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를 가지고 있다.

0 Comments

누군가가 당신의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약 5-10초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방문자 잎과 함께 교통을 위해 모든 활동을 하고 있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누구든지 시간과 비용을 낭비하고 SEO 기술을 구현할 수 있다.

당신이 트래픽을 충성스러운 방문자로 바꾸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필요로 할 수 있는 다른 특정한 제안들을 광고하는 팝업들을 경험하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는 것은 고객이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그들의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를 미래의 참고자료로 누구에게나 결정하는 것이다.

다른 돈벌이 기회와 마찬가지로, 당신이 투자를 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종종 제휴 마케터는 방문자를 광고와 마케팅에 끌어들이기 위해 웹사이트에 투자해야 할 것이다. 다른 사람들 개인들, 그 뒤에 있는 아이디어는 종종 몇몇 제휴 마케팅 시스템의 시작 사이트인 하나의 웹사이트를 번창시키는 것이다.

인터넷 마케팅에서 성공을 거두는 가장 좋은 방법은 이메일을 통한 옵트인 마케팅을 통해서일 것이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에 가입하도 창원출장안마 록 하는 것 이상이며, 또한 이메일을 통해 그들을 지지하게 하는 것 또한 당신이 세일을 하는 것과 관련된 것이다. 당신은 이것을 당신에게 빨리 기술로 바꾸어야 한다면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많은 단서를 얻고 싶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받고, 그 수익을 얻을 수도 있다.

게다가, 그들은 이 고객에게 여러 번 다시 판매할 수 있다는 것을 확실히 고객 이름에 접근할 수 있다.

그리고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판매를 흡수할 것이다.

하지만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이 더 현실적인 것은, 하지만 그들 중 몇몇은 무료 기사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방법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오랫동안 개인적으로 나에게 15,000달러의 월별 수표를 본 것은 주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필요한 친구를 통해서였다.

여기서는 웹이 수익을 올리는 쉬운 방법이라는 점을 덧붙여야겠지만, 쉽지는 않다. 아무것도 사용하지 않고 돈을 벌 수 있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매일 4시간에서 몇 시간 동안 바쳐야 한다.

게다가 마케팅 제품에 창의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제휴 마케팅을 하는 최종 고객을 위해, 그들은 괴물 상품을 얻는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지원하는 제휴 상품으로 하루에 1,000달러, 심지어 3,000달러를 번다. 하지만 그들은 그들 중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은 그들이 이 수입 금액에 도달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할 것이다.플라티넘 목표!구글 광고는 제휴 마케팅뿐만 아니라 많은 돈을 가져올 수 있다.

제품과 관련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광고에 돈을 쓰면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의 일부로 보이게 되고 당신은 그 개인들을 거래자로 바꿀 것이다.

검색어 검색은 일반적으로 많은 경쟁과 함께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 중 하나인 검색 엔진 내 트래픽 인하와 관련하여 싸움을 벌일 것이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쉽게 수행할 수 있으며,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다양한 키워드를 테스트할 수 있다.

웹사이트를 통해, 당신은 단위 리뷰를 주최하고, 당신이 판매하고 있는 계열사에 대한 리뷰를 바로 보내서, 당신의 리뷰를 판매하고, 당신의 리뷰가 끝날 때 제휴 제품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고, 그리고 나서 단지 많은 트래픽을 몰고 갈 것이다.

키워드 연구: 모든 온라인 인터넷 마케팅 분야에서 핵심적인 키워드 연구가 중요하다. 어떤 키워드 주체가 있는지 모른다면 다음과 같은 키워드 도구를 살펴보십시오. 클릭 키워드 도구당 지불,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Good Keywords, Word Unit. 그리고 그 후 이러한 도구에 대한 대부분의 키워드 연구는 수요, 경쟁, 긴 꼬리 키워드, 그리고 실제 용어에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판매업자는 판매의 일부를 얻으며, 그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플러스, 그들은 그들이 이 고객 이름을 다시 한번 시장에 내놓을 수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고객 이름에 접근할 수 있다.

이 경험 많은 판매업자들은 그들을 후단 마케팅 깔때기에 넣고 이러한 가치 있는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판매를 빼돌릴 것이다.

이 이야기에서 배운 교훈은 결코 잊지 못할 것이다. 방금 공개된 이 뜨거운 제휴 제안이었다. 그것은 페이스북에서 빠르게 퍼져나갔다. 그것은 곧게 퍼져나갔다. 그것은 내가 그것에 대해 엄청난 커미션을 제공하는 동안에도 나쁜 평을 많이 받았다.

전자책이나 가이드를 구입하는 것이 놀랍도록 중요하지만 실제로 적용하지 말라. 계획을 실행하고 구매한 제품을 유리하게 사용해야 한다.

즉, 모든 장을 읽고 다시 읽고 모든 기술을 구현해야 한다.

내가 하는 실제 이유와 내가 하는 일을 정확히 실행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