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거래 수수료 및 신청 수수료와 같은 다른 “숨겨진”요금 중 많은 부분이 대출에 수반됩니다

0 Comments

또한 거래 수수료 및 신청 수수료와 같은 다른 숨겨진 요금에 대해 수많은 대출이 수반되는 방법 물론 대출 기관의 모기지 대출 계약에 관한 모든 세부 사항을 명확히하십시오. 특히 이해하지 못하는 특정 부분이 있는 경우 대출 대리인에게 홍보하십시오.

이제 당신은 빚을 평가할 준비가 될 것이다 당신의 충전 카드 회사 목록을 작성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목록에는 채권자 연락처 정보, 당신이 빚진 것의 잔액 및 이자율이 포함되어야 한다.

기업 프로필에 대한 연구를하는 데 도움이 될 때까지 지불하지 마십시오 – 회사 프로필과 실적 중 좋은 연구를 할 때까지 조금 더 많은 회사를 구매하십시오. 넷에서 회사와 관련하여 충분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객이 신뢰할 수 있고 진정한 것으로 밝혀진 경우에만 실제 지불에 대한 검색을하십시오.

만약 이것이 당신에게 친숙하게 들린다면, 당신은 당신의 위치에 상식을 사용하고 부채와 재정을 관리하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흥미롭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즉각적인 해결책이 아니며 확실히 완전히 고통이 없을 것이다. 그러나 다른 개인 금융 계획들이 실패하는 곳에서도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어떤 새로운 생각이 아니다. (많은 사람들이 다소 새로운 개념을 얻을지 모르지만) 그러나 수세기 동안 어떻게 일이 이루어졌는지에 대한 접촉이다. 간단히 말해서, 그것은 당신이 이익을 얻는 것보다 더 많이 지출하지 않는 것

어떤 사람들은 은행에 많은 돈을 지불하기 위해 저축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가난한 화폐 상황에서 종이 핀과 같은 신용 카드 사용을 포함하기 때문입니 중고할부 다. 우리 중 대부분은 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의 목표를 잘못 해석합니다. 지출 모드로 현금을 대체하지 않습니다. 플라스틱 돈은 현금이 호환되지 않는 경우에만 사용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2 만 달러를 유지하고 시장 구매로 이동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습니다. 금 손으로 만든 보석 이제 역할을 살펴 보겠습니다. 구호 프로그램의

개인 금융 전문가가 되는 것은 은행에서의 방법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기회에 관한 것입니다.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수입과 부를 창출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청구서를 지불하는 자동화된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몇 가지에 대해 발생할 수 있는 늦은 벌칙을 줄이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매달 특정 시간에 충분한 현금을 가지고 있을 것이고, 수표를 우편으로 보내거나 청구서를 어디에 내는지 잊어버리는 것에 대해 더 오래 걱정해야 할 것이다. 주로 이미 적절하게 처리될 것이다.

2) 누군가는 당신의 주 지출의 재고 목록이 있고, 어떤 지출을 면도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좋은 품질의 예는 하루 종일 포함하는 커피 양을 줄이는 것입니다. 또는 직장에서 주차하는 데 상당한 비용을 지출하거나 근처의 일부 여유 공간을 위해 복근을 찢어 버렸습니다. 더 나은 아직, 자전거에서 먼지를 털어 내고 직장으로 자전거를 타고, 돈을 절약 할뿐만 아니라, 적합성을 얻을 것입니다! 계획은 근본적으로 다가오는 재정적 인 달 또는 년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욕망에 완벽하게 도달 할 수있는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결국 수입과 지출의 차트를 만들고 당신의 필요에 맞게 교차 할 것입니다. 당신은 효율적으로 당신의 돈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당신은 당신의 수당을 제대로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의 저축과 투자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대안들이 원치 않는 상품, 오락, 도박 등에 낭비하는 약간의 돈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전형적으로 단단할 때 당신이 필요로 하는 가장 어려운 일일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단지 가장 중요한 단계일 수도 있다.

The Wealthy Barber라는 책에 따르면, 당신은 매달 급여의 10%를 저축해야 한다.

그것은 별로 그렇게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정말로 빨리 합쳐질 것이고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당신의 은퇴를 도울 것이다.

당신의 개인적인 재정을 반영하고 설명하는 하나의 습관, 하나의 매우 특별한 습관이 있습니다.이 특정한 돈 게임에서 성공하거나 실패하는 경우를 대비하여 하나의 습관이 묘사됩니다. 이것은 내 의견이 아니라 많은 금융 전문가와 재정적으로 성공한 대중의 의견입니다. 나는 많은 금융 전문가들에게도주의를 기울이고 있지만, 나는 재정적으로 번영하는 앞서 언급 한 개인들에 대한 당신의 조언을 확실히 고수합니다.이 특별한 조언에 대한 위대한 점 개인 예산 안에서 성공하기 시작하는 이런 종류의 습관을 습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시작하기에 좋은 곳이다.

좋은 예산에 대한 스테이플로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가지고 있어야 할 것, 비용과 수입이 주요 재정 문제가 될 것이다. 완전히 파악해야 한다.

모든 관련 정보를 수집해야 한다.

당신은 청구서를 받을 수 있고, 스텁을 지불할 수 있고, 당신의 지출과 수입을 나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다른 어떤 것도 할 수 있다.

부채는 비공공 재정에 장애가 될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재정적으로 자유로워지기 위해서는 부채가 제거되어야 한다.

그래서 방출되는 소득은 부채를 갚는 것이 아니라 저축을 향해 갈 수 있다.

초기 잔액이 거의 없는 카드를 줄여서 크게 시작하지 말라. 그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