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경제적 딜레마 동안,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MLM에서 성공하는 다른 방법들을 찾고 있다

0 Comments

이 경제적인 딜레마 동안, 많은 사람들이 MLM 온라인에서 성공하기 위한 다른 방법을 찾고 있다.

아마도 축하를 통해 당신은 단지 하나의 출발점에 불과하고, 올바른 아이디어와 데이터를 얻기 시작하는데 더 열심히 노력한다.

그리고 당신은 아래에 게시되어야 한다.

여기 성공에 도움이 될 몇 가지 팁이 있다.

그리고 나서, 사물을 간과하고 가장 중요한 제품들 중 하나를 놓치는 개인의 경향을 발견하기 위해, 나는 인생에서 가장 큰 함정에서 벗어나기 위해, 새로운 종류의 사업가들, 즉 오늘날 도보 수입을 쌓은 사람들에 대한 것을 발견했다.

최근 몇 년간 전세계 웹 의류 매장이 1,34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는 등 공공 매장보다 400% 더 많이 팔린 것으로 조사됐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일자리를 그만두고 다단계 마케팅 회사를 설립하기 시작했다. 그들은 수동적인 수입을 창출하고 자유로운 삶을 사는 것을 근절할 수 있는 약점을 하나밖에 가지고 있지 않다. 100% 지속성을 주는 것은 아니다.

당연하지! 그리고 이건!자, 이것은 MLM 구조가 진짜든 근거 없는 피라미드이기 때문이 아닙니다. 여러분, 제가 몇 년 동안 들었던 피라미드의 오해들을 어디에서 우습게 생각하는지를 알려주고자 합니다. 잠시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그것을 살펴보십시오. 지금 어디에 고용되어 있는가? 당신은 당신의 작은 기업이나 큰 기업에서 일하십니까? 만약 당신이 실직했다면, 어떤 사람들이 피라미드 프로그램에 관여하고 있는지 추측해보라. 자본주의적 특징은 단지 다음과 같이 만들어진다.

이 한 가지 기술은 다단계 마케팅 산업에서 일어나는 모든 훈련의 95% 이상에서 빠진다. 수량 기술은 아마도 대부분의 경우, 가르치지 않고, 사람들이 그들의 사업에 좌절한다.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사람이 최고의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가입하고 그들이 가르친 것을 본다. 그들은 그들의 모든 가족과 친구들과 함께 나가서, 그들을 부르고, 약속을 하고, 판매를 하고, 사업 파트너를 창출한다.

다단계 마케팅 회사의 성공은 여느 때와 다를 바가 없다. 레이저 포커스 필수 재료가 필요하다. 눈부신 물체를 사용하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레이저 포커스 필수 재료가 필요하다.

그 깔끔한 것은, 마침내 그들에게 당신의 물건을 배달했고 그들은 모두 만족했다는 것이다. 당신이 상상하는 단서를 만드는 은행?!결국, 당신은 당신이 스스로 만든 값싼 멀티 레벨 리드에 가장 좋은 리드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나머지는 체크아웃할 것이다. 더 만족한 고객들은 나중에 더 많은 추가 고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지금 그럴 가치가 있지 않은가?

고객을 즐겁게 할 때, 고객이 구매하는 모든 것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다.

물론 고객이 수백 달러를 7일 동안 쓰지 않는 한, 2, 3명의 고객이 상당한 수입을 추가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적어도 많은 고객이 매주 당신에게서 구매할 것을 보장하고 싶다. 때때로 당신은 당신이 단지 부자로 태어났거나 마법 지팡이를 소유하기를 바랄 수 있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마우스 클릭으로 당신의 삶의 상태를 바꿀 수 있다.

현실이 물어뜯기

리치 커닝햄의 발전과 양육, 그리고 데이트에 여자에게 물어보는 폰지의 데이트 상대와 그 이유를 누가 사용하는가? 맞아, 항상 폰지 넌 다단계 마케팅 상업 기업인 폰지가 되어야 해 그리고 확실히 팟시도 아니고, 심지어 더 나쁜 랄프 조스도 아니야

다단계 마케팅 회사에 참여하고 싶을 때, 당신은 너무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이 회사들이 일하는 과정은 사람들이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다. 정말로 그들이 이익을 취한다면, 이 회사들이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회사가 개인을 고용하여 자신을 헌신하고 개발한 판매를 벌어야 한다.

그들은 같은 원칙을 가지고 다른 사람들을 고용하고, 그들 밑에 있는 다른 사람들을 고용하고,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몫을 벌게 된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에 대한 어떤 가격도 가질 수 있지만 이것이 더 정당할까? 이게 더 좋은 가격인가요? 더 좋은 가격인가요? 사람들 사이에서 가장 논쟁의 여지가 있는 주제는 총 지출 금액이다. 적절한 가격을 갖는 것은 당신의 웹니 http://sns-pro.net 어를 단축시킨다.

당신이 원하는 다단계 마케팅 소프트웨어를 야후와 구글이 확인할 때, 그 후의 것은 그것을 판매하는 회사에 대한 평판이다. 온라인에서 공유된 광고에 크게 의존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볼 수 있을 때마다, 다른 모든 제조업체들은 이전 구매자들로부터 받은 평가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그들의 제품이 얼마나 잘 잘 있는지에 대한 추가적인 신뢰할 수 있는 원천이 되기 때문이다.

거절을 일과의 일부로 삼아라. 결코 아니다. 그렇다고 해서 인간이 당신을 좋아하지 않거나, 아무리 열등한 사람이라도 개인적으로 거절을 요구하거나 인터넷 다단계 마케팅을 아는 것보다 더 빨리 게임을 넘어설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거절이 판매나 새로운 새로운 새로운 채용과 한 걸음 더 가까워지는 것을 보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