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어떤것과 마찬가지로, 어떤것은 그렇지 않을 것이다

0 Comments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에 투자자들에게 의존하는 많은 대리인들이 있을 것이다. 그것은 투자를 이해하는 대표들에게 실제로 달콤한 거래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발견하고 당신이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이 집을 가지고 있고 구매자들이 당신에게 준 가치가 있는 것과 관련이 있다.

당신은 1주일 안에 수많은 부자가 된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기업을 추적하지 마라. 일주일 정도 안에 달성할 수 있는 것은 절대 없다. 그렇다, 많은 투자자들이 한다.

그러한 충동은 분명히 돈을 벌고 있는 것이지, 당신이 아니다.

우리가 가지고 있는 롤러코스터 시장에서 투자자들은 부동산 게임을 다양화할 필요가 있다.

만약 당신이 하나의 기술, 하나의 외로운 도구를 투자 벨트에 가질 수 없다면, 만약 어떤 도구가 당신을 실패한다면, 당신은 계획 A로 되돌아갈 것이 없을 것이다. 항상 전략 B가 다양화, 다양화, 다양화될 필요가 있다.

부동산 투자를 즐기는 친구나 당신을 이상적인 방향으로 인도할 사람과 파트너 관계를 맺어보라. 당신은 수동적인 금융가로 시작할 수 있고, 그 후에 한 발을 들여놓으면, 당신은 당신의 첫 번째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위해 쓸 준비가 되어 있는 때가 되면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물론 이것은 당신이 단지 훨씬 더 잘 팔리고, 당신의 구매, 운동, 판매 기술을 냄비에 넣도록 내버려두는 것을 제안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실제로 당신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주택 구매자가 되어야 하고 당신의 사무실도 잘 운영해야 한다.

이 모든 것에 대해 당신이 반응하지 않는다면 조바심내지 마라. 당신은 당신에게 적절한 전략을 발견할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지역사회에 바로 존재할 수 있는 훌륭한 지역이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돈을 빌리는 것은 모든 축하행사에 자주 유용하다. 그리고 훌륭한 뉴스는 당신의 지역사회에 그들의 돈을 제공하는 데 시간을 할애하는 다른 부동산 금융가들이 있다.

업무, 가정 또는 기타 약속으로 인해 최소의 시간이 있는 경우, 그것에 대한 해결책도 있다는 것

하지만 이런 방식으로 주택을 인수하는 것은 순전히 섹시하지 과천 센텀스퀘어 않을 수도 있다.

투자가 안전하고, 한 가지 어리석은 선택 때문에 미래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훨씬 낫다. 불황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돈을 투자한 사람들이 주식에 의존했을 이익에 의존했기 때문에 그 가치를 잃었다.

그리고 이것은 가장 중요한 요점을 제기한다.

동기부여가 된 판매자들을 발견하는 방법이 집을 사는 100가지 다양한 방법을 아는 것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는 것을 아는 것이, 당신의 서비스(그리고 당신의 삶)는 매일 영감을 받은 판매자들이 당신을 부르는 끊임없는 순환을 만들 방법을 찾지 않는 한 좌절감과 성취감, 그리고 어려울 것이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어떤 사업이나 시장에서도 사실이다. 마케팅의 가장 뛰어난 사람이나 사업은 모든 현금을 만들고 그들의 시장을 통제한다.

최근 통화위기가 세계경제를 위협했다는 점을 감안하면 금융지렛대는 불결한 단어다. 하지만 규칙은 실제로 바뀌었지만, 평균 투자자는 과거를 잊고 주식거래소와 부동산을 표준 용어로 비교하는 것을 잊어버릴 가능성이 있다.

집을 사는 것은 다른 과제와 책임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형적인 직장인들은 종종 그곳에 가지 않는다.

투자 조직을 조직화할 때, 당신은 수익의 빈도를 크게 창출한다.

왜일까? 따라서, 진정한 부동산 투자 서비스를 신디케이션하면 회사를 체계화할 수 있으므로 거래는 반복되는 순환이 된다. 이는 기하학적으로 성장하는 반복 가능한 조직 설계를 갖게 될 것임을 의미한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그들은 훌륭한 임대인을 발견할 수 없다.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돈을 확실히 얻고 싶고, 당신의 집을 돌보는 임대인, 당신에게 드라마나 불필요한 긴장을 일으키지 않는 임대인, 당신의 거주자들은 훌륭한 신용등급을 가져야 한다.

가급적이면 650 이상. 그들은 또한 훌륭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가져야 하고, 그들은 제때에 지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향후 지불이 불가능한 경우 계약금을 내려 놓는 경우 예비 임차인을 대상으로 문제를 줄이기 위해 조사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을 고려하기 전에, 당신이 원하는 좋은 거래를 하고 있는지 확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