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웹사이트가 하나 있는데, 이 웹사이트는 필수 문구로 매우 잘 평가됩니다

0 Comments

나는 그것의 본질적인 문구로 매우 잘 순위가 매겨진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심지어 색인화조차 하지 않은, 훨씬 덜 순위가 매겨진 새로운 웹사이트들로부터 많은 이메일 요청을 만들어낸다. 그것은 나에게 공정한 교환인가? 더 나쁜 것은, 이 웹사이트들의 대다수가 내 규율과는 아무 상관이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시간을 잃어서는 안 되는 90%이다.

SEO 프로그램에 많은 에너지를 투입하면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어야 한다.

서비스 이유가 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사기 이유가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기를 원한다, 그렇지? 당신은 당신의 어려운 일을 검증하기 위해 긍정적인 결과를 보고 싶겠지? 당연히 그렇게 하므로 트래픽과 순위를 추적하는 것과 동일한 방법으로 링크 구축 개발을 주시하십시오.

앵커 텍스트 앵커 텍스트는 SEO에서 정말 중요하다. 링크에 대한 특정 텍스트를 암시한다.

가장 표적이 되는 키워드로 앵커 텍스트로 사용하십시오.

첫 번째 링크 표현은 끔찍하다. 여기를 클릭하거나 클릭하는 것과 같은 세부적이지 않은 쓰레기가 되는 링크를 결코 원하지 않는다. 그들은 검색 엔진에 쓸모없고 온라인 검색 엔진 거미에게 유익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나쁜 서사 회사를 가지고 있다면, 실제로 최근에 많은 블로그 사이트와 포럼 게시물과 게시물들이 있었다. 모든 훌륭한 제안들은, 비록 그것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그것의 고객은 그렇다, 그렇다, 때때로 고객들은 단지 단지 단순한 무지하고, 불합리한 기대를 가지고 있거나, 아니면 그 지역에 희생되는 것은 경쟁에 의해 제시되는 더 친환경적인 상황이다. 그렇다, 어떤 경우에는 고객들이 나쁘다.

작곡은 정말 개인적인 것인데, 나는 어떤 사람들은 창조적인 것을 쓰는 재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떤 사람들은 광고를 만드는 데 재능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뛰어난 사실적인 것을 쓴다. 글쎄, 나는 정확한 분류에 속한다.

지루한 글쓰기-기술-점보-점보 작곡. 내가 이 분류에 어떻게 들어맞는지, 나는 이해할 수 없다.

나는 옵션을 찾기 위해 웹을 둘러보기 시작했고 Brad Callen에 의해 SEO Elite로 비틀거리며 들어갔다. 나는 데모를 다운로드했고, 내가 단지 이틀 동안만 약 50개의 백링크를 받은 결과에 감명을 받았다. 그리고 나는 Brad가 새로운 프로젝트 8: 링크 제출 양식을 사용하여 찾고 제출하는 것을 보았다. 또한 대부분의 콘테스트들은 주요 키워드나 사이트 이름 또는 콘테스트 스폰서로 구성되어 있다.

pvmultimedia seo 콘테스트처럼 스폰서는 pvmultimedia이다. 콘테스트는 이미 한 달 동안 진행 중이며 현재 pvmultimedia라는 이름을 홍보하는 2000페이지가 넘는 페이지가 있다.

그래서 당신이 SEO 콘테스트를 시작할 때 당신은 전체 웹 디자이너 세계에서 알려질 것이다. 또한 pvmultimedia seo 콘테스트와 같은 많은 콘테스트들은 pvmultimedia seo 콘테스트에서 주요 키워드가 된다. 구글에서 첫 번째 순위에 오르기 위한 경쟁 하지만 pvmultimedianl은 SEO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여서 개인들은 메인 스폰서를 홍보할 뿐만 아니라 그 스폰서의 주요 키프레이즈도 홍보하고 있다.

탐색 엔진 최적화에는 연구 연구, 연결 전략, 디렉토리 제출, 페이지 분석만으로는 엄청난 시간과 꼼꼼하게 시간이 걸린다. 작은 회사 주인인 당신은 서에게 당신의 완전한 관심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있는가? 아니면 http://backlinkpro.kr 조직을 운영하는 것과 같은 다른 장소에서 시간을 보낼 필요가 있는가? SEO 전문가는 당신의 일에 완전히 헌신할 시간이 있다.

그것이 그들이 하는 일이다.

이전 서씨가 구글에서 그들을 금지시킨 후, 우리는 그들의 웹사이트를 수리하여 온라인 검색 엔진 표준을 준수하고 그들을 다시 지수로 끌어들이기 위해 강하게 일하도록 하는 것 이상의 것을 보장할 수 없었다. 그리고 스팸 문제를 고친 후, 몇 달 동안 기다렸다가 몇 번의 전화 통화를 통해 구글이 마침내 그들을 다시 포함시켰으며, 그 위에 훌륭한 순위를 가지고 있다.

이제 각 방법에 관련된 내용을 이해하게 되면서, 어떤 방법이 더 나은지 어떻게 알릴 수 있는지 의문을 품게 될 가능성이 가장 높다. 불행하게도, 당신은 이러한 각각의 접근법이 다른 목적을 위해 봉사한다는 사실 때문에 한 기술이 다른 기술보다 더 낫다고 말할 수 없다. 보통 당신은 한 기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더 잘 어울릴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러나 여기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대해 교육받은 선택을 하도록 도울 몇 가지 지시자들이 있다.

자, 여기 모든 문법적 오류를 수정하고, SEO 짧은 기사와 관련이 있다고 믿는 더 많은 것을 배치하거나, SEO 게시물에 적합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제거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십시오. 하지만 기억하십시오. 이 때만이 짧은 기사를 증명하는 유일한 시간이 아닙니다.

자, 모든 문법적 실수를 바로잡고, SEO 게시물과 관련된 더 많은 것을 삽입하거나, SEO 짧은 기사에 이상적이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들을 제거하라. 모든 것을 주의 깊게 살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