 안에 있는 어떤 것도 닦아낼 수 있습니다.귀금속 뚜껑, 보석 구슬, 토글클래스 및 기타 장신구 돌리기용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귀사에 필요한 것은 높은 가격의 보석류를 제공하는 온라인 상점을 주문하는 것입니다. 귀사에 머릿속에 디자인이 있다면 최신 보석 디자인을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팔찌, 목걸이 및 기타 보석류를 디자인하기 위한 수제 금속 와이어 당신이 값비싼 보석 세트를 만들고 싶다면 은이나 금색 와이어를 사용해야 한다 당신의 친구들을 위해 디자인 팔찌를 피하려면 에스프레소는 와이어 대신 실을 사용한다.

게다가 귀걸이, 로킷을 포함한 이 보석의 다양한 종류s, 시계, 반지 그리고 다른 것들이 이러한 종류의 보석을 선택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보석의 인기에 도움이 되는 다른 것들은 확실히 놀라운 디자인과 외형이 될 것이다. 그것은 은과 마르카사이트의 조합으로 생산된다. 이것은 일반적인 은색 보석과는 완전히 다른 품질과 디자인입니다. 심지어 그녀가 빠르게 블로고스피어를 스캔하고 보석을 사기 전에 생각해야 할 두 가지 중요한 요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요즘, 녹색으로 변하는 것에 관한 인상들 몇 가지 장식 디자이너들은 이러한 디자인에 대한 강조를 얻고 있습니다.패션 세계는 최신 유행과 트렌드를 계속 활용하기 위해 업데이트 되고 따라서 최신 유행과 트렌드를 이용하기 위해 매일 디자인을 찾아다녀야 한다 이 보석을 만드는데 유용한 저렴한 빈티지 주얼리 조각들을 만들기 위해 가장 좋은 장소들 중 하나는 마당 세일에서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몇몇 사람들이 밤알바 부서진 조각들을 파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정말 저렴한 가격에 사람이 섞어서 새로운 디자인을 통해 움직이는 보석들. 멋진 빈티지 주얼리를 위해서는 당신은 보석상을 방문하거나 사장으로부터 직매입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