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 커닝햄과 폰지가 여자에게 데이트를 시작하라고 하는 게 주된 차이점이라고?

0 Comments

리치 커닝햄과 폰지가 여자에게 데이트를 시작하라고 요구하는 주된 차이점? 누가 데이트를 하고 왜 데이트를 합니까? 맞아, 항상 폰지 유는 당신의 다단계 온라인 사업에서 폰지가 되기 위해서야. 그리고 확실히 포티도 아니고, 심지어 더 나쁜 랄프 마우스 지역도 아니야.

네트워크 마케팅은 다른 어떤 사업과도 다르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사실 다단계 마케팅은 최근 프랜차이즈 마케팅과 참조 마케팅 사이의 일종의 프랜차이즈 마케팅 구성 차이(다단계 마케팅 또는 네트워크 마케팅의 또 다른 좋은 이름)라고 불렸기 때문에 프랜차이즈 마케팅과는 다르다. – 네트워크 마케팅은 2만 5천 달러 이상의 프랜차이즈 수수료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들은 후속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 : 발표회에 참석하거나 비즈니스 비디오를 보고자하는 당신의 전망에 http://sns-pro.net 대한 즉각적인 전화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기회를 확인하는 이러한 즉각적인 반응은 거의 일어나지 않습니다. 첫 번째 회의의 강도 표지판이 후속 조치를 요구하는 것은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7) 사람들은 이에 대한 대가를 지불할 가치가 있는 다단계 마케팅 제품을 인식하는가, 아니면 적어도 그들이 돈을 지불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가? 그들은 그것을 소매점에서 비슷한 가격에 살 것인가? 그 제품은 가치가 있어야 한다.

J Paul Getty는 그의 인용문으로 유명했다. 100명의 노력 중 1%를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이 훨씬 낫다. 다단계 마케팅에서도 그렇다. 식료품 축적 개발 제조업체는 식료품 라인에 제품을 판매한다.

식료품점은 마진을 만든다. 식료품점은 이제 이 모델을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

식료품점은 이제 이 모델을 통해 수입을 얻는다. 어떤 경우에는, 작은 리그의 양보만 한다면, 작은 리그는 지금 이 바로 그 제품을 가져간다. 게임 뷰어 원 제품, 3개의 다른 그룹이 리턴하여 이득

만약 당신이 그들의 질문에 논평하고, 그들이 좀 더 개방하도록 한다면, 확실히 당신의 그것으로부터 훨씬 더 자세한 질문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콘텐츠를 위한 여러 분야에 대한 여러 가지 질문들.

더 나쁜 것은,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유망주들에게 전화를 할 때 자세를 원한다는 것을 들었을 것이고, 그것이 도대체 무엇을 초래하는지 궁금해했을 것이다. 그들이 나를 볼 수 없다면, 나는 왜 자세가 필요한가?

최근 몇 년 동안 온라인 마켓의 의류 매장이 공공 매장에 비해 400% 더 많이 팔린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1,340억 달러가 넘는 5월 인터넷 사용자들이 180억 명을 돌파한 결과, 많은 사람들이 다단계 마케팅 전문가를 그만두게 된 이유다. 그들은 수동적인 수입을 창출하고 자유로운 삶을 사는 것을 근절할 수 있는 약점 하나만 가지고 있다.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는 것은 100% 지속성을 주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긍정적인 태도를 갖지 않으면 새로운 유통업체들은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지 않고도 이 긍정성을 제시하여 긍정성을 창출하고 싶어할 것이다. 인터넷 멀티레벨 표시는 판매직과 함께 판매의 어떤 형태라는 것을 고려하면, 일반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보수를 받는 직업들 중 하나인데, 그렇다면 그들이 결코 긍정적으로 생각하지 않을 것은 무엇인가?

평판이 좋은 회사들로부터 단서를 얻어야 하는가, 아니면 당신 자신의 것을 만들어야 하는가? 전문가들이 언급했듯이, 효과적인 방법은 여러분 자신의 리드에 있다.

리드 세대는 날이 걸리지만, 말하기는 더 쉽다. 좋은 것은 인내심이 성과를 거두고, 그 기술이 효과가 있다는 것이다.

J Paul Getty는 그의 인용문으로 유명했다. 80명의 노력 중 1%를 할 수 있는 택시를 쉽게 가질 수 있다.

그리고 100% 당신 자신의 노력을 할 수 있다.

이것은 다단계 마케팅에서도 사실이다. 또한 식료품 보관소와 수집. 제조업자는 식료품 기타 끈에 제품을 판매한다.

식료품점은 돈을 번다. 그리고 식료품점은 지금 이 약을 구입하는 사람에게 제품을 판다. 어떤 경우에는, 작은 리그 매점, 지금 작은 리그는 이것을 가져간다. 게임 관찰자에게 팔아서 이익을 내는 바로 그 제품. 한 제품, 세 개의 다른 그룹이 수입을 올리는 제품.

그렇다면 왜 많은 사람들이 매우 나쁜 일을 할 수 있다는 인상을 받고 있는 것일까? 왜 나는 내 파트너를 발견하고 나는 단지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그리고 그들이 그들을 연기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사업을 융합시키고 싶어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가? 이 사람들은 다단계 마케팅에 대해 교육을 받지 못했는가, 아니면 당신은 피라미드 계획의 모든 사람이라는 인상을 받을 수 있을 것인가?

모든 회사가 서로 다르게 운영되기 때문에 정확한 공식은 서로 더 다르기 때문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멀티레벨의 주요 목표에 대해 생각하는 데 고용된 회사가 확실히 일정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은 아니다. 사실, 단지 목표는 새로운 리드를 생성하고, 그들을 따라가고, 당신의 회사에 서명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다양한 다른 예들, 당신은 또한 리드가 b에 서명하도록 격려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