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 후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효과가 없다는 것을 깨달은 적이 있는가? 여러분이 왜 소셜 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기존에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0 Comments

페이스북에 가서 한 가지를 확인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 후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깨닫고, 완전히 효과가 없다는 것을 깨달은 적이 있는가? 당신이 왜 소셜 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기존에 달성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계획과 목적을 가지고 있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휴가의 이미지는 흥미를 유발할 수 있고 심지어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소비자들이 자신을 훨씬 더 잘 이해하도록 내버려둔다면, 그는 당신의 아이템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호되게 꾸짖는 노키아는 연결 기능을 포함한 기억상실증을 경험한 것으로 보였지만, 3G는 볼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모든 국가나 위치가 Wi-Fi 보호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며 우리는 상록수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를 계속 유지해도 모든 고객 요구 사항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고객을 지원할 수 없는 다른 회사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려고 합니다

넷째, 우수한 효율성을 유지해야 한다.

개선, 답변, 지원 등의 개인적인 과제로 삼아야 한다.

이렇게 하면 훨씬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하고 접촉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어떻게 상호작용을 할까요?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면, 페이스북에는 그렇게 많은 개인이 없다고 믿을지도 모르지만, 다른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들을 모두 포함시키면, 10억 개가 넘는 것이 바로 하나의 거대한 올레, 당신과 나를 위한 우연한 만남이라고,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모든 개인들과 함께 거대한 mlm의 다운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거야, 그렇지?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한다고 해서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마다 다르다. 여기서 비밀을 기억하십시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를 저렴하게 하고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느슨한 지위를 공유할 것이다.시장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살펴보십시오. 그들의 틈새는 무엇인가? 훨씬 더 잘할 수 있겠니?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당신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당신의 사이트를 어떻게 원하는지 알아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다른 사람들과 차별화하는 방법을 결정해야 한다.

소비자들에게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로 돌아와 당신의 업데이트를 공유할 이유를 제공하라. 당신은 당신이 경연대회를 확실히 하고 진정한 가치 있는 칭찬을 제공해야 한다.

호스트 수시 – 기부, 워크샵, 대화,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일상적인 행사가 최근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기능을 업그레이드하여 더 쉽고 효과적입니다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시장화하고 당신을 홍보하기 위해 사용하는 모든 방법을 알려준다. 이 총판모집 것은 당신이 그들의 노력의 발전을 알아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는 사실과 그들이 어떤 결과를 얻고 있는지에 대한 사실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경험적 소셜네트워크 마케팅 컨설팅 대행사는 경험이 많을수록 그 일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소셜미디어 마케팅 또한 비교적 새로운 것이기 때문에 경험이 많은 소셜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들만이 아직 몇 명 밖에 없다. 따라서 대다수의 마케팅 담당자들은 아직 그것에 대해 스스로 알리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뛰어난 마케팅 업무를 할 수 있을 만큼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있다.

신규 회원을 환영합니다. 하지만 목표 시장에 남아 있는 사람들만 해당 SNS에 새 회원 목록을 매주 가지고 있습니다. 목표 고객에 남아 있는 최소 5명의 신규 회원을 불러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 더 나아가서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온라인 포럼에서 시작할 수 있는 주제를 제안하십시오. 실제로 작동하며 스팸을 제공해야 합니다. 각 메시지가 그 개인에게만 고유하다는 사실에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마케팅을 통해 밝혀야 할 것 중 하나는 공유입니다.이에는 소비자가 즐길 수 있는 세부 사항, 지식 및 추가적인 약간의 특전이 포함됩니다

소셜 미디어를 모두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의 범위가 커질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의 모든 디자인 템플릿이 회사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브랜드 이름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사이트를 웹 사이트에 연결하여 실제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소비자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