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판매를 위한 커미션을 만들 것이다.

0 Comments

당신은 판매 커미션을 제휴사에 따라 다르게 지불하게 될 것이다. 제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보통 급료처럼 받을 것이다.제휴 마케팅의 확장성은 내가 말한 PLR과 같다. 당신이 미래에 제휴 마케팅에 참여하는 경향이 있는 것은 결국 큰 것으로 변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것으로 옮겨가고 싶어한다.

내가 제휴 마케팅에 대해 좋아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순히 제휴 마케팅을 통해 그들의 모든 삶을 꾸려가고 결코 그렇지 않다는 것이다. PLR 또는 자체 제품 생산과 같은 다른 것들로 분기한다.

그들은 엄격히 제휴 마케팅을 고수한다.

다시 한 번, Lotsozine 출판사 두 곳을 이용하는 것은 단순히 한 두 개의 Ezine의 개념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즉, Ezine을 출시하는 열쇠는 접촉을 발전시키고 고객과의 관계를 성장시키는 것입니다. 협력 관계를 끊을 수 있을 때 강제적으로 연결하지는 마십시오.고객과의 긴밀한 관계를 구축하면, 그들은 당신의 추천, 조언, 그리고 당신의 추천에 가장 잘 귀를 기울일 것이다.공급업체는 판매의 일부를 받게 되며, 이 경우 매출로 끝날 수 있 무료웹툰 으며, 고객 이름에 액세스하여 이 소비자에게 반복적으로 마케팅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숙련된 공급업체는 이러한 고객을 백엔드 마케팅 깔때기에 투입하고 이러한 고객들로부터 더 많은 매출을 빼돌릴 것입니다.만약 어떤 것이 당신에게 잘 작동한다면, 그것을 떠나서 새로운 것을 추구함으로써 바보가 되지 말라. 나는 당신이 새로운 것을 시도해서는 안 된다고 말하고 있지 않다. 물론 나는 당신이 온라인에서 소득을 창출하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실험하고 발견하려고 시도해야 한다.

그러나 균형이 있어야 한다.

왜냐고요? 완전한 무료 정보는 결코 특별하지 않습니다. 경쟁사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이해한다면 마케팅 분야에서 경쟁자들을 이길 더 나은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 이해는 힘입니다. 모두가 가지고 있지 않다면 말입니다.그럴 가능성이 높아요. 그렇다면 왜 그럴까요? 왜냐하면 그들은 분명히 틈새 시장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기 때문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노력이 물거품이 되는 틈새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슬프게도, 당신이 정말로 사야 할 것이 무엇인지를 그들이 어떻게 알 수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품게 되었다.만약 그 회사가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들을 내놓는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험해 봐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