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세롤, 알코올은 물보다 훨씬 더 빨리 증발한다.

0 Comments

글리세롤, 알코올이 되는 것은 물보다 훨씬 더 빨리 증발한다.

당신이 보는 것은 물 구슬이고, 그들 사이에 있는 것과 그들의 방식은 – 추측해 보시겠습니까? – 글리세롤 이 때문에 이 다리들이 느리게 움직일수록 글리세롤이 더 많이 있다는 것을 추측할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분명히 좋은 징조다. 그들이 더 높은 알코올 물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기 때문에, 백포도주는 수확할 때 적절한 설탕 물질을 가지고 있는 열매로 만들어진다. 다시 한 번 긴장하게 해줘, 그 자체로 다양한 종류의 숙성도와 설탕 숙성도가 모든 것에 대해 품질을 보장하지 못한다.

퍼즐 영역의 조각들에서 확인할 수 있는 이 심각한 기술적인 것들, 지금쯤은 알고 있겠지만.

마가리타 장치 또는 블렌더: 얼음 정육면체를 면도하고 면도한 얼음과 와인과 물 혼합물을 슬러시 음료에 섞는 냉동 음료 제조업체도 있다.

당신은 웹에서 200달러에서 600달러에 그것들을 발견할 수 있다.

더 비싼 것은 전기를 필요로 하지 않고 그것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배터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단지 21파운드의 무게와 비교적 튼튼한 제조사. 당신이 그것을 사기 전에 당신의 보건부가 그것을 허용하도록 보장하라. 또는 일반적인 믹서기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비용 효율적인 것은 자급자족 시스템 또는 벽 시스템을 통한 것이다. 이런 종류의 유닛은 단순히 그것이 기술하는 것이다. 증발기와 응축기는 벽 안에 있는 하나의 단위로 개발되고 지하실에서 인접한 방으로 환기한다.

이 시스템이 작동하려면, 당신은 당신이 냉각하고 있고 열이 있고 a/c를 가지고 있는 와인 랙의 적어도 두 배 크기인 지하실 옆에 공간이 있어야 한다.

그 장치는 제거하면서 열을 방출할 것이다. 지하실에서 나오는 열 너도 마찬가지로 다음 공간의 벽에 있는 유닛이 노출되어도 괜찮을 것이다.

비알코올 와인(내가 강력히 추천하는)의 옵션으로, 진저 에일이나 7-Up을 사용하여 샘플을 만들 수도 있지만, 그것이 행해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이 프레 레드나 프레 멀롯을 사용하면 진품 와인처럼 맛을 더 좋게 만들 수 있을수록, 당신은 결과를 얻을 것이다.

와인잔의 윗부분의 너비는 충분해야 유리잔에 코를 넣고 깊은 냄새를 맡을 수 있다.

백포도주의 향기는 진정으로 가장 독특한 기능 중 하나이다.

코르크는 완전히 밀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적포도주의 산화가 일어날 수 있다.

이것은 예측할 수 없는 산성, 부드럽고 식초향을 증가시킬 것이고 동시에 우리의 적포도주를 보통 코를 구성하는 모든 쾌적한 향기를 벗겨낼 것이다. 이것은 가장 심한 경우에 갈색 색조와 그을린 성격을 동반한다.

백포도주는 이 단계에서 보존할 수 없다.

와인을 휘젓는 것은 백포도주를 에어화시켜 산소와 접촉할 수 있게 하여, 향기를 발산하는 것은 붉은 백포도주 안경이 더 큰 그릇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이 맛이라고 인식하는 것의 많은 부분을 실제로 냄새로 할 수 있다.

강남달토
그래서 이것은 와인 시음 행사에 와인을 맛보는 데 중요한 부분이다. 와인 시음 파티에서 와인을 맛보기 위해 작고 저렴한 와인 글라스를 선택하라. 사랑스럽거나 비싸다. 실제로, 당신이 방문자들에 의해 자주 많은 것을 필요로 하고 어떤 사람들은 방문자들에 의해 깨져야 할 책임이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그러한 경우에 더 작은 크기의 시음용 안경이 최적인 것을 선택한다.

특히 많은 백포도주가 한 번에 그리고 저녁 동안 제공될 경우 그들은 청소하기가 훨씬 더 쉽고 당신은 테이블 위의 각 방문객 앞에 더 잘 맞을 수 있다.

마찬가지로, 시음용 붓는 것은 더 작아서 각각의 빨간색이 더 작아지는 경향이 있다.

와인은 방문자마다 그것을 만들 수 있고, 방문자마다 너무 많이 튀기지 않고 더 많은 적포도주를 마실 수 있다.

작은 잔은 길을 잃을 수 있고 얼마나 많이 소비되었는지 평가하기 어렵다.

마가리타 장치 또는 블렌더: 얼음을 면도하고 면도한 얼음과 와인과 물 혼합물을 슬러시 음료에 섞는 냉동 음료 제조업체도 시장에 있다.

당신은 200달러에서 600달러에 웹에서 그것들을 찾을 수 있다.

더 비싼 것은 전기 없이 그것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배터리를 가지고 있다.

무게는 21파운드에 불과하고 비교적 튼튼한 제조업체는 당신의 보건부가 그것을 허용하도록 한다.

구입하거나 일반 믹서기를 사용할 수 있다.

적포도주 한 병을 사세요. 특정한 와인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면, 현금을 절약하기 위해 동시에 많은 와인을 사고 싶은 유혹이 매우 강할 수 있지만, 이것은 종종 나쁜 개념이다. 대신, 지하실을 한 가지 유형으로 채우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한 병만 사세요.

확실히 지금까지 당신은 클레렛 레드 와인의 색의 미묘한 차이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할지도 모른다. 그것들 외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잔을 뒤집는다면, 당신의 하얀 식탁보에 다소 비슷하게 보기 흉한 얼룩을 남긴다.

이러한 향기도 마찬가지로 다음과 같은 순서로 조직될 수 있다.

식물, 꽃, 과일, 뜨겁고 동물적인, 광물 다소 직설적인, 아마도 후자의 동물적인 향기는 가죽이나 헛간 같은 흙 같은 향기로 구성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