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B320을 반복하는 것은 그 몫의 결함이 분명히 거짓말을 할 것이다.

0 Comments

레노버 B320의 결함이 없다는 것을 반복하는 것은 분명히 거짓말일 것이다. 내가 약간 좌절감을 느끼는 것은 일단 컴퓨터가 때때로 천천히 키보드를 찾으면, 마우스와 키보드는 블루투스를 주는 경향이 있고, 나는 개인적으로 덜 어수선한 식물을 주는 경향이 있다.

나는 전체적인 디자인을 사랑할 뿐만 아니라 동시에 놀라운 디자인을 좋아한다.

그것은 현대 컴퓨터처럼 보인다. 나는 또한 레노의 전반적인 성능에 만족한다.

B320 나는 주로 그것을 위해 시뮬레이터를 연주할 때 사용하고 B320 하드웨어와 관련된 B320 하드웨어, 내가 Cam을 사용했을 때 분명히 얻을 수 있는 미풍, 내 노트북을 사용하여 그것을 시험한다.

데스크톱은 노트북보다 먼저 새로운 기술과 하드웨어를 얻는다. 평균적인 노트북이 새로운 기술을 그것들로 나누기까지는 3년 정도 걸릴 수 있다

나는 두 개의 노트북(한 개는 15인치 스크린과 우리가 여행 모델로 채택한 넷북)을 가지고 있다.

비록 나는 비디오 작업을 하고 있지만, 내가 여전히 작업하고 있는 몇 개의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거대한 미디어 컬렉션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내 모든 새로운 버전의 고급 패키지가 최신 하드웨어 기능을 이용한다는 것을 고려하면, 나는 아마도 항상 데스크톱 노트북이 필요할 것이다.

새로운 VAIO J 시리즈는 항상 설계되고 있는 PC를 사용하는 최신 제품으로, 더 반응적이고 매우 신뢰할 수 있는 것으로 판명되었다. 모든 작업은 보통 도전적인 장애물 없이 쉽게 제대로 수행될 수 있다.

기능은 대개 개선되고 확장된 호환성으로 제공된다. 소니 VAIO J 시리즈의 뛰어난 해상도와 1080p 해상도를 포함하고 있으며 가장 사랑받는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간단한 룩을 가지고 있는 것은 이 소니 데스크탑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컴퓨터 시스템

그럼 내 전자제품의 대부분은 어디서 구할 수 있을까? 나는 판매 압력과 함께 여가 시간에 온라인 상점을 둘러볼 수 있는 것을 좋아한다.

그리고 보통 내가 관련된 모든 물건들로 나는 모든 종류의 장비를 전문으로 하는 깔끔하고 깨끗한 사실 상점을 좋아한다.

나는 항상 모든 것을 갈거나 싫어하는 사람들의 쓸모없는 리뷰가 필요하지 않다. 내가 원하는 것은 99개의 최저 가격 웹의 긴 목록이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내가 원하는 것은 정보와 훌 Harting 륭한 선택이다. 나는 고객의 자격을 기대한다.

질문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만족감을 주는 것, 그리고 많은 더 큰 온라인 상점들이 그것을 쉽게 처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AOL은 컴퓨터 데스크톱을 19998달러에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은 12개월 동안 AOL 회원이 되어 상당한 시간당 2390달러에 판매되고 있다.

그것은 28680달러로 더 많은 돈을 번다. 그래서, 어떤 결론도 빨리 내리지 말고, 당신의 요구를 평가한 다음 도달 가능한 가장 좋고 저렴한 데스크톱 컴퓨터를 찾아보라.

이 ENVY 모델이 멋진 등급을 만드는 추가 영역을 기억하십시오. 최대 16GB DDR3 메모리 공간을 쉽게 유지할 수 있다.

가장 싼 옵션은 6GB DDR3이다. 노트북을 완전한 멀티미디어 장치로 바꿀 필요가 없다면 충분해야 한다.

저렴한 – 노트북은 상당히 비싼 값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매일 얼마나 위험에 처하는지 생각할 수 있다.

별로 원하지 않는 대학생들에게는 실제로 데스크톱을 600달러(때로는 훨씬 더 적은 금액)에 괜찮은 데스크톱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1,000달러 미만의 큰 가격 차이로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특히 대학생들이 FAFSA 상을 덜 받아야 하는 많은 비용을 고려하면, 특히 노트북을 본 적이 없다. 훌륭해, 하지만 나는 그들이 당신에게 충분한 돈을 줄 수 있을지 의심스럽다. 그리고 그들이 노트북에서 최고를 발견하고 그들의 게임에 매우 열심인 사람들을 위해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다른 모든 비용을 지불할 수 있을 것이다. – 증가된 전력, 뛰어난 그래픽 카드, 그리고 건전한 플라스틱을 포함한 많은 맞춤화를 추가할 수 있을 것이다.

간과되는 사양은 유형과 포트 수입니다. 대부분의 컴퓨터는 일반적으로 Usb 2 0을 사용하기에 충분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래된 프린터 용 뚜렷한 장치가 있으면 평행 포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는 영화 카메라가 Firewire mov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더 나아가 마인드 블로잉 애플리케이션에 더 잘 맞는다. 만약 당신이 정기적인 비디오 편집을 할 계획이라면, 그것은 많은 전력과 메모리를 필요로 한다.

다음 데스크톱은 이상적인 방법이다.

이것은 사실 어떤 데스크톱이 노트북과 일치할 수 없는 것이다: 휴대성!일단 설치되면, 당신은 결국 작은 장소에서 그것을 사용하게 된다. 반면에 노트북은 스타벅스에서 커피를 홀짝이면서 일하는 것처럼 어디든 가져갈 수 있다.

걱정마! 노트북에 들어가서 나가!최근에 다운로드한 이 새로운 비디오를 친구들에게 보여드리거나, 동료에게 보여 줄 연설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어쨌든, 그녀의 노트북이 제공하는 휴대성은 매우 귀중합니다

또 다른 요인은 전력 Th와 관련된 내륙 북서부 모델에서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 발생하는 전력 소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