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하는 일상이 반드시 수정되어야 한다는 것을 인정하십시오.

0 Comments

소비하는 일상이 바뀌어야 한다는 것을 받아들여라. 좋든 싫든 그것은 비디오 게임의 일부분이다. 운동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진실을 받아들이지 않음으로써, 결과가 나오지 않을 때 실패할 수밖에 없다. 밝은 면은, 소비하는 일상의 변화는 사실 매우 긍정적인 경험이 될 수 있다.

당신은 훌륭하다 강남레깅스룸 고 느낄 것이고, 당신이 좋아하는 모든 것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

음식은 이에 접근하는 잘못된 방법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노력을 손상시키지 않고 정말 훌륭한 시음과 즐거운 음식을 먹을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이 좋아하는 음식을 몰래 들여와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 방법들도 있다.

그러니 당신이 무엇을 어떻게 먹는지 뼈에 있는 느낌에 대해 강조하지 말라. 당신이 결국 모든 차이를 만든다.

적당한 에어로빅 활동을 하는 것 한 가지 예는 활발한 걸음걸이 입니다. 일주일에 한 번 최소 2시간 30분 정도 걷거나 일주일에 세 번 활기찬 걸음걸이를 할 수 있다.

배고픔을 관리하는 데 문제가 있나요? 훈련은 이 장애물과 싸우는 방법에 대한 방법을 제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과도한 방종의 이면에 있는 근본적인 문제들을 수집하고 음식 갈망의 사건을 줄일 수 있다.

바로 이 순간 우리는 피트니스 트릭 정보광고로 그들을 때렸다. 우리는 TV를 통해, 출판물에서, 그리고 입소문을 통해 그들을 때렸다. 많은 피트니스 제작자, 전략, 전문가들이 있다.

그것은 매우 충격적이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당신의 건강과 체력을 회복하기 위해 일주일에 몇 시간씩 그들의 시스템을 가지고 운동할 것을 요구한다.

처음에, 너는 영양을 이해할 필요가 있어, 우리 모두가 그래!이 프로그램은 여러분이 무엇이 효과가 있고 영양 세계에서 무엇이 효과가 없는지 이해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줄 것이다. 산업에서 많은 과대 선전으로, 여러분이 실제로 어떤 것이 효과가 있고 단순히 돈을 쓰게 하기 위해 무엇이 무엇인지 알려주기 어렵다. 현금 투자는 여러분이 실제로 가격에 가치가 있고 환상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제품을 실제로 받은 것처럼 느끼는 한 문제가 아니다.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다른 기술을 시도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야 한다.

피트니스 센터에 발을 들여놓을 필요 없이 절실히 필요한 운동을 제공할 수 있는 많은 활동들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그 활동을 계속하도록 기쁘고 영감을 주는 무언가를 찾아야 한다.

여러분이 진정으로 좋아할 때, 여러분이 집에 갈 때, 여러분이 그것을 위한 요리법을 얻을 수 있도록, 여러분이 맛있지만 잘 균형 잡힌 식사를 만드는 방법을 이해하는 것은 여러분이 집에 있을 때 체중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예외적인 체력 건강 클럽은 도움이 되고, 따뜻하고, 친절하고, 유능한 좋은 인력을 가지고 있다.

직원들은 여러분의 모든 질문에 응답해야 하고, 여러분의 건강 운동 루틴을 쌓아두고, 심지어 운동 시간 내내 여러분을 찾도록 도와야 한다.

꼭 들어가도록 하라. 그들의 인가에 대해 묻고 그들이 당신을 잠재적인 새로운 멤버로 어떻게 대하는지 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질문에 미리 대답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이 헬스클럽에 등록했을 때 그들이 당신을 대할 방식에 회의적이어야 한다.

친근함은 큰 이점이다. 당신의 신체 건강 클럽에 온 것을 환영하는 우울한 얼굴 표정은 당신에게서 멀리 떨어진 모든 에너지를 고갈시킬 수 있다.

모델로서, 당신은 일년 내내 건강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언제 새로운 제품이나 체력 관리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연락을 받을지 결코 알 수 없기 때문에, 당신은 실제로 어떤 비용으로든 준비해야 한다.

당신은 건강한 키를 유지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체력 틈새에서 모델이 되고 싶다면,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운동하고 건강한 외모를 보존하는 데 헌신해야 할 것이다.

필러 2: 다이어트 계획과 영양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완전히 건강해지고 싶은 어떤 음식에도 참여할 수 있다고 잘못 믿고, 이상적인 음식을 소비하는 것은 매우 필수적인 보충제로서, 특정한 필수 영양소가 부족한 식단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적절한 영양의 가치는 그들이 새로운 세포를 생산하고, 올바른 에너지를 제공하고, 신체와 뇌가 완전히 기능하는 가공 당을 실제로 붓게 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뇌가 줄어들고 있는 것 외에도 로리 셰멕 박사는 지방을 빨리 태우기 위해 영양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훌륭한 책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지방을 불태우라.

그 방법은 다른 개인에 대한 사랑이 어떻게 일어나는가와 매우 유사하다. 열린 마음으로 관계를 맺고 그들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게 한다.

당신은 기회를 제공하고 그들이 당신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도록 내버려둔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에게 당신의 삶의 일부가 될 수 있는 권한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건강을 위해 건강을 찾아라!다른 방법을 쓰고, 여러분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하는 운동과 식단을 찾아라. 어떤 활동을 즐기는가, 아니면 그 문제에 대해 싫어하는가? 달리고, 걷고, 들어올리고, 자전거 타기, 플라이오메트릭스, 운동, WiiFit, 어떤 것이든 간에, 당신은 여기서 어려운 길을 갖게 될 것이다.J 하지만, 만약 당신이 여기까지 글을 읽었다면, 나는 그곳에서 의문을 제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