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를 선택한 가게로 가져가면 가게 자체가 깨끗한지 확인하고 정리하십시오.

0 Comments

당신이 선택한 가게로 차를 가져가면, 가게 자체가 깨끗한지 확인하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해 그들과 이야기하도록 하라. 그리고 그들이 당신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공할 수 있는 가능한 서비스에 대해 이야기하라. 어떤 자동차 수리점들은 당신이 간절히 원하는 것 외에 다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어떤 자동차 수리점들은 당신이 브레이크를 만들거나 당신이 정말로 원하는 것이 당신의 타이어를 수정하기 위해 그들 자신의 것을 대신할 수 있다.

이런 면에서 당신은 얻고 싶을 것이다. 수리 이유를 알고 수리가 필요하다고 확신하는 설명.수리가 정말로 필요하다면, 나중에 더 많은 비용이 드는 수리가 피하도록 지원소에 감사해야 한다.

사기를 수리할 수 있는 수준이 많기 때문에 빈도에 대한 인식은 왜곡된다. 의심할 여지 없이 좋은 소식으로 덮인 노골적인 바가지다. 그리고 항상 터무니없는 가격과 견적, 그리고 서비스 고객들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공격적인 공포 전술이 있다.

이런 현상은 보통이다.

그 가게는 현지에서 관리되고 있나요? 지역 사회 내에 살고 있는 기술자와 상점 주인들은 그들의 특정한 자동차 수리 이웃에 더 많은 투자를 하는 경향이 있다.

그들의 명성은 위태로워지고 그들은 친구들에게 최선을 다하기를 원할 것이다.

이것은 지역 신탁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자동차를 지식하고 당신을 공정하게 대할 수 있는 평판이 좋은 정비사에게 가져가는 위치에 있다.

물론, 정직한 수리점을 찾기 시작하는 좋은 시간은 당신의 차가 어디선가 고장나기 전에 있다.

첫째,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기계공 친구에 대한 추천을 받는 것은 그들이 환상적인 시간을 보낸 사람을 찾아내는 유익한 자료일 것이고, 그들이 그것을 피하는 것이 아마도 안전한 내기를 찾는 가장 좋은 김포공항 주차대행 방법일 것이다.

좋은 수리점의 교통을 끌어들이는 것이 친구를 돕고 그들의 조언이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친구들에게 물어보아라. 특히 그들은 같은 종류의 차량을 가지고 있기 위해 지지한다.

상점에 제대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지 여부에 대한 좋은 지표는 아트 스캐너 상태 및 진단 장비와 같은 장비를 제공하는 IT 기술의 유형이 될 것이며 차량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얻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제 10대들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쳐야 할 때다. 십대 자동차뿐만 아니라 현재 타이어 압력 게이지가 특정 글러브 박스를 기다리고 있고, 지역 자동차 상점에서 몇 개의 게이지를 구입한다.

압력을 확인하는 최적의 방법을 설명하고 제조업체가 일반적으로 권장하는 중량을 지적하기 위해, 당신은 이 정보를 실제 문으로 찾을 수 있다.

Most Good Mechanics Keep their Work 환경을 조직하고 청소하라. 그들의 작업 영역, 도구, 바닥 등은 합리적으로 신선하고 깨끗해야 한다.

이제 크게 수리하는 조직은 일반적으로 매우 깨끗한 산업이 아니라는 것을 잊어라. 하지만 그것은 여전히 집어서 철자를 써야 한다.

2) 랩포트는 AC Delco나 NAPA와 같은 특정 자동차 브랜드를 사용하여 자동차 정비사가 연관되어 있는가? 차고는 당신의 몫을 처리하는 평판이 좋은 자동차 대리점의 일부인가?

딜러들은 어떤 것이든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는 최신 장비를 매우 잘 갖추고 있다.

그들은 자격을 갖춘 기술자만 고용하고 일상적으로 많은 수리와 서비스를 수행하므로, 당신은 완전한 만족을 느낄 수 있다.

그것을 요구하고 곧 당신의 임대가 증가했을 때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시간당 높은 비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우선, 친구, 가족, 이웃이 제공하는 차량을 개선한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이 누구를 체크아웃하는지, 아니면 그들이 아직 행복하지 않은지를 말해 줄 것을 요청하는 것으로 시작하라. 그들에게 만족스럽거나 괜찮은 것이 없는지 물어봐라. 그리고 틈새가 동의되었는지 아니면 더 많았는지 물어봐라.

오늘날 서비스 시장 부문 서비스 시설은 새롭고 기발한 방법을 발견했는데, 사실, 많은 오래된 팁과 제안들은 서비스 센터가 부엌 안에서 자동차 수리 사기에 관여할 수 있도록 하는 무기가 되었다.

페인트 없는 움푹 들어간 기술자들은 프라이바, 거울, 특수등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구부러지고 뻗은 금속을 예전 종류로 부드럽게 되돌려 놓는 훈련을 받는다. 이것은 어려울 수 있지만, 보통 대부분의 수리는 20분에서 30분 안에 완료될 수 있고 식습관 연구는 놀라운 것과 다를 바 없다. 움푹 들어간 곳이 문 가장자리에 있거나 힘든 주름이 없다면, 결과는 움푹 들어간 곳이나 딩이 실제로 완전히 제거되지 않은 것과 같을 것이다.

스스로 하는 수표의 자원은 많다. 앞유리 와이퍼를 가지고 가서 노쇠해 보이거나 앞유리를 올바르게 껴안는 것이 좋을 때 그것들을 바꾼다. 그 격렬한 여름 뇌우 속에서 확실히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우리 차가 고장나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서비스 장소를 만들면, 우리는 공황 상태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