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크 패드가 닳으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

0 Comments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면 즉시 교체해야 한다.

교체하지 말고 로터 손상을 알아차리고 장기간에 걸쳐 자금을 지불해야 한다.

또한 매년 한두 번씩 브레이크를 점검해야 한다.

빈도에 대한 생각은 사기를 수리하기 위한 수준의 자동차 자동 수리 선택에 대해 왜곡되어 있습니다.이 위대한 것이 무엇인지에 대한 노골적인 찢어짐이 주요 원인이 될 것입니다. 그러면 틈새 시장은 엄청난 가격과 견적과 같은 일반적인 사기를 시장에 내놓습니다. 서비스 고객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하는 공격적인 공포 전술이 지속적으로 발생합니다

상점에 가기 전에 중요한 것을 고치기를 기다리지 마십시오. 긴급 상황에 처하기 전에 선택하십시오. 정기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고 딜러와 같은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사람들을 좋아하고 예의가 좋았습니까? 그들은 이것들이 성취될 것이라고 말한 어떤 것을 했는가 그리고 그들은 내가 들은 것을 비용이 들 것이라고 청구했는가?

분명히, 그것은 종종 당신이 경제 불황에있는 돈에 집착하는 좋은 징조입니다. 매달 많은 일자리가 없어지면 다음에 돈을 저축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재정을 절약하기 위해 이러한 연료 절약 팁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을 찢어하지 않을 좋은 자동차 수리점을 선택하는 데 시간이 걸릴해야합니다 또는 필요한 경우 끔찍한 일을 당신의 제동 시스템을 완화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경험이있는 인증 된 기술자에게 일반적으로 당신의 차를 만들어야합니다 더 나아가, 당신은 그들의 작업에 대한 보증에 관한 몇 가지를 제공하는 자동차 수리점을 찾아야합니다

대부분의 자동차가 때때로 경험하는 성가신 간헐적 인 딸랑이와 같은 일상적인 어려움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정비사와 함께 미리 시험 운전을하여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을 정확하게 보여주십시오. 그에게 문제를 보여주기 위해, 그 또는 그녀는 당신에게 노동 비용을 절약하고, 모든 가능성에서 불필요한 자동차 수리를하지 않도록 그가 목표로하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한 달 동안 생명을 구할 수 있기 때문에이 정보를 매우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 생명이 아니라면 연료비와 값 비싼 자동차 수리 노동에 약간의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근처에서 찾을 수있는 상점을 찾기 시작하는 좋은 방법은 온라인 Google 및 다른 검색 엔진이 줌에 따라 결과를 표시합니다 많은 시간, 결과는 또한 이러한 읽기와 관련된 리뷰를 가질 것입니다 이러한 리뷰는 이전 고객이 전화 상점과 관련된 경험을 포함하는 것에 대해 개인이 생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전문적으로 보이고 잘 조립 된 것을보기 위해 시설 웹 사이트에서 생각하는 것도 좋습니다 한편으로는 투표의 형태조차도 큰 손실을 경험하고 처방전을 복용하는 자동차 제조업체 파산 직전에 자동차 수리 센터는 자금 조달의 가능성을 이용하여 최적의 텔레비전을보고 있습니다. 현금이 부족하여 소비자는 새 차를 살 수 없으며 숨어있는 이익이 없는한 자동차 소유자는 오래된 자동차를 수리점에 가져 가서 수리 센터가 충분한 돈을 벌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플랫폼 폭발 변화 또는 뭔가 다른 기본에 대 한 저장소에 차량을가지고, 거기 동안, 당신은 일반적으로 기술자가 자신의 작업에 지식과 숙련 된 것 같은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당신에 게 승인 금액을 청구 하는 경우 또는 작업을 수행 하기 전에 당신이 알지 못했던 숨겨진 요금을 자동차 자동 수리 했을 때 이것은 당신에 게 몇 가지 주요 작업이 완료 되기 전에 상점과 같은 경우를 알아낼 수 있는 충분 한 시간을 제공 합니다.

예방 유지 보수 : 주요 수리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일정에 따라 예방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오일 변경, 타이어 밸런싱 및 조정은 직업, 학교, 쇼핑 잡일 및 기타 모든 것과 함께 엔진을 계속 유지합니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정말 여름, 마찬가지로 느리게 움직이는 대박렌트카 소프트웨어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면, 구체적이고 자동차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아직 ac 장치를 켜지 않았다면, 그것을 켜십시오. 50대로 돌아가기 위해 장전되어 있기 때문에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창문과 벌레들이 모두 우리의 이빨에 박혀 있다.

부동산 정비사의 실제 행성 측면이 종이 서비스 매뉴얼을 사용할 수있는 한 가지 지속적인 가시는 자동차 그리스입니다. 오는 것이 아니라 매뉴얼의 페이지에 묻습니다. 많은 책이 파손되었습니다. 일부 그리스를 제거하는 전략이 있지만, 개인은 항상 수리 절차 단계 또는 다이어그램을 부분적으로 모호하게하는 페이지 가까이에서 거대한 얼룩을 재생합니다. 자리를 제거해야하는 것은 또한 시간을 소비합니다. 연습할 수 있는 수리 작업이 있을 때 제한됨

무료 전문 조언, 일반적으로 상점이 덤불과 관련하여 유익한 비트를 제공하거나 해협에 대한 해답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알지 못하거나 자동차 기술자를 찢어 버리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첫째, 잘 만들어진 A