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pler는 또한 가난이 얼마나 미끄러운 경사가 될 수 있는지를 지적했다.

0 Comments

Shipler는 또한 미끄러운 경사 빈곤이 무엇인지 지적했습니다. 누군가는 학교를 그만두고 아무데도 가지 않는 저임금 일자리에 정착합니다. 일반적으로 아무런 혜택이나 매우 가난한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건강과 치아 문제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자녀에게도 그렇지 않습니다. 그들은 원래 더운 차를 운전하고 타이어와 자동차에 돈을 지불할 여유가 없습니다. 비상 자금이나 저축이 없습니다. 입에서 입으로, 일주일에서 몇 주까지입니다. 우리 자신을 위해 원하는 그런 삶을 살 수 있을까? 생각해봐.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해.

현금 업무를 위해 보여줄 무언가를 만드는 것이 더 낫지 않은가? 사람들에게 증명할 수준이나 학위,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 토론하고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졸업장은 미래의 고용주에게 그 직업에 가장 적합한 사람에게 온라인 대학 교육 대학은 취미로 시도하고 싶다면 학위 나 학위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질문은 매우 좋은 거래를 제공합니다 예, 당신은 학생 대출을 가지고 내부 학생 보조금에 넣을 수 있습니다 장소는 항상 보조금에 가입, 당신이 조치를 취한 한 학생 대출을 소유하고 있는지 여부 – 지금은 대학 지불 일 대출에 채무 불이행하지 않습니다 정직하게 나는 보조금을 신청할 것입니다 나는 기본적으로 더 작은 학생 대출 기회를 관찰하고 있지만 당신이 부채 질병에 직면하더라도 당신의 교육을위한 보조금을 줄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은 해가되지 않습니다 선택한 내용이 합법적인지 확인

등록하기 전에 연구를 수행하기 위해 중요한 것은 곧 아닙니다 사실상 돈이없는 수익성있는 학위를 제공하는 많은 온라인 대학이 있지만 공인 된 것입니까? 예를 들어 대답이 아니오 인 경우, 사람이 그 학교에서 발생해야하는 것보다 6 개 지역의 미국 교육부 지점 내에서 확인이 필요합니다. 두통이 사기당하는 것을 방지하려면 학위 제안이 사실 인 것처럼 보이면 대학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일부 사기는 실제 학교와 다른 이름을 하나의 문자로 불러냅니다. 우수한 것들은 실제 대학의 상단에 쉽게 섞여 있으며, 개가 충분히 조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속임수를 쓴

고등 교육 화해 법을 통해 설립된 ACG 보조금은 Pell Loan에 대한 스포츠 영양 보조금의 일부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National SMART에 대한 자매 보조금입니다. 학업 경쟁력 보조금은 학생들이 대학과 연결된 첫 번째 및 두 번째 학업을 도울 수 있도록합니다. 곧 학생들은 3 학년 및 4 학년 때문에 SMART 보조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도전적인 고등학교 과정을 수강하는 지원자와 도전적인 사람들을 돕는 상당히 새로운 프로그램입니다 대학 전공 학생들은 학업 경쟁력 보조금을 받기 전에 먼저 연방 보조금을 받아야 합니다.

직업 윤리: 당신의 직업 윤리는 무엇인가? 당신은 문제 해결을 즐기는가, 아니면 차를 수리하고 싶은가?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거나 아파트에 데크를 추가하여 만족감을 얻습니까? 당신을 진드기로 만들고 그 분야에서 경력을 쌓는 경향이 있음을 발견하십시오. 특정 훈련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최선을 다하고 고통을 끝내지 않고 행복하게 만드는 동기를 알아야 합니다.

돈의 양에 대 한 목표를 설정 하는 현실적인 당신은 모든 아이의 대학 학위를 저장 해야 합니다 4 자녀 당 수업료와 연결 된 충분 한 돈을 저장 하려고 하는 것은 가능한 경우에 상관 없이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대 한 준비가 될 때까지 부여 하거나 심지어 자금 가능성에 대 한 위치에 있습니다.

많은 시간에 시작 당신의 아이가 아직 아기 때, 그것은 점화를위한 가장 좋은 기간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매달 아이들 대학 저축 기금에 돈을 넣을 수 있지만, 아 컴퓨터활용능력1급 이들이 초등 학교에있을 수있는 부모와 비교했을 때 감소 된 금액 그들을 위해 많은 것을 절약해야합니다 당신은 머리를 시작하고 시간을 통해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갈 준비가되면, 당신은 그 또는 그녀를 위해 건강한 대학 기금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 상담 . ? 우리 애들을 정말 대학에 보내는 거야? 그들이 미적분학, 경제학, 화학, 생물학, 또는 원반 던지기의 물리학을 배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일까?

만약 대학 운동선수들이 장학금이 된다면 확실히 그들은 돈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선수들이 돈을 받는다면, 나는 당신이 더 많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교실에서 어려운 것에 대한 더 강한 인센티브로 생각될 것이라고 믿는다. 더 큰 대학들은 그들의 성적에서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참가자들은 신중하게 돈을 받아야 한다.

그들은 선수들이 평생 동안 지속될 수있는 좋은 고등 교육의 기회와 함께 무료 교육, 무료 서적, 무료 방 및 보드를 받고 있다고 계속 말할 것입니다. 선수들에게 돈을 줘! 이 대학 전체가 노예 노동이야!코치들은 이 선수들의 등에 큰 돈을 번다. 당신은 대학 운동선수들이 돈을 받거나 테이블 밑에서 돈을 받는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당신은 이 이야기를 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