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시 생각해 보세요

0 Comments

디렉토리 사이트와 유료 목록 외에, 몇 명의 사람들은 전혀 독특하지 않고, 실용적이거나 매혹적인 것을 사용하지 않는 맨본 사이트에 연결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가 실제로 웹에서 자리를 잡기 전에 링크를 찾기 시작한다면, 당신은 길고 힘든 시간을 보낼 것이다.

수많은 서사 공급업체들은 비용이 저렴하고 실행이 용이하며, 매우 단기적인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부정직한 스팸 관행을 사용한다.

그들은 현재 사이트를 검사하고, 조사하고, 목표를 설정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웹사이트와 관련된 목표 키워드 목록을 개발하고, 당신을 위해 좋은 메타 태그를 작성하고 배치해야 하며, 그들이 괜찮은지 확인하기 위해 다른 모든 태그를 검사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의 모든 콘텐츠를 확인하고 더 나은 온라인 검색 엔진 순위를 얻기 위해 그것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제안을 해야 한다.

가장 큰 대회는 수개월 반년이 걸리기 때문에, 현재 한 달 동안 대회가 진행 중일지라도 언제든지 뛰어들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웹마스터/SEO를 끌어들일 수 있고, 큰 비용이 많은 참가자와 미디어를 끌어모으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오랫동안 큰 관심을 받는다.

자동차와 트럭에 관한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고, 새로운 회원이 큰 문제에 직면하게 하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가정해 보자. 또한 수 많은 다른 자동차와 트럭 사이트도 있다.

모두 새로운 회원을 얻기 위해 싸우고 있다.

그래서 구글 등과 같은 온라인 검색 엔진에서 새로운 사용자를 먼저 가리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어떤 도구라도 미래의 성장을 위한 큰 플러스 요소다. 항목)

나는 끊임없이 통계를 잘 살폈지만 요즘 구글에서 발생하는 것을 명심하기 위해 일을 그만두었다. 구글 이미지에서도 더 이상 구글 이미지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그리고 내가 구글에서 텍스트 검색을 위해 탱크를 설치했다는 사실과 상관없이, 나의 오래된 통계 묶음이 구별되지 않았기 때문에, 나의 포스터는 여전히 구글 이미지에서 매우 잘 순위를 매겼다. 나는 구글 분석기를 연구함으로써 이것을 발견했다. 최근 등록한 서비스인 통계는 검색 엔진과 SEO 이벤트에 따라 고객이 계속 유지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수많은 웹마스터들이 웹사이트를 만들기 시작할 때, 스타일, 그래픽, 그리고 사이트를 만들기 위한 많은 화려한 코드에 집중하라. 꽤 많은 웹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콘텐츠 복사본을 실제로 사후 링크 개발로 구성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일관된 기준으로 해야 할 지속적인 작업의 한 예일 뿐이다. 간단한 용어로 링크 개발은 온라인 검색 엔진이 당신의 사이트를 발견하는 방법이다. 더 많은 링크를 찾을 수 있을수록 더 일찍 발견될 것이다.

이것은 단지 방문자들을 여러분의 사이트로 불러들이는 몇 가지 홍보 접근법일 뿐이다. 여러분의 창의성을 사용한다면 훨씬 더 많은 것들이 있다.

이것은 구글 알고리즘 수정으로 1분 안에 역전되지 않을 광고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NO 비용으로 자선 사업을 홍보하는 것을 도운 적이 있다면 웹사이트를 개발하여 문맹퇴치 상담이나 부활절 인감 협회, 지역 회전 단체 또는 상공회의소에 홍보하라. 이 일이 전형적으로 놀랍고 특이한 문을 열 것이라는 것을 잊지 마라. 다른 사람들을 성공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당신은 지역 사회 내에서 많은 중요한 지도자들이 바로 옆에 있는 위원회에서 활동할 것이다. 새로운 사람들을 네트워크화하고 충족시키고 그 원인을 돕는 훌륭한 방법

좋아, 그럼 불행히도,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너무 최적화해서 그것을 얻지 못하게 하는 자신을 거의 없앴다고 가정해 보자. 당신은 밖에 있는 모든 전략을 실행했다. 당신은 마스터들이 설교한 모든 전략을 실행했다. 그러나 당신의 웹사이트는 실패처럼 보이는 것이 간단하다.

일반적으로 훌륭한 SEO는 검색 엔진을 가능한 한 친근하게 만들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웹사이트 뒤에 있는 텍스트와 html 코드를 바꾸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검색 엔진 로봇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들어갈 때, 당신의 웹사이트에 무엇이 있는지 결정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정확한 키워드와 메타 태그는 당신의 웹사이트 내에 배치될 것이다. 로봇이 빠 백링크 르고 정확하게 세부사항을 수집하고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서. 이것은 훨씬 더 높은 순위를 갖게 된다. 웹사이트에 대한 정보, 최적화 없이 실제로 달성되었을 때보다 높은 정보

서가 간단히 말해서, 웹 페이지나 포럼 페이지를 훨씬 더 쉽게 링크를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변환하는 것이 있는데, 그 다음에 검색 엔진에 의해 훨씬 더 쉽고 빠르게 색인될 수 있다.

이것은 그들이 훨씬 더 많은 페이지와 함께 더 높은 순위에 오를 것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이것은 디스커버리 및 이메일 하이 페이지랭크 파트너 옆에 있는 SEO 엘리트의 가장 큰 과제다. 이 작업은 특정 키워드로 들어가 교환하고자 하는 다양한 웹사이트를 선택하고 를 클릭하는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관련 사이트를 찾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