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머신은 훌륭한 운동 옵션이지만, 결국 밖에서 일하는 것이 더 낫다

0 Comments

러닝머신은 훌륭한 운동 옵션이지만, 보통 편리하기 때문에(특히 측면이 나쁠 때) 러닝머신처럼 시간을 갖는 것이 더 낫다. 하지만 훌륭한 운동을 선호하지만, 포장도로에서 달리는 것은 여러분을 훨씬 더 잘 행동하게 한다.

규칙적으로 운동하도록 하라. 일주일에 2일에서 4일씩 운동을 할 수 있지만, 매일 운동하는 것이 더 좋다. 매 회기마다 30분 동안 단축되는 짧은 운동은 믿을 수 있다.

부상을 입힐 수 있는 것처럼 한 시간 쉽게 운동하지 않도록 하라. 양보다 질을 원한다.

만약 신병 훈련소에 들어가면, 4주 정도 자세한 세션을 원하면, 1번은 당신의 집에서 그렇게 많은 시간을 빼앗을 수 없다. 그렇다면 다른 선택은 당신에게 정확히 같은 영양 정보와 운동을 줄 수 있는 레깅스룸 개인 트레이너를 고용하는 것이 될 수 있다.

하지만 개인화된 속도로 1:1로 하는 것이 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특히 과체중이고 심지어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는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선택일 수도 있다.

부트 그룹에서 활동 시작

당신이 선택한 피트니스 클럽을 방문할 때마다, 당신이 근처에서 볼 수 있도록 확실히 하라. 정확히 무엇을 볼 것인가? 모든 사람을 위한 충분한 기계, 웨이트 플레이트, 그리고 손 무게가 있는가? 회원이 잘 알려진 피트니스 장비와 신체 운동을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면 발굴하라. 어떤 체육관은 피트니스 심장 관련 장비에 시간 제한을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만약 당신이 심근경색에 관한 것을 실행하려고 한다면, 제한에 관한 것은 당신에게 좋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심각한 보디빌더가 되거나 하나로 보여주고 싶다면, 이용 가능한 아령, 체중 하중, 웨이트 플레이트가 당신의 욕구를 충족시켜 준다.

이것은 사실이므로 확실히 동의할 수 없지만, 나는 예아 스포츠가 양적이라는 것을 볼 수 있도록 돕는 양적이라고 생각한다.

얼마나 많은 양적, 얼마나 많은 양적, 얼마나 낮은 양, 얼마나 강한 양, 얼마나 큰 양, 얼마나 큰 양, 얼마나 긴 양적 스포츠와 일반적으로 연관되는가. 미국에서 우리는 정기적으로 양적 현대인이 되고 싶다. 우리는 사람이 얼마나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지, 본질적으로 가장 많은 옷을 사는 가장 많은 친구들에게 제공한다.

체지방률이 가장 낮고, 벤치 프레스가 가장 많이 되고, 최소 시간 내에 가장 긴 거리를 달릴 수 있는 사람 우리는 숫자, 양, 점수 유지에 집착한다.

피트니스 볼은 책상 의자에 앉는 것보다 효과가 있고, 이 공에 착륙하는 개인처럼 가만히 있기 때문에 여러분에게 이상적이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몸을 똑바로 유지하기 위해 다리 근육뿐만 아니라 코어 근육을 사용하기 때문이다. 공은 자세를 위해 만들어지고 신체의 부상 부위를 재활시키기 위한 물리치료에 좋다.

따라서 다이어트 체제를 적응하고 건강하게 먹는 것으로 다시 요약한 다음, 여러분이 즐기고 즐길 수 있지만 완벽한 운동과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피트니스 계획을 작성할 트레이너를 찾아보자. 여러분의 계획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기억하라. 여러분의 계획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라. 여러분을 믿어라. 만약 여러분이 개인적으로 밀어붙일 수 있는 것보다 더 열심히 노력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개인 트레이너 1:1과 함께 일하는 것은 여러분의 결과를 얻을 것이다. 당신의 영혼이 당신의 건강 랜드마크를 달성하도록 하는 당신의 한계에 완전히 집중되어 있다.

당신의 운동은 더 효율적일 것이다. 이 사람들은 당신을 위해 구체적인 계획과 특정한 운동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당신은 비효율적인 운동을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강점을 극대화하고 약점을 향상시키는 최소 일정 운동에서 최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만약 당신이 Xbox360을 가지고 있다면, 가장 높은 등급의 피트니스 게임은 Shape이다. 이런 종류의 게임은 전통적인 감각의 내부에서 합법적인 게임이 아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개인 피트니스 트레이너와 더 비슷하다. 그것은 당신이 프로그램에 맞도록 의도된 프로그램과 당신이 관리할 수 있는 운동량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Wii와 함께 위 피트 플러스는 이 게임에 매우 뛰어나다. 이 게임은 모든 가족에게 완벽하다. 좀 더 많은 플레이 스테이션 3 소유주들이 줌바 피트니스 게임 마피아 전쟁과 함께 갈 수 있는 것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힘든 운동은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줌바 루틴을 가지고 있다.

또한 선택할 수 있는 춤 스타일도 몇 가지 다르기 때문에 당신은 결코 지루해하지 않을 것이다.

책임은 있나요? 내 운동과 영양 모델로 어떻게 혜택을 받고 있는지 매주 동기를 부여하거나 확인할 사람이 필요한가? 피트니스 코치는 매주 또는 월간 체크인을 제공하여 프로그램에서 경험하는 혜택이나 단점을 기억할 수 있다.

그래야 누군가가 당신의 활동을 감시하고 그 과정에서 당신을 지도하게 할 수 있다.

식습관을 받아들여라. 좋든 싫든 간에, 살포하는 부분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